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다리미인됐지렁렁♪

다리살빼기성공해서 다리미인 됐지롱♪

 

으캬캬캬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벅지 14cm 줄인 내 사진 :-)

 

 

다리살빼기 성공하기 전에는 진짜 날씬한적 한번없는

걍 보통?똥똥 통통항상 이걸 오가기 시작했는데

엄마가 어느 날, 보더니.. 너 다리 살 텄다고..

모르고있었는데 거울로 보니. 뚜뚱;;;

그냥 살이 조금 쪘구나 생각을 했는데.. 이건무슨..

살이 너무 찌다못해 튼거임.. 맙소사.

진짜 다리살빼기가 시급했어요.

다리 살 트니./. 짧은것도 못입고;;

원래 그래도 당당하게 짧은거 쫌 입었는데

그런제가 창피해지기 시작하면서

다리 굵다고 말 안해준 친구들이 원망스럽기도 하더라구요! ㅠㅠ!!

 

 

독하게 마음을 먹어야 할때다.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내가 진짜 당당하게 짧은거

다 입고다녀준다 ! 섹시한 다리를 보여주겠다 !!

연예인 못지않은다리를 보여주기라!!

마음먹고!!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2kg버렸어요!!!!!꺄!

솔직히 이정도로 효과를 볼줄을 몰랐는데;

그간 ㅋㅋ 얼마나 제 몸에 살이 많았는지 알수있었음.ㅋ

 

다리살빼기 성공하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뭔가 덩치가 작아졌어요 ㅋㅋ 완전 햄복 ♥

 

 

처음에 다리살빼기는 운동으로 하려고

헬스도 끊고 열심히 했는데

..이런 -- 효과가 전혀 없더라구요.

나름 열심히 한다고했는데

주사는 친구보니까 효과도 없는것 같고 ㅠㅠ 부작용도 무섭고

 

그래서 다리살빼기 성공후기 검색해서 보고있는데

로 살뺀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완전 어메이징~~ !!!!!! 다이어트계의 신세계를 봤어요!

 

솔직히 후기들 다 빠진다 빠진다.하는데

상담을 받아보니까 제기준에 적은 금액은 아니여서

고민좀 많이했어요.

근데 언니가 무조건 빠진다고 훅훅 빼주겠다고

확신을 하면서 하니까 그래. 한번해보자. 안빠지면 이언니 찾아간다!

생각하고 다리살빼기 전문인언니한테 관리받았는데!

뚜둥 한달만에 10.2kg빠지면서 허벅지 14cm줄이기 성공!!!냐항냐항~!

 

 

 

기분좋아서 방에서 찰칵 찰칷 ㅋㅋ 포즈잡고 샷샷 ㅋ 생얼인 관계로 가려주는센쑤!

 

예전에는 진짜 사진찍는것도 싫었어요 ㅠㅠ

다리도 굵고 사진도 안예쁘게 나오고!

근데 다리살빼기 성공하면서 ㅋㅋ 진짜 라인 확실히 잡히고

군살들까지 다 없어져서 ㅋㅋ

이제는 라인 뽐내면서 사진찍기 ㅋㅋ 달인되려고 연습많이 하는중

 

이왕하는거 진짜 암대서나 하기싫고

다리살빼기 성공 많이시켜준 언니 찾고 찾아서

에서 시작했는네

소문대로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더라구요!!

궁금한게 많아서 계속 꼬치꼬치 캐물었는데

화한번안내고 다 설명해주고 다리살빼기 성공하는거 확실하게 해준다하고.

주문도 편하게 도와주고 카드 무이자까지 !!!

그렇게 주문했는데 배송도 다음날 바로왔음!!요!!

 

 

선물도 언니 진짜 많이줌 ㅋㅋ초코바도 넣어주고

커피랑 뭐뭐 다 넣어주다가

열심히 빼라고 하체살 뺄때 완전좋은

붓기빼주는 셀유로스까지 넣어줬어요!! 완전 땡뀨베리감사감사!!

 

살빼기 전부터 의욕충만~~ ㅋㅋ

언니한테 고맙다고 카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방법 하나하나 부터 생활패턴 물어보더니

진짜 나한테 맞게 특별비법까지 다 짜줬어요!!

그래서 살이 10.2kg나 빠졌나봉가!!!!! 완전짱짱짱!!!

