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빼기성공☞한달만에 10 kg빠졌어!

 

허벅지살빼기성공☞한달만에 10 kg빠졌어!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뺀 내 스토뤼!!

 

 

다리살뺴기 성공하기 전에는 진짜 날씬한적없는

통통과 뚱뚱을 왔다갔다 했었는데

엄마 말에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물먹고 있는데 다리살이 텄다고....물다뿜고..ㅠㅜㅠ

거울로보니..정말 살이 너무 찌다못해 텄더라구요ㅠ

진짜 다리살빼는게 시급했어요

짧은것도 못입고 전에는 그나마 종종 입었었는데..

지금은..입을수없는 제가 창피했었어요ㅠㅠ!!

 

 

정말 빼자빼자빼자 다짐을하고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짧은거 입고 엉덩이씰룩씰룩!!!!

마음을 먹고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다리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 내려놓음!!!

솔직히 이정도일거란 생각 안했었는데

숨은살 내려놓고 나니 난 뚱뚱했었구나..를 알수있었음ㅋ

 

다리살빼기 성공하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덩치 작아보여서 행복해요♥

 

 

첨엔 다리살뺴기는 운동으로만

할수있는줄 알고 헬스도 요가도 했었는데

효과가 전혀 없더라구요

그렇다고 주사나 수술은 부작용이랑 무서움 때문에 못하겠고

그래서 다리살빼기 성공후기 검색해서 보고 있는데

로 살뺀사람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완전 기적기적 미라끌!!!!!!다이어트계의 혁신적인!!!!

솔직히 후기들 다 빠진다고 하긴하는데

상담을 받아보니까 제기준에 적은 금액은 아니여서

고민 좀 많이 했었어요

근데 언니가 무조건 빠진다고  훅훅빼주겠다고

확신을 하시니까 그래 한번 해보자!생각하고

다리살빼기 전문인 언니한테 관리 받았더니!

와우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허벅지 12cm 줄이기 성공!!!룰루랄라~~♪

 

기분 좋아서 어딜가나 사진찍는게 이제 버릇이~~^^

예전에는 진짜 사진찍는것도 싫었었는데ㅜ

다리도 굵고 사진도 안예쁘게 나오고~

근데 다리 살빼기 성공하면서 진짜 라인 확실히 잡히고

군살들까지 다 없어져서!

이젠 그냥 서있어도 마른여자~!!!!

 

이왕하는거 진짜 아무대서나 하기싫어서

다리살빼기 성공 많이시켜준 언니 찾고 찾아서

에서 시작했는데

소문대로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잘해주더라구요!

궁금한게 많으니까 계속 물어보게되었었는데

화도 안내고 설명 다해주더니 다리살빼기 성공하는거 확실하게 해준다고

주문도 편하게 도와주고 카드 무이자까지!!!

그렇게 주문했는데 배송도 다음날 바로 왔음!!!

 

선물도 언니 진짜 많이주심ㅋㅋ초코바도 넣어주고

커피에 뭐에 뭐에~!!특히나 열심히 빼라고 하체살 뺄때 완전 좋은

붓기빼주는 셀유로스까지 넣어줬어요!!!완전 감사!!!

 

 

살빼기 전부터 의욕충만~~!!

언니한테 고맙다고 카톡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하나하나 부터 생활패턴 물어보더니

정말 나한테 맞게 특별비법까지 다 짜줬어요!

그래서 살이 10kg 나 빠졌나 봐요!!완전짱!!!

 

 

 

다리살빼기 성공하고 싶어서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주문하고!!

하는방법은 언니가 알려준 대로 언니가 알려준 시간대에!

먹으라고 할떄마다 알로에겔 먹어주고

아침저녁은 밥대신 를 먹었음!

근데 이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ㅋㅋ

처음에 맛 없으면 어쩌나 버리게 되는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엄청 달콤한것이 입에 촥촥 감기는거에요!

게다가 배가 어찌나 빵빵 부르던지

다리살빼기하면서 배고픈적이 없었음!!그냥 항상빵빵빵!!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줬는데

물은 물이겠거니 했었던 제가 바보였죠

레몬향이 그냥 입안에 쏵 퍼지는게

그냥 물이 꿀떡꿀떡 넘어갑디다~~

물이 신기하게 계속 떙기면서 다른 음식은 생각이 안나게

입맛조절에 좋더라구요!그래서 간식,커피 다 끊었어요!

 

 

 

은 진짜 다리살빼기에 없어서는 안될!

망고맛이랑 레몬맛중에 언니가 추천해준

망고맛으로 시켰는데 다리살빼기에 그렇게 좋다더라구요

그래서 알로에겔이 4통들어있는 하체통통으로 시켰는데

사이즈가 훌훌후룰 줄어드는거있죠??ㅋㅋ

이제 하이웨스트 바지도 거뜬히 소화~!!!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12cm나 허벅지가 줄어들어서 어찌나 깜짝 놀랐는지!!!

 

 

 

친구중에 관리 잘못받아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실패한애 있는데

저는 성공하니까 더 난리가 난거에요ㅋㅋ

친구는 관리도 아예 못 받고 했거든요

근데 전 다행히 맨날 카톡으로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까지 다해주는

관리짱!언니 만나서 이렇게 다리살뺴기 성공!!!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 홀쭉홀쭈욱!~!

 

 

 몸매좋은 여자가 일상을 사는 기분은 이런거구나!

옷가게에 들어가도 길거리에 그냥 지나가도

사람들시선 그냥 너무 좋으네요!

나에게도 이런날이 오는거구나

다리살빼기 하니까 제 인생이 달라지고ㅋㅋ

제가 있는곳이 헤븐헤븐헤븐~~♬

제가 했던 다리살빼기 성공 잘 시켜주는

 

 

관리 확실한언니ㅋㅋ연락하려면 이 아래에 있는번호로~

모두다 폭풍 살빼기 하세요~~

한달 10kg 일도 아니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