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빼는방법

 다리살빼는방법

 

 

다리살 호로록 다 빼버린 제비법 궁금하시죠?~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전설..하체비만..ㅜㅜ

정말 닮기 싫었었는데 어렸을때부터

떡잎부터 다른 다리였어요..솔직히 엄마몰래 주사도

맞아보고 뭐 약도 먹어보고 많이 했었지만

 

소용없는 딴딴한 허벅지살에 지쳐있을때

저는 친구로부터 단.백질 다이트를 추천 받았어요 친구가

정말 소문났다고 알려준 곳에 연락을 하고 상담을 받았는데요ㅎ

 친절한 상담에 그냥 바로 질러버렸어요~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이며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제대로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했구요ㅎ

 

시작전에 사은품이랑 선물에 완전 감동 받아서

뻑갔답니다 통큰선물들 언니에게 감사드려욧!!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마셨구요ㅎㅎ

 중간중간에 허브차를 마셔주면서 입맛조절을 했는데

신기하게도 정말 군것질이나 야식이 안땡기더라구요!~

 

그리고 다리살 진짜 잘빼준다고 소문난게 알로에!!

이거 참말...ㅜㅜ 대박 새콤달콤하니 알로에주스 마시는

기분인데 다리살 진짜 잘빠지더라구요ㅎㅎ

한달만에 제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언니랑 다리살빼면서 제일 좋았던게

정말 언니가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는 거였어요ㅎㅎ

1:1로 밀착관리 해주시면서 도와주시니까

어려운것도 없고 또 다이어트에 재미를 알수 있었어요ㅎ

 

언니덕분에 한달만에 9kg빼고 늘씬한 다리를 뽐내며

다니고 있구요 올가을 원피스도 두렵지가 않아요ㅎ

 

다리살고민이시라면 언니에게 상담 받아보시구

저처럼 꼭 살 빼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