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봉수참효소∞후기(-10.6kg)

노봉수참효소√노봉수효소√노봉수참효소후기√노봉수참효소다이어트

한달만에 10.6kg 빼기 성공 ♥

노봉수참효소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 ㅋㅋ

 

 

안녕하세요 !! ㅋㅋ 사진 부끄러워서 하트처리했어요 ^//^ 호호호 ♥

정말 다이어트가 너무 시급해서 ㅠ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다 안되더라구요 ㅠㅠ

TV를보는데 노봉수참효소가 나와서 계속 솔깃솔깃 ㅋㅋ 결국 지름신강림!!

노봉수참효소후기 검색해보니깐 잘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몰라 ~~ ㅋㅋ 지름지름

한달정도했는데 정확하게 3.5kg 빠지고 저의 식탐덕분에 ㅋㅋ 다시 요요발생 ㅠ

거의 자포자기 하고 있었는데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

그래서 다시 한번 으쌰으쌰!! 대세에 따르기로 했어요 ㅋㅋㅋ
저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을 확실히 쏙쏙 빼준다는 에서 시작했어요!!!ㅋ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상'담 할 수 있는 채'팅창과 게'시판이 있더라구요 !!!

전 카톡이 편해서 카톡상담요청했어요 ㅋㅋ 전 아직 젊으니깐 ?!ㅋㅋ

노봉수참효소도 남겨둔게 있어서 ~ 걱정이 되더라구요 또 지름신 내리려고 하려니깐 ㅠ

그래서 에 대해서 폭풍질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완전 진상손님 ㅋ ㅋ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ㅋ 완전 총알 !! ㅋㅋ 야후

박스를 열어보니깐 사은품도 엄청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 ♥ 무한감동!!! ㅋㅋ 꺅꺅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샘솟더라구요 !! ㅋ ㅋ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으로 시작!!ㅋㅋ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노봉수참효소할때도 이놈의 식탐때문에 정말 멘붕이 올 정도였는데 ㅋㅋㅋ 야후 야후 ♥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꿀피부 ♬

정말 초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실히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저는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4cm나 줄어들었어요!! ㅋ ㅋ 완전 쪼아~

허벅지뿐만 아니라 뱃살,팔뚝살 ㅠㅠ 그렇게 안빠지던게 쪽쪽쪽 ㅋㅋ

노봉수참효소랑은 조금 틀린게~ 먹는방법에 따라 살이찌기도 빠지기도 한다는 사실!!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쿠키알갱이가톡톡톡 ♥ 단백질덕분에 든든하기까지 !! 야후 ~~~

만들어 먹기도 쉬워서 아침을 챙겨먹게 되니깐 점심때 폭식하는 습관까지 ~ 똑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ㅋㅋㅋ

 

노봉수참효소랑은 틀리게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는데 ~

괜히 맛있는거 먹으려고 할려고 하다가 ~ 옆에서 지켜보는 느낌에 뜨끔뜨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중간에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느낌?!!ㅋㅋ

중간측정을 해보는데 벌써 5.4kg나 빠졋더라구요 !! ㅋㅋ 와우 !!!

노봉수참효소 다이어트할때는 하는지도 모르더니 살이 빠지는게 눈에보이는지 ~~

살빠졌다~ 예뻐졌다 폭풍칭찬세례에 어쩔줄을 모르겠더라구요~~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ㅋㅋ 근데 진짜 제 몸무게 !!! ㅋㅋ 정말 행복해요ㅠㅠ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ㅋㅋ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 !!ㅋㅋ

정말 상'담이라도 한 번 받아보세요 ㅋㅋ 정말 대박인듯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