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리살빨리빼는법&허벅지-12cm<

 

#다리살빨리빼는법&허벅지-12cm<

 

 

 

 

30일만에 다리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허벅지 12cm줄였어요!

 

 

▲ 다리살빨리빼는법으로 30만에 다리가 이렇게 늘씬!!

 

30일전만해도 원피스따위는 입지도 아니

쳐다보지도 못했던 하비중에 하비...

제다리는 후레기였습니다...

어느날 지나가던 상점에 걸려있던 정말 타이트한 원피스를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입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 원피스를 삿습니다 사는거와 동시에

저는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저 원피스를 꼭 입으리라!!!!다짐하고 집에와서

다리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어요!!!!

 

 

마른여자들은 전부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선호

했지만 저는 여름에도 다리를 가리려 무지 애를쓰고 다녔었어요!!!!

그래서 독하게 맘먹고 다이어트를 시작!!!

 

다리살빨리빼기 성공으로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벅지 사이즈가 12cm 줄었답니다!!!!!!!

이정도 일줄이야..정말 놀랍구요!!!

다리살빨리빼는법 성공하고나니까 덩달아 피부도 좋아지고

뒷구리살이랑 팔뚝살도 함께빠져서 몸매 밸런스가 맞네요♥

 

 

처음에는 동네에서 난다긴다하는 헬스트레이너들과

운동을 했었어요!..그런데 살이 빠지긴 했지만

다시 요요가 오더라구요..너무 힘들어서

별에별다이어트 다 찾아서 했었는데

더이상은 없구나 싶더라구요 그러다가 인터넷에

다리살빨리빼는법을 검색했는데

 

 

라는게 후기가 참 많더라구요!

궁금해서 읽었는데 솔직히 많은 사람들이 빠진다고 했지만

전 헬스실패후..고민이 많았었어요 돈도 작은돈도아니구...

 

근데언니가 확실히 빼주겠다고

확신을 주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맞춤관리도 매일 해주신다는말에 믿고 시작!!!!

 

그리고 짠짠짠!!!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벅지 12cm가 날아갔어요!!!!

 

 

중요한날 입으려고 놔뒀던 다이어트결심시 산 원피스를

어제 가족들이 친지들이 모이는 자리에 입고 나타났는데

글쎄 다들 난리가 나셨답니다!!!!!

어떻게 된거냐며 완전 사람이 틀려졌다면서 극찬을 하세요~^^*

 

다이어트 할거면 이렇게 확실한 관리 해주는데서

해야된다는걸 지금 빼고 느꼈네요

 

정말 다리살빨리빼는법 많이하는시작했는데

소문대로 상담부터 결제까지 간편하게 해주셨구요

제 몸에 맞는프로그램도 짜주셔서

다음날 바로 온 택배로 빨리시작할수있었어요!!!

 

 

선물도 언니가 쏟아지게 주셨더라구요!!!

뭐 휴대용기 풀셋트는 기본이고 쉐이크맛샘플에

미스트!!!붓기빼준다는 셀유로스까지 완전 짱짱!!!

 

 

살빼기 전부터 의욕충만!!!!!

언니한테 잘 받았다고 카톡하니까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다리살빨리빼는 언니만의 특별비법 까지

아주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그렇게만 했더니 살이 10kg 빠졌어요!!!

 

 

전 언니가 몸에 맞게 짜준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먼저 아침 저녁 밥대신 쉐끼를 먹었는데요!!1

맛없을까봐 배안부를까봐 걱정했던 저의 속마음을

한빵에 날려버린 쉐끼는

진,짜,레,알 맛있음!!!!엄청 달콤하고 거기다가 배까지 부르니까

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프단 생각한적이 없이 한달이 흘렀네요!!

 

 

 

그리고 수시로 허>벌티르 마셨주었는데요

얘를 마시니까 물이 쭉쭉쭉 넘어가는데 신기하게

입맛이 없어지면서 간식을 다 끊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비오는날이나 좀 추웠던 날엔 따뜻하게 해서먹었는데

따뜻한게 개인적으론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다리살빨리빼는법의 핵심 핵핵!!!

알~로에겔!!!알~로에겔은 망고맛으로 했고 그냥 언니가

시키는데로 먹었는데 첫느낌은 정말 그냥 음료같더라구요!!!

그렇게 음료같은 알~로에겔을 언니비법대로만 마셨더니

허벅지가 12cm줄어들어서 왕놀랬음!!!

 

 

주위에 단백질쉐끼로 효과 본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몰랐었는데 이게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

살을 잘 뺄수있다더라구요!!!

다행히 전 관리 너무 잘해주는 언니만나서

매일 식단관리에 매주 이즈체킹까지 관리 잘 받았어요!!!!

 

 

관리짱짱인언니를 만나서 다리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kg빠지면서 허리 4인치 허벅지 12cm 얇은다리!!!!완성!!

 

 

사이즈 줄고나서는 이제 어느옷가게를 들어가든

자신있게 입어볼게요 말할수 있어졌구요!!!

그때 그 원피스가  저에게 용기가 되어

지금 이 몸매를 완성했던것같구요 물론 언니 없인

절대 불가능했겠죠??ㅋ언니 늦었지만 감사해요~~

 

 

다리살빨리빼는법 성공해서 저한테도 이런 세상이 오다니!!!

이런 기적같은 일을 여러분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관리 확실한 언니 소개 해드릴게요!!

한달에 목표감량 있으신 분들 언니랑 함께하세요~~!!!

그리고 원피스 당당하게입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