 

 

 

다리살빼기 성공하고 싶어서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주문하고!!!

하는방법은 언니가 알려준 대로!! 언니가 알려준 시간대!

먹으라고 할ㄸㅐ 마다 알로에겔 먹어주고!!

 

아침저녁 밥대신 !!를 먹었어요!!

이게 근데 엄청 맛나더라구요!! ㅋㅋ

처음에 맛 없으면 어쩌나 버리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엄청 달콤한것이 입에 촥촥!! 감키는거아니겄소!!

게다가 배가 어찌나 빵빵!!그냥 부르던지!!

다리살빼기하면서 배고픈적이없음 걍 항상 빵빵빵!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줬는데 !! 요놈을 마시니까

레몬향이 그냥 입안에 쏴~~~하게 퍼지는게

그냥 물이 꿀떡꿀떡!! 넘어갑니다~~쓰러집니다~~ ㅋㅋ

원래 물 많이 못마시는데 이건 이상하게 계속 떙기데요?

그리고 식욕억제가 제대로되서

군것질이랑 커피 없이는 못살았는데

지금 다 끊고 ㅋㅋ 야식까지 끊었어요 ㅋㅋ 생각이 안나네요!!ㅋ

 

 

 은 진짜 다리살빼기에 없어서는 안될것!!!!

망고맛이랑 레몬맛있다고해서 ㅋㅋ 언니한테 추천받은

망고맛으로 시켰는데!!! 다리살빼기에 그렇게 좋다했거든요

그래서 알로에8통들어있는! 하체통통으로 시켰는데

사이즈가 후루루룩후루루룩! ㅋㅋ 그냥 쭉쭉!! 줄어드는거있죠 ㅋㅋ

핫팬츠 이젠 널널 ㅋㅋ 그전에 입던옷들 싹다 헐렁

심지어 못입는 옷까지ㅋㅋ생김 ㅋ 신기방기신통방통하네용! ㅋ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뿐인데

 

14cm나 허벅지가 줄어들어서 어찌나 깜짝 놀랐는지!! ㅋ

 

 

근데 그것도 그건데 허벅지도 14cm빠졌는데

허리고 겁나 빠지는거여요!!

진짜롤!!~ 호롤롤롤로로로~~~!!

허리가 4인치가 빠졌다니까요 ㅋㅋ

이제 뚱뚱똥똥통통보통 에서 여리여리늘씬날씬

누가봐도 가냘픈 여자가 됐어요!

 

간만에 친구들 만나서 커피마시는데

애들이 아무말없이 계속 쳐다보다가

나중에 폭풍질문세례 어떻게 살뺐냐

누구냐  다리살빼기 성공 어떻게한거냐

빨리 노하우 알려줘라 언니번호 알려줘라

그날 귀 따갑게 듣고 온말들이에요 ㅋㅋ

 

 

친구중에 관리 잘못받아서 단백쉐키 다욧 실패한애있는데

저는 성공하니까 더 난리가 난거에요 ㅋㅋ

친구는관리도 아예 못받고했거든요

근데 전 다행히 맨날 카톡으로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까지 다해주는

관리짱! 언니 만나서 이렇게 다리살빼기 성공!

한달만에 10.2kg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4cm호록!~호록!!

 

 

몸매좋은 여자가 사는 기분이 이런거구나!! ㅋㅋ

옷가게 들어갈때도 ㅋ예전에는 쫌 쑥쓰럽고 창피하고

맞는옷도 없었는데 ㅋㅋ 이제는ㅇ ㅏ무옷이나 집어도

다 딱딱 ㅋㅋ 나를 위한옷인마냥 맞으니까 기분이 너무~~좋아요!! ㅋㅋ

제가 다리 살빼기 성공할줄이야~! ㅋㅋㅋ

진짜 아무도 상상 못한 일이였는데 !!

 

캬~~ ㅋㅋ 나에게 이런날이 오는거구나!!

다리살빼기 하니까 제 인생이달라지고 ㅋㅋ

내가 있는곳이 천국이므니다잉!! ㅋㅋ

제가 했던 다리살빼기 성공 잘시켜주는

 

 

관리 확실한언니 ㅋㅋ 연락하려면 요기 아래있어요!!

모두다 폭풍 살빼기 고고고고~

한달 10.2kg빼는건 일도 아녜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