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_+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가격 이..정말 싸더라고요

뭐지..? ㅇㅇ라이프 모조제품같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가격이싸길래 대량구매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사서 먹어봤어요!!ㅋㅋㅋ 아오

 

이건근냥 음료수에요 배고파 죽을뻔했어요 다이어트는 개뿔

그렇지.. 싼건 다이유가 있지...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말고

고민하시는 이웃님들을위해 저처럼 작은돈이라도 날리시지마시고

어차피다이어트하실꺼 재대로 해서 건강하게 빼시라고 제 사진부터 공개할께요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가 왜이렇게 싸지??정말빠질까 하면서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찾아보시는분많으실꺼에요 ㅋㅋ

솔직히 처음에 마음잡고 저도 일주일동안은 먹었는데

근냥 음료수먹고 배고파죽겠는데 ㅋㅋ 굶어서 살은빠졌는데

밥먹으니깐 바로 확!!!돌아와서 멘붕..

 

맨날 다이어트제품 올라오면 싸다고 대량으로 사요..

 

생각해보면 다돈이고 효과못보고 간식으로 먹으면서

살더쪗어요.. 돈은 돈대로 나가고 싼게 비짓떡이라고..이유가있더라고요

 

제대로된 다이어트 한번 해볼려고 알아보다가

먹는김에 유명한데에서 먹고 관리받아보자해서 추천 받게됫어요

 

다이어트로 살잘빼주기로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먹다가 피봐서 찾아왔다고 언니랑 상담을 받는데

ㅋㅋ 정말 친절하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길래 믿음이가더라고요

제가또 .. 팔랑귀라서 믿고 시작했어요

내살 빼주겠다는데 믿어야죠 살만빼준다면 할렐루야!!!

 

살빠진사진임 ㅋㅋ

 

 

추천받은 프로그램이 하체통통프로그램이에요

여기가 정말 유명한게 살빼주는 노하우가 남달라서 소문이 많이나있더라고요

 

먹는 방법도 남달라서 일단 제가 제일 먼저느낀게

 

허벅지살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주는게

줄자로 ㅋㅋ 체크해보니 내눈으로 보니 믿어지네요

 

언니가 일주일마다 사이즈체크를 해주는데 내몸이 사이즈가 줄어있으니

너무 신기한거에요 일주일됬을때 허벅지 사이즈 정확하게 5.3cm줄어들었어요

 

제 사진 ㅜㅜ 부끄럽지만 저뒤에 방안에 숨겨놓아서

챙겨먹었어요 언니가 방에 놔두고 먹으라고 하셔서 ㅎㅎㅎ

부엌출입금지 ㅋㅋ

 

 

너무 좋았던게!!!먹은거에요

 

허벌티가 상큼한 레몬맛인데 요게요게 또 물건인게

입맛조절을해주더라고요 !!

너무신기한게 특히전 콜라 커피 과자 군것질

버릇이에요 근냥 생각없이 입으로 직행

 

입맛을 조절하고 입맛을끈어주니깐

이버릇을 고칠수가 있었어요 먹고싶다는생각이안나는게 신기했고


쿠키맛!!정말 맛있어요 맛있어서 게속챙겨먹게되더라고요!!!

아침 저녁으로 먹었는데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랑 정말 다른게

배가불러서 다행이였어요 아침에 먹으면 점심때 절때 폭식이없었어요ㅋㅋㅋ

 

진짜 배불러요

아오!!정말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를 할수있었는게 좋았어요

 

 

싸다고 막사서 대량으로 재놓고 다이어트하겠다고

다실패 왜 맨날 사놓고 후회를하는지 그돈아껴서 옷을삿어도 몇벌이니

그래도 지금은 이렇게 뺏으니깐 사진공개하는거에요

저는 정말 의지가 약해서 포기하고 폭식하고 토하고 장난아니였어요

 

근데 또 언니가 매일매일 연락와서 다이어트코치해주고

칼로리 다체크해주고 힘들때 다독여주고 ㅎㅎ

 

언니한테 너무 고마운게 정말 언니덕분에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다이어트 성공할수있었어요 정말전문가의 힘은 놀랍더라고요

 

 

제가 살을빼니깐 남자친구도 들어주고 난리났죠 ㅎㅎ

처음에는 정말 빠질까 의심도 많고 관심도많고

뉴트리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찾아보시는분 정말 돈낭비하지마세요 ㅜㅜ ㅋㅋ

제가 강추!!해드리고갑니다

제가 중간 정검쯤했을때 몸무게가 6.7kg정도 빠졌었고

마지막날 몸무게 11.4 kg감량 했어요 제가 뺏고

 제친구 소개해줘서 친구도 9kg감량성공했어요 ㅎㅎ

 

살 빼실마음있으시면 정말!!!!추천해드리고 가요

이웃님들도 요번여름전까지 꼬!!다이어트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