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헬스식단표㏆다이어트성공후기

남자헬스식단표㏆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헬스식단표하나로

다이어트에성공한 남자입니다!!

저는 한달만에 몸무게11kg 감량하고

요요현상없이 지금까지 유지중입니다!!

저의 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후기 쓰기전에

저의 현제사진을 먼저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물품업체에서 사무직으로

일을하고있는 남자입니다!!!

저는 직장에서일을하면서 잦은 회식과 술자리로인해

살이급격하게 쪄버리고말았습니다!!

살이찌면서 몸도 무겁고 특히 매일 힘도없고먼가 기가빠지는느낌

이랄까 그리고 원래는평범한 스타일이였는데

살이찌닌깐 친구들으 얼마나 놀려먹던지..

그러면서 저는 결국 다이어트를한번해볼까해서 운동을하게되었습니다

운동을하면서 프로틴을먹을까해서 인터넷을검색하던도중

단백질 쉐이크라고 정말 다이어트에 유명한게있다라구요!!

헬스식단표로 이용하는분들도많고 그래서 저도 아~!!

프로틴보다 차라리 단백질도들어있고살도빼주닌깐

이게낫겟다싶어 져도 단백질 쉐이크를사기로결정을했습니다!!
그러면서 알게된사이트가바로

먹는방법이특별해서 무조건 살이빠진다는

를 알게되었습니다!!

실제로들어가니 정말 이용자수도많고

알고보니 단백질 쉐이크 정품쇼밍몰로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헬스를하면서 헬스식단표로

단백질쉐이크를 선택하였고 코치님과 바로 상담을했습니다!!!

코치님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해주셨고

상담을하면서 무조건빼주겠다며 도와주겠다는

코치님에 말에 힘을얻었습니다!!!

저는 상담후 바로 주문을하였습니다!!!

주문후 그다음날 바로 택배가 오더군요!!

완전 빠른배송+사은품 굿!! 

 진짜 선물 많이 챙겨주신다고했는데

이정도까지 줄지몰랐습니다 ㅋㅋㅋ

여름이라고 바캉스용 반바지도주더라구요 ㅋㅋ

저는 상담후 저한테 딱 맞는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를하면서 허-벌티와 알-로에겔의 도움을 정말 많이받았습니다!!

 

 허-벌티는 마실때마다 상큼한 레몬향이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일할때나 운동할때 항상마셨구요

허-벌티덕분에 살도 정말 많이빠졌습니다 ㅋㅋ

특히 허-벌티는 입맛조절이 가능해서 너무좋았습니다!!

허-벌티덕분에 야식도 끊었습니다!!!

 이건 정말 대박 아이탬!!!

알-로에겔은 정말 강추합니다!!!

알-로에겔은 안빠지는 살까지 풀어서 빼주는 정말 대박입니다!!!

저는 정말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해서먹었는데

1주차 3cm 2주차 6cm 마지막주 10cm 까지 사이즈를쭐였습니다!!

완전 진짜 놀랬고 말할필요없슴 써보고 느끼세요 ㅋㅋ

강력추천합니다!!

저는 진짜 한달만에 살도뺴면서

정말 좋은바디를 가지게되었습니다 ㅋㅋ

지금은 복근만들기 하고있습니다 ㅋㅋ 

쉐-이크는 쿠키맛으로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특히나 배까지 불러서 정말좋았습니다!!

먹으면서 살빼닌깐 더좋은것같아요 ㅋㅋ

쉐-이크를 먹으면서 장활동도 좋아졌고

요즘은 변도 한방에쭉!! ㅋㅋ

그리고 저는 쉐-이크를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있습니다!!

 관리는 진짜 잘해줍니다!!!

운동하는 코치보다 더낳구요 !!

코치님은 매일 식단표관리에

주마다 사이즈체크

코치님만의 비법!!
그리고 운동한다고하면 좋은 운동법알려줍니다^^

 

정말 믿고 맡기세요!!

코치님 정말 잘관리해주십니다!!!

 저는 정말 구매후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해서먹었는데

2주만에 5.5kg 감량했구요!!!

사이즈까지 줄면서 정말 놀랬습니다!!

진짜 살이빠지는지도몰랏는데 시간이지나고 제보닌깐

많이빠졌더라구요 ㅠ.ㅠ!!! ㅋㅋ감격!!!

 저는 진짜 그날이후로 정말 열심이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정말 저는한달만에 결국!!

몸무게11kg 감량!!!배사이즈10cm까지쭐였습니다!!!

ㅠ,ㅠ 진짜 다이어트 성공후 세상이달라보였습니다!!!!!

인간승리!!!! 저는 진짜 다이어트 성공후 옷사로갈때

거울로 저를볼떄 너무행복합니다!!턱살이 살아지면서

턱이돌아왔어요 ㅋㅋ그리고 더좋은건

운동을해서그런지 갑바가생겼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복근 만들기합니다 ㅋㅋㅋ

정말 제가 다이어트에 성공할수있었던거는

헬스식단표로 단백질쉐이크를 먹은덕분이고

특히나 코치님 이매일 관리해준덕분입니다!!

코치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도 단백질 쉐이크 이용중이구요!!
정말 다이어트하시는분들

운동하면서 아직도 체소먹습닉까?? 배고프게 ??

진짜 단백질 쉐이크 배도차고 정말 좋습니다!!

정말 코치님 한테 상담받고 생각해보세요 정말좋습니다 !!

저의 남자헬스식단표 다이어트성공후기 는 여기서 마무리짓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