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헬스식단V리얼후기*

 

*남자헬스식단V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남자헬스식단으로

한달만에 8kg 감량하고

요요없이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빠지기전 부터 공개할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결국 저는 하체는 괜찮았는데 뱃살,상체가 정말 안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매일 운동을할려고 헬스를끊었습니다!!!

그런데 동생이 다이어트좋은 제품이있다며

소개를시켜주었고 단백질쉐이크라서 운동할때가치먹어도좋타며

소개를해주었습니다

그렇게 단백질 쉐이크를쳐보니 정말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사람들의 후기를보고 관심을가졌고

후기를보면서 알게된사이트

먹는방법과특별한관리로 무조건살을빼준다는

 

 

사이트를 들어가봤더니 사람도 많고

상담을 하면서 제 이야기를했었는데

코치님은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무조건빼주겠다며 걱정말라는 말에

정말 위로가 되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상담후에 바로 주문했고

주문후 그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어요

빠른배송 굿!

 

 

사은품도 많아서 놀랬었음ㅋ

특히 샘플들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됐었습니다.

 

 

저는 상담후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시작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도움 제일 많이 받은건 였어요!

 

 

는 마실때마다 입이 청량한게

레몬음료 마시는것 같더라구요 운동할때도 항상마셨고

그렇게 허벌~티 덕분에 배도 많이 빠지고

특히 입맛조절이 가능해서 다른건 안먹게됐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효과 많이본

장청소를 해준다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 비법대로만 먹었는데

1주차 부터 3cm 2주차에는 6cm 계속 줄더니 10cm까지 줄였습니다.

정말 사이즈 줄이고나니까 숨어있던 허리라인이 보이더라구요

 

 

정말 운동하면서 헬스식단으로 딱인것같네요

남자헬스식단 추천!

여자헬스식단으로도 정말 괜찮네요

여자친구랑 같이하려구요!

 

 

는 바닐라맛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배까지 부르니까 너무 좋았어요

특히 장활동까지 편해져서 숙변까지 해결!

 

한달동안코치님한테

관리 받으면서 느꼈지만 코치님이 매일매일 식단관리부터

주마다 사이즈 측정!

코치님만의 비법까지 빼놓지않고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정말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 했었는데

2주반만에 5kg 시이즈까지 6cm 나줄였습니다!

정말 빠지는지도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뱃살이 정말 많이빠졌더라구요!

 

 

그렇게 저는 한달만에

몸무게가 8kg 배사이즈는 10cm 줄였습니다!

정말 다이어트 성공 후 세상이 다 달라보이더라구요

특히 옷이 널널해져서 벨트해야된답니다~

 

 

정말 여자코치분이신데도

친절하게 저를 살빼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남자헬스식단 진짜 후기 올려보았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먹으면서 해보시길바래요 너무 좋습니다!

코치님한테 무료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