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성공사진(10kg감량)했어요^^

다이어트성공사진 10kg감량

 

단기간다이어트로 10kg감량

다이어트성공사진 보여드릴께요^0^

 

 

안녕하세요! 단기간다이어트로 10kg감량

다이어트성공사진이랍니다~!!!!

생에 처음으로 워터파크라는곳을 다녀왔구요!

생에 처음으로 비키니를 입어 봤답니다!

살빼니깐 자신감도 상승하고

뚱뚱해서 사진찍기를 누구보다더 싫어했는데

지금은 다이어트성공사진뿌리고 다닌답니다!

살빼기전 사진을 찍어놓지않아서 아쉽네요ㅠ

10kg감량 하기전에는 정말 삶이 암울했어요

내몸이 너무 뚱뚱한거 같아서 항상 검정색옷만입고다녔구

여름에도 긴바지에다가 허벅지를 가릴수있는 큰티셔츠..

평생 원피스,짧은치마등 이쁜옷은 생각도 못했답니다.

정말 10kg감량하기전에는 시체처럼 다녔어요

 

그러다가 다이어트성공사진을 보았어요!

다이어트성공전 사진을 보니깐 저보다 더뚱뚱했는데

너무 이쁘게 살을 뺐더라구요!

나도 할수 있을까? 하고 시작한다이어트

허'벌라이프다이어트였답니다.

 

 

요즘 허'벌라이프다이어트가 대세더라구요

그중에 살빼주기로 유명한에서 시작!

다이어트성공시켜주기로 유명한언니에게 상담을받았고

언니가 진짜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도와주셨어요!

휴대폰으로 그렇게 자세하게 알려주시는데 힘드시겠더라구요~

그때는 카톡 pc버전도 없었는데;;;

진짜 언니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완전 감동!!

 

 

10kg감량하기위해

언니에게 상담을받아

저의 뚱뚱한몸덩이를위해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시작!

프로그램에 들어있던 액'티브효과보고 변비해결!

상담받은 다음날 빠른배송으로 택배도착!!

상자가 터질듯이 선물을 가득채워 넣어주셨더라구요!!

진짜 깜짝 놀랐어요!!ㅋㅋ

이렇게 선물을 많이 보내주시면 남는거 있나 싶더라구요!!

 

 

제가 10kg감량할수있었던이유는

허'벌티를 많이마셔줬어요!!

언니가 허'벌티를 자주 많이마셔주면

살도 빨리 빠질뿐더러~ 식욕억제까지 해준다고

진짜 식탐강한 거에게는 딱!맞는 티였어요!

제가 입이 짧아 제가 좋아하는 음식만 먹보니

그때문에 음식한번먹을때 엄청난 폭식을 했는ㄴ데

허'벌티를 마시고 제 스스로 음식조절하더라구요!ㅋㅋ

진짜 몸소 체험했더니 신기방기~!

다이어트10kg감량할수있었던건

단;백질쉐이크 아침,저녁식사대용으로 먹기!

쉐'이크 딸기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다른 쉐'이크들도 샘플로 넣어주셨는데~

다 제입에 딱! 맞더라구요!ㅋㅋ가끔 쉐이크폭식을;

질리지 않게 다이어트하는내내 먹었어요!!![

입 짧은 제가 맛있게 먹는게 더 신기방기!!

 

 

다이어트성공사진을 찍을수있었던

가장공을 들인 알;로에겔효과에요

알'로에겔이 딴딴하고 군살빼는데 정말 좋아서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 16cm나 뺐어요!!

진짜 운동없이 먹기만했는데도 살이빠져서 신기!

정말 한달만에 10kg뺀건 기적같아요!!!

아마 언니만의 알'로에겔 먹는비법이 아니였으면

살 못뺐을수도!!!;

10kg감량했을때 가장 좋았던건

언니의 무한관리였어요!!ㅋㅋ

언니가 진짜 관리잘해주고 살잘빼준다고 소문났던데

제가 언니한테 코치받아보니깐 정말이더라구요!!

언니가 매일 카톡,전화로 관리해주는데!!

진짜 혼자다이어트했으면..진작에 포기했을듯;;

 

 

단기간다이어트를 시작해서

한달만에 10kg감량,허벅지16cm줄였어요!!

먹기만 했는데 살빠지니 너무 대박인듯!!!

제가 10kg감량할꺼라고는 상상도 못했었는데

지금 너무 날아갈것 같아요~

사진찍기 정말 싫어했던 제가

지금은 직접 다이어트성공사진찍고

사람들에게 셀카를 같이 찍자고 하니!

정말 제 스스로도 놀랍고 신가해요!

언니들도 제가한 다이어트방법으로 살빼보세요!

정말 쉽게 살 빼실수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