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밸런스검은콩선식-10.6kg

뉴밸런스검은콩선식+뉴밸런스검은콩선식후기

 

한달만에 10.6kg 빼기 성공하면서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변신

먼저 뉴밸런스검은콩선식후기 적기 저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大공개 !!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 30대후반 아줌마 인사드립니다.ㅎㅎㅎ

저는 항상 밥 먹은뒤에도 배가 고파지는 걸 까요?ㅜㅜ

늘어나는건 살들뿐 ㅜㅜㅜ 이제 좀 살을좀 빼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던 중 뉴밸런스검은콩선식이 방송에 나오더라구요 ㅎ

바로 지름신 강림! ㅎㅎ 하지만...ㅜㅜ 작심삼일...ㅜ

이때 친구가 로 효과를 받다고 하더라구요!!

먹는 방법이 쉽고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는 를 소개해주더라구요 ㅎㅎ

 

 

바로 사'이트 접속!!!  사'이트에는 문의글들이 폭발적이 더라구요 ㅎ

전화 상'담으로 연결을 했지요 ㅎ

제가에 대한 정보를 잘몰라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죠 ㅎㅎ

언니는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여기서 부터 믿음이 ㅎㅎ

 

뉴밸런스검은콩선식은 남편 간식으로 주고 ㅎㅎ

주문한지 얼마 안됬는데 벌써 택배가!! 총알배송!! ㅎㅎ 거기에 사은품을 가득가득 챙겨주시더라구요 ㅎㅎ

이맛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나봐요!! ㅎㅎㅎ

 

저는 상'담을 통해으로 시작을 했습니다.ㅎㅎ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엄청 많이 받았어요 ㅎ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올라오더라구요?ㅎㅎㅎ

맹물을 마시는 것보다 좋더라구요 *^^*

수시로 마셔주니 입맛조절 까지 되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은 정말 대~~~~~박

언니가 알려주신 대로 먹었을 뿐인데 돌처럼 딱딱했던 살이들 몰랑몰랑 해지면서

속도가 붙었는지 사이즈가 확확 줄기 시작하더라구요 ㅎ

허벅지가 2주만에 6.2cm나 줄었어요 ㅎ

언니만의 특급비법 때문인듯?ㅎㅎ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ㅎ

쿠키맛은 맛도 정말 맛있고 배도 불러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부끄러운 이야기지만...ㅎㅎ 변비를 해결!! *^^*

 

제가 작심삼일 ㅜ 의지도 약해서 성공을 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전화나 카톡으로 잘 챙겨주셔서 ㅎㅎ

정말 쉽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

 

시작한지 2주즘 ㅎㅎ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중간 측정을 해보니 벌써 6.5kg나 빠졌더라구요 ㅎㅎ

돼박!! ㅎㅎㅎ 세상에 이런일이 ㅎㅎㅎ 더더 의지 업업 ㅎㅎ

드디어 마지막 날 ㅎㅎ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2cm !!

의지 부족인 제가 성공을 했습니다!!! ㅜㅎㅎ 감동ㅜㅎㅎ

주변에서도 비법이 뭐냐고 ㅎㅎ알려달라고 하네요ㅎㅎ

전부 언니의 특급비법 덕분인거 같아요 ㅜㅎㅎ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그럼 여기서 마무리 짓겠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