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알빼기 ˚ 다리알빼는방법

다리알빼기, 다리알빼는 방법, 다리알 빨리 빼기, 종아리알빼기

 

 

 

안녕하세요!!

저는 늘 울퉁불퉁한 알로!!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요.

드디어 제가 저의 알들과 헤어지게 되었네요!

저의 리얼후기 들려드릴게요:)

 

 

저는 진짜 남들과 달리 유독 발달한 다리근육으로..;

남자다리, 운동선수, 코끼리다리라는 말을 줄곧 들었답니다...

저를 항상 스트레스 받게 했던 알.알.알!!!!!

하지만 지금은 당당하게 제 다리를 내놓고 다닌답니다:)

너무너무 근육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지금은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다리알빼기 성공하기전에는

다리가 부어있고, 바지를 입으면 터질것 같고..;

지나가는 날씬한 애들보면 질투만 늘어났었어요 ㅠㅠ

운동도 해봤지만, 오히려 더 단단해진 알! ^.^;;

그래서 완전 포기하고 낙심하고 있을때

친구로부터 단.백.질. 다이어트를 추천받았어요:)

 

 

그래서 친구에게 물어보고, 물어보고!!

친구는 귀찮아했지만, 저는 고마웠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언니가 있는데,

알고보니까 언니가 정말 알 잘빼주고, 친절하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와 열심히 상담을 하였더니

제 심장은 더욱 콩닥콩닥!!

 

 

언니가 저의 생활식습관들을 체크하면서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까지 짜주셨는데요!

그건 바로 프로그램이었어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한 제품을 주문하였더니

바로 다음날에 총알배송으로 딱!!!! 진짜 배송도 감동이었지만,

사은품도 한가득 겨주셔서 감동감동 ♥

티용기세트랑 안마롤러 여러가지 알빠지는데 좋다는 샘플들까지!!

 

 

그렇게 박스를 정신없이 구경하고 있을 때,

언니로부터 전화가 왔구요!

 언니가 먹는방법과 다리알빼는비법을  싹 다 알려주셨답니다:)

 

 

언니가 알려준 비법은 정말 제게 안성맞춤이었어요!

진짜 제 생에 이렇게 간단한 다이어트는 처음이에요!

아침저녁 대신에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일반 한식으로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완전 굶어야되는줄 알고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걱정 없답니다!

너무너무 맛있고 달콤한게 배도 엄청 부르게해줘서

배고프단 생각은 노우!

진짜 언니의 비법대로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10키로 감량에 성공하였답니다!!

 

 

언니가 쉐-이크만큼 중요하다고 했던 허브차!!

이 허브차를 잘 마셔주어야지 몸에 노폐물이 빠져나가서,

살이 잘 빠진다는거에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먹었는데,

상큼한레몬향이나는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물 잘 못마시는 제가 하루에 물 4L를 거뜬히 비울정도로

물땡김도 최고였어요! 계속 땡기는 물!

그리고, 무엇보다 물을 마시면서 제 피부도 좋아져서,

진짜 완전 회춘했단 소리 듣고 다닌답니다!

그렇게 언니의 말대로만 마셨는데, 뱃살이 쏙 들어가면서

한달만에 10키로 허리 5인치가 줄었어요!

 

 

그리고 저의 다리알을 한방에 날려준. 알로에!!!!

이건 진짜 새콤달콤하니 완전 음료수같은데,

너무너무 맛있는데 이게 저의 단단한 알들을 다 풀어주더라구요!

진짜 완전 신기했어요!! 알이 풀리면서 말랑해지더니

다리알이 사라졌답니다!! 진짜 제가 그렇게 노력해도 안빠지던게!!

 

거기다가, 알로에를 먹었더니 제 위장도 좋아져서.

다이어트 전에는 항상 속이 불편했는데 지금은 완전 건강해져서 행복해요:)

그렇게 열심히 언니의 말대로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제 허벅지가 15cm줄어들었어요!! 완전 대박!!!!!

 

 

 

진짜 제가 언니를 못만났다면 어땠을지..;

지금은 진짜 하루하루가 너무너무 행복하답니다!

몸이 가벼워지니까, 항상 짜증투성이었던 제 성격도 변하게되더라구요!

역시 여자들은 다이어트를 해야하나봐요 ^^;

주변에서도 저의 달라진 다리를보고, 완전 뒷태미녀라면서!

완전 부럽다고, 저마다 소개해달라고 난리에요!!!

 

예전엔 제가 다른 애들 부러워했는데, 지금은 친구들이 저를 부러워하네요!

진짜 언니덕에 한달만에 10키로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었어요!

 

 

 언니가 매일매일 다리알 빨리 빼는법이랑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시니까

진짜 걱정없이 다이어트하였네요! 다시한번 언니에게 감사를 ♥

진짜 저처럼 다리알로 스트레스 받는 언니들!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꼭 매끈한 다리만들기 성공하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