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봉수교수의하루참효소-10.6kg

노봉수교수의하루참효소㏄노봉수 교수의 하루 참 효소

 

한달만에 10.6kg빼면서 77사이즈에서 55사이즈 변신 성공

먼저~ 노봉수교수의하루참효소 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전업주부 인사드립니다.ㅎㅎㅎ

집에서 움직이는 거라곤 청소밖에 없어서 그런지 점점 뱃살이 늘더라구요 ㅜㅎㅎ

청소하던중~노봉수교수의하루참효소가 방송에 나오더라구요~

잘됐다!!!  싶어서 바로 수화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ㅜㅜㅜ 머가 문제죠...뱃살은 줄지 않더라구요 ㅜㅜ

실망 하고 있는데 옆집언니가로 효과를 받다고 하더라구요!!축하2

먹는 방법이 특별하고 쉬워서 무조건 빠진다는 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바로 사'이트 접속~~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문의글이 폭발적!!!!!!!!!!!!!

바로 전화 상'담 고우고우~ㅎㅎ

에 대한 정보를 몰라서 이것저것 물어봤습니다.ㅎㅎ

정말 언니가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짱짱

 

노봉수교수의하루참효소를 정리하기도 전에 택배왔습니다~~~~~~~ㅎ

총알배송!!!!!! ㅎㅎ 거기에 줄자,일기장, 물통 등등 사은품도 가득가득 챙겨주시더라구요!!

이맛에 다이어트 할 맛이 납니다 !!

 

저는 상'담을 통해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많이 받았숩니다.ㅎ

 

 

를 마시면 상큼상큼한 레몬향이 올라오면서~

간식을 자주 먹는데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까지!!!

 

 

은 정말 대박!!!!!!!!!!!!!!!!!!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먹었을 뿐인데 돌처럼 딱딱하던 살들이 말랑말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눈에 확띠게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허벅지가 2주만에 6.2cm나 줄었어요!!!

언니만의 특급비법!! 인거 같아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

쿠키맛은 맛도 너무너무 좋고 배도 불러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

부끄럽지만... ㅎㅎ 변비가 한번에 해결~!!

 

다이어트를 실패한 경험이 많아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언니가 전화나 카톡으로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다독여 주셔서ㅠㅠ

정말 다이어트를 쉽게 성공한거 같아요!!ㅎㅎ

 

시작한지 2주? ㅎㅎ 청소를 하는데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중간측정을 해보니깐 벌써 6kg나 빠졌더라구요!

오마이갓...ㅎㅎㅎ 이웃주민들에 살이 많이 빠졌다며 ㅎ 자신감 업업!

드디어!!! 대방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는 12.2cm!!!

까~악~ㅎㅎ 진짜 대박 ㅎㅎ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다니 ㅎ

남편과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여 ㅎㅎㅎ 새로태어난 느낌입니다~ㅎ

이게 다 언니의 특급비법 때문인거 같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해용~ㅎㅎ

그럼 전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