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알빼는 최고의방법 * 컴온컴온!!

다리알빼기, 종아리알빼기, 다리알빼는 최고의 방법, 종아리알 관리

 

 

저의 평생 과제였던 다리알을 드디어!

해결하였네요!!

이 좋은방법 공유하고 싶어서

살짝쿵 알려드릴게요!!

 

 

저는 원래도 무다리였는데, 다리알까지 있어서

다리만 보면 남자. 하하하하.

그래서 짧은치마 입고, 다리 드러내고 다니는 애들보면

그렇게 질투가나고 부럽더라구요!!

 

여자들은 구두같은거 신고싶어하잖아요!

그런데, 저는 근육처럼 단단하게 뭉쳐있는 알때문에!!!!

매일 단화. 운동화 하하하하.

 

평생 못 뺄 줄 알았는데, 지금은!!!

이렇게 종아리알도 빼고, 날씬해져서 너무너무 좋아요!!

요즘엔 일부러 까고다녀요! 푸하하하핳.

 

 

보기에도 매끈매끈하죠!!

다리알뺄려고 운동을 해볼까했는데,

그러면 알이 더 생길것 같고, 더 단단해질것 같고..

그러다보니 다이어트 생각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리알빼는 최고의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죄다 단.백.질. 쉐.이.크 더라구요?!!

그래서 급 호기심생겨서 뒤적뒤적하다가.

다리알 확실히 빼준다는  언니를 만나서

한달만에 11kg 감량하고 다리알 정복!!!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상담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믿음이 가면서, 언니말에 귀 쫑긋!!

언니가 저에게 맞는 플랜도 짜주셨는데요!! 그건 바로,

이였습니다!! 진짜 완전 대박만족!!!

 

언니가 사은품도 어찌나 가득 넣어주셨는지!!

티용기셋트 + 롤러안마 + 다리알 빼는데 좋다는 샘플들도 한가득!!

 거기다가, 먹는방법과 다리알빼는 최고의방법까지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왜그렇게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제가 다리알빼는데 가장 효과를 많이본 것은 알로엘겔이었는데요!!

이게, 정말 새콤달콤한게 먹는순간 진짜 대박!!!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쉬움이 남아서 재주문도 하게된..!!

이걸 먹었더니 볼록하던 다리알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완전 매끈해지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언니의 다리알빼는 비법으로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10kg 감량하고, 허벅지사이즈가 15cm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어준게 쉐-이크 였는데요!!

이것도 정말 고소하고 달콤한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아침.저녁에 밥대신 먹는데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배도 빵빵 부르구요!! 진짜 대박대박!

그렇게 먹었더니 몸무게가 한달만에 10kg이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물처럼 수시로 마셔준 허'벌티!!

향도 향긋한게 계속 물을 땡기게 해주더라구요!!!

언니가 다리알빼려면 허'벌티도 많이 마셔주라그랬는데,

제가 물을 많이못마셔서 걱정했지만.. 그런걱정 노노!!

계속 먹게되구 하루하루 몸이 가벼워지는느낌도 들더라구요!!

거기다가 뱃살까지 쏙 빠져서버려서 완전 대박!!!!

다리알만빠져도 감지덕지인데, 뱃살까지 빠지니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허리사이즈 5인치를 줄일 수 있었어요!!

 

 

진짜 다리알빼고 나니까, 완전 제세상이에요!!

진짜 코치언니너무너무 감사해요!!!

매일매일 카톡으로 알빨리 빠지는법 알려주시고, 사이즈체킹해주시고

그러니까 언니의 정성때문에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었어요!!

진짜 감동백배!! ♡

 

다리 알 빠진거보고, 친구들도 종아리알 시술했냐면서.

너의 그 알들은 어디갔냐면서!ㅋㅋㅋ

나도 좀 빼달라고, 난리에요!!

지금 제친구들은 다리알빼기 삼매경!!

 

 

진짜, 다리 알때문에 못 입고 다니던,

치마들 마음껏 입고, 구두도 마음껏 신을 수 있고!!

진짜 여자로써의 삶을 사는 것 같아요!!

 

 

진짜 다리알빼기 전문인 언니 왕추천드려요!!!

언니들도 나처럼 이런 매끈다리 가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