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도시락/한달만에 10kg뺐어요♥

다이어트도시락/한달만에 10kg 뺐어요

 

다이어트도시락 찾다가 한달만에 10kg뺀 제 이야기 공개 :D!!

 

 

 

안녕용!~! 평범한 29살 직딩 처자입니다!

회사다니고 공부한다고 학원도 다니고

운동할 시간은 부족했어요.. 핑계지만..

그렇게 다이어트를 결심을 했는데

레디톡에 해독쥬스 등등 온갖다이어트 해봐도 ㅠㅠ

금방 포기하게되고 요요가 오더라구요.

 

회사에서도 눈치보게 되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으려고 알아보던중에

친구가 다이어트 도식락 먹느니한번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요즘 그게 그렇게 좋다면서 친구도 아는 언니한테 소개받고 할꺼라는데 같이 하자고 꼬셔서

아는언니가 11kg 뺐다는 얘기도 있고하길래

그 언니가 관리  받았다는 사이트 소개받고!!

 

다이어트도시락에서 가루다이어트로 변경!! 그렇게 한달만에 10kg 뺐어요!!ㅎㅎ

 

 

친구가 연락하기 전에 제가 먼저 사이트 둘러보고

소개받은 연락처로 카톡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전문성 넘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궁금한거를 등 긁어주듯 시원시원하게 답해주시고

 

한달에 5kg빼도 소원이 없겠다 했는데

역시 유명한 사이트언니라 알려준 방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쏭!!ㅋㅋ 빠진거 있죠~~ㅎㅎ

다이어트도시락으로 먹고 빼려다가 ㅋㅋ 가루로 턴하고!

한달만에 10kg 빼고 44반사이즈 성공했어요!! ^-^*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제 몸상태랑 다 들어보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ㅋㅋ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관리까지 받고

한달에 10kg과 동시에 붓기에 변비까지 날려버렸어요 ㅋㅋ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총알택배 도착! ㅋㅋ

진짜 빠른택배에 감동을 먹었더랬죠! ㅎ

 

퇴근하자마자 집에 달려와서 왕큰박스를 열었는데!! 우와 ㅋㅋ

제가 다이어트 제품을 산게 맞는지 ㅋㅋ

각종샘플에 선물에 사은품까지 진짜 박스 터지도록 담겨져있더라구요! ㅋㅋ

살 열심히 빼라고 츄어블비타민도 한통 서비스로 넣어주셔서 무한감동! ㅋㅋ

 

전화로 언니가 먹는방법에 특별비법까지 다 전수해주고

다이어트 주의사항이랑 다 알려줘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ㅎㅎ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어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은 일반식을 먹었어요 ㅎㅎ

점심에 다이어트도시락 먹을 생각했었는데

일반식먹으니까 회사에서도 눈치 안보이고 좋더라구요! ㅎㅎ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니까 아침도 꼭 챙겨먹게 되고!! ㅋㅋ

너무 맛있는데 배까지 부르니까 감동감동 ♥ 살까지 빼주는 마술가루였어요 ㅎ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저의 넘치는 미친식욕은

가 싹!! 잡아줬어요! ㅋㅋ

남보다 식욕이 배로 왕성한 터라서 걱정 많이했었는데

언니가 식욕잡아주는 아이템이 있으니까 그런건 걱정안해도 된다고

확신을 주더라구요! ㅋㅋ 근데 신기하게도 언니말처럼

정말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식욕억제가 제대로 되더라구요!

군것질도 하나도 안당기고 ㅋㅇ ㅑ식도 다 끊었어요

한달만에 그렇게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로 성공! ㅎㅎ

 

아! 그리고 언니가 진짜 유명한 이유가 

먹는 특별비법 덕분이였어요!ㅎㅎ

하체살을 특히 엄청!! 빼준다고 해주더라구요 ㅎ

첫주에는 몸이 가벼워지더니 2주째 부터 슬슬효과가 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정말단단했던 셀룰들이 다 풀리는게 느껴지더니 지방들이 풀려서 말랑몰랑~~ㅎㅎ

하루하루 슬림슬림하게 살들이 빠졌어요 ㅎ

한달만에 허리 4인치 허벅지 14cm줄이기 성공!! :D

 

 

 

언니만의 먹는 비법 덕분에

진짜 군살없이 싸아아악~ 슬림 S라인 몸매로 ㅎㅎ

진짜 옆으로 튀어나온 술살들이 다 들어가고 ㅋㅋ

등라인이 살더라구요 완전 신기~~ ㅋㅋ

진짜 내 생애 등라인이 보이게 되다니 ㅋㅋ 언빌리버블!! ㅋㅋ

진짜 믿기 힘든 기적같은 일이 벌어진거죠 ㅋㅋ

살 완벽하게 빼고나서 예전에 입었던 옷들 입는데

너무 헐렁한게 아빠옷걸친 느낌난다고나 할까;ㅋㅋ

그래서 다 의류함에 기부해버렸어요 ㅋ

이번 달 카드값은 다 새옷 장만하느라 든..ㅋㅋ

카드값이 무섭긴하지만 ㅋ기분은 진짜 하늘로 승천~~ ㅋㅋ

 

허리가 4인치 줄고 허벅지가 14cm줄어드니까 진짜.ㅋ.ㅋ

내몸이 모델처럼 보이는거있지용..ㅎㅎ 후훗. ㅋ

 

 

 

살을 이렇게 잘 뺄수 있었던건 언니의 관리노하우 덕분이에요! ㅋㅋ

실시간으로 카톡에 전화에 언니가 확실하게 관리를 해주더라구요 .

먹는 식단부터 사이즈 체킹까지 ㅋㅋ 연예인이 된것같은 관리를 받으니까

의지가 약한저도 혼자하는 느낌이 안들어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ㅎ

 

 

지금도 유지식 하면서 1kg 추가로 빠졌네요 ㅋㅋ

완전 대박대박~~ 살빼는거 어려운걸줄 알았는데

이렇게 쉽더라구요

살빼고 나서 난생처음 비키니도 입어보고 ~~ ㅋㅋ

친구들의 부러움속에서 하루하루 살고있어요 ㅎ

오랜만에 본 가족들이 다들 깜짝 놀라더라구요 ㅋ

 

여러분들도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셔서 살 확실히 빼시고

주변에 부러움 사는 몸매로 한번 인생역전 해보세요 ♥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번호 남기고 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