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헬스식단표㏃남자다이어트후기

남자헬스식단표㏜남자헬스식단표 남자다이어트㏆남자헬스식단표 남자다이어트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헬스식단표하나로

다이어트에 성공한남자입니다!!

한달만에 10kg감량하고

요요현상없이 지금까지유지중입니다!!!

 

저의 남자헬스식단표 남자다이어트후기 를쓰기전에

저의 현제사진을 먼저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20대중반에 남자입니다!!

저는 살떄문에 정말 고민이많은 사람입니다!!

살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를많이받아서 운동을 시작하게되었는데

이운동이 처음에는 잘빠지다가 어느한계치에 도달하면

살이잘안빠지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운동을안하면 빠졌던것도 갑자기 또붙기시작합니다...

결국 헬스를하면서 식단 조절까지해봤는데 너무배고파서 안되겠더라구요...

저는 다른 식단표를찾고있던도중 헬스식단표라고

단백질 쉐이크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든게 아~!!단백질 쉐이크면 운동할때도 좋고

살도빠진다는말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것같아 저도

단백질 쉐이크를 구입하기로했습니다!!

그때제가알게된사이트가바로!!

먹는방법이 특별하여 무조건살이빠진다는

정품쇼핑몰를 알게되었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보닌깐 이용자수도많고

특히나 사람들의 후기를보고 더욱마음에들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굼굼한게 너무많아서

바로상담신청을했습니다!!

상담신청을하면서 제가원하는 부분와 빼고싶은부위

감량 치수등 여러이야기를하였고

코치님은 정말친절하게 상담을해주시면서

무조건빼주겠다는 말에 정말 스트레스가확풀리더군요!!

그렇게 저는 상담이후 확신을했습니다!!!

 그렇게 저는상담후 주문을했고

주문후 그다음날 택배가 바로도착!! ㅋㅋㅋ

진짜 깜짝놀랬습니다!!
완전 총알배송+사은품 왕창!!

 선물은 얼만아 많이주는지 정말 깜짝 놀랬다닌깐요 ㅋㅋㅋ

근데 기분은 좋았음 ㅋㅋ^^

저는 상담후 저에게 딱맞는으로 다이어트를시작했구요!!

 다이어트를하면서 허-벌티와 알-로에겔의 도움을 정말많이받았습니다!!

 허-벌티는 마실때마다 상큼한 레몬향이나서좋았습니다!!

시간날때나 운동할때항상 마셨구요!!

허-벌티를마시면서 살도빠지고

특히나 입맛조절이 가능하닌깐

야식도끊었습니다 !!!^^

 그리고 이거는 진짜 초초초초레어탬!!!

진짜 제가 이거때문에 살이많이빠졌습니다!!

알-로에겔은 진짜안빠지는살까지풀어서빼주는

정말 좋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저는 정말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해서 먹었는데

1주차 3cm 2주차 6cm 마지막주10cm까지 사이즈를쭐였습니다!!!

 정말 대박아이탬입니다!!!

정말 헬스식단표로 대박입니다!!
단백질쉐이크라서 근육도잘생겨요 ㅋㅋㅋ

저봐요 장난아니죠??ㅇㅈㄹ ㅋㅋㅋ

 쉐-이크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정말맛있고

배까지 불러서 더욱좋았습니다!!

쉐-이크를먹으면서 정말

살도빠지고

장할동까지좋아져서

십년묵은 숙변까지해결!! ㅋㅋ

저는 운동을하면서 단백질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그렇게 한달동안먹으면서

코치님 이 매일 관리를해주셨습니다!!!

정말 관리하나는 정말 최고입니다!!

코치님은 매일 식단표 관리부터

주마다 사이즈측정

그리고코치님만의 팁까지!!!

운동을하면 좋