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장지방빼는법으로 복부비만 완벽 탈출 ♬

내장지방빼는법 δ 내장지방빼는방법 δ 완벽한 복부비만 탈출

 

 

내장지방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 ㅋㅋㅋ

먼저 저의 내장지방빼는방법 공개해드릴게요 *^^*

 

 

 

제가 내장지방빼는법이 절실했던 이유는요 ㅜㅜ

직장생활하다보면 건강검진을 하게 되는데 내장지방율이 너무 많이 나와서

건강에 심각하다는거예요 !!

아직  꽃다운나이 28살에 이건 아니다 싶어서  ㅜ ㅜ

내장지방빼는법 알아보기 시작!!

한의원가는걸 너무 싫어해서 ㅜㅜ 포기하구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운동을 시작햇으나 다 실패했어요 ㅜ 오 마 이 갓 !!

굶어야 하나 생각하다가 단백질다이어트가 있다는거 알고 알아보기시작!!

먹는방법과 관리가 특별해서 건강을 찾으신분들이 많다는

에서 시작하게됫어요!!오케이3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1 무료 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엇어요 ~~ ㅋㅋ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에 완전 홀릭  ♥신나2

저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도 맞춰서 짜주시더라구요 ^^!!! 

코치언니 믿고 내장지방빼는법 제대로 결심 ! ㅋㅋㅋ

 

 

 

내장지방빼는법으로 유명한 단백질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

총알택배 + 미어터질듯한 사은품쌩유

 ( 휴대용기 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등)

정말 바라만봐도 흐~~~  뭇 ♥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들썩!!ㅋㅋㅋㅋ 

전화로 1:1로 먹는 방법과 내장지방빼는법 노하우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

정말 코치언니랑 통화하면서 내장지방빼는법 후기로 유명한 이유를 알겟더라구용~ ㅎ

 

 

 

저는 내장지방도 심각해고 보이는 군살들을 빨리 정리하고 싶어서 으로 시작!

안에는 허브차,단백질쉐=이크,듀오 등등 들어잇는데 효과진짜 좋더라구용! ㅋ

 

 

 

 

태워먹으면서 찍어봣어용 ㅎㅎ 허브차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ㅎ

시원하게도 먹고,  뜨겁게도 먹고 짱짱! ㅋㅋ

수시로 손이 가더라구요 그러다보니깐 확실한 입맛조절 장난 아님  !!!

덩달아 피부도 꿀~~ 피부 ♥ 잠

역쉬 여자는 수분섭취가 필수더라구요 ㅋㅋㅋ

 

 

무엇보다도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했던 단백질 쉐 - 이 - 크

단걸 좋아해서  추천받고 먹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고 , 꼬소하고 배까지 든든하게 부르더라구요!!!

오빠가 이걸 보더니 ㅋㅋ 유명한 축구선수도 이걸 먹는다면서 ~  오오올 ~~

화장실도 일주일에 2번밖에 못갓엇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게 되서 행복해용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 ㅋㅋ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엇을뿐인데 정말 ~~

내장지방뿐만 아니라 제 살 들이 다 떨어져 나가는기분 ?!

일주일만에 뱃살둘레가 1인치나 줄어들었어요!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 허벅지살까지 쫀득쫀득 다빠졋어요 !

역시 코치언니만의 내장지방빼는법 노하우는 특별하시더라구용~~♥

 

 

 

 

제가 제일 내장지방빼는법 다이어트 하면서 걱정됫던게

의.지.박.약

일하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감당이 안되거든용  ㅋㅋㅋ

코치언니가 있어서 그나마 덜~~  그랬던거 같아요

궁금한거 잇으면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구요 ~~ ㅎㅎ

저같은 성격의 사람들은 혼자 다이어트 하다가 망함 !!  ㅎㅎ

코치언니의 꼼꼼한 관리가 절 실 할 듯  ㅋㅋ

 

 

 

 

내장지방빼는법으로 복부비만 아주아주 완벽하게 탈출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

2주만에 세 상 에 몸무게가 5.5kg나빠졌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게 무슨일이야 ♬

바지가 헐렁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

바지사이즈를 확실하게 줄이기 위해서 더 더 열심히 챙겨먹엇어용~

코치언니 괴롭히기도 하고 ㅋㅋㅋㅋ

드디어 내장지방빼는법  마지막날 !오케이2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 허리둘레 4.9인치 허벅지둘레 15.8cm !!

대박이죠 ?!ㅋㅋㅋ

옷 사이즈도 66에서 44 반 사이즈로 바꼈구요 몸도 가벼워지면서

직장건강검진 하면서도 다 정상화로 돌아왔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대박인거 같아요 *^^*

진짜진짜 적극추천드리고 싶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제가 한달만에 11kg 뺄 수 있었던건 바로 코치언니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관리 덕분이엿던거 같아요 !!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