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밸런스검은콩선식-10.6kg

뉴밸런스검은콩선식㎘뉴밸런스 검은콩선식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 !!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로 변신♥

먼저 뉴밸런스검은콩선식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 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여~!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대 입니다.!

점점 날씨는 더워지고..옷은 짧아지고ㅜㅜㅎㅎ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데 뉴밸런스검은콩선식이 눈에 들어왔죠! 그래서 바로 지러버렸지요!!

그런데...계획적으로 잘안챙겨먹게 되더라구요....

그때~저의 단짝친구가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먹는방법이 특별하다고 무조건 살이 빠진다는  추천!!!

사이트에 어떤 식품인지 들어가보니 와우~문의글이 바글바글~~

저도 친구말믿고 바로 상담연결~!!!

에 대해서 잘몰라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 봣는데

언니께서는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뉴밸런스검은콩선식 다먹기도 전에 띵동~띵동~ 택배가 왔어여~ㅎㅎ

정말 총알배송!!! 상자가 묵직할 정도로 사은품이 가득!!!!!!!(줄자,스푼,일기장 등등)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ㅎㅎㅎ

 

뉴밸런스검은콩선식과 다르게 언니와 상'담을 통해서 저에게 맞는으로 스타뚜~

허-벌티랑 알-로에겔 의 도움을 엄청~많이!! 받았어요!!!!!!!

 

 

는 마시면 상큼 상큼 레몬향이 나서 계속 땡기더라구요!ㅎㅎ

맹물만 마시는 것보다 태워서 마시니 정말 좋더라구요 ㅎ

입맛조절은 물론 물을 자주 마시니 피부도 좋아지고!! 일석이조~ㅎ

 

 

은 정말...대박!!!!!!!!!!!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먹었을 뿐인데 딱딱했던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눈에 보일 정도로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ㅎ

허벅지가 2주만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5.6cm나 줄었어요!! ㅎㅎ

정말 언니만의 특급비법 때문인거 같아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잉? 넘맛있는거 있죠??ㅎㅎㅎ 배도 부르구요 ㅎㅎ

이건 좀 부끄럽지만..!!!! ㅎㅎ 변비가 한방에 해결~

 

뉴밸런스검은콩선식을 다..못먹을 만큼 의지가 약한 스타일...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응원해주시고 주입?ㅎㅎ 시켜주시니깐 !

혼자서 하는게 아니여서 그런가~쉽게 다이어트에 성공!!!!!

시작한지 2주 되니깐 점점더 눈에 살이 빠진 티가 팍팍!!! 나더라구요!!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 벌써...6kg나 빠졋더라구요!!

주변에서 정말 한마음 같이 칭찬을 해주더라구요!ㅎㅎ

드디어~!!!!!!!!!!!!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1cm

대박 정녕 이몸이 저의 몸인가여..ㅜㅜ 감동의 눙물...ㅎㅎ

특히 남자칭구가..더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시 설렌다나?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언니에게 감사하고 있어여 ㅎㅎ

이게 다 언니만의 특급비법 덕분인거 같아요 ㅎㅎ

여기까지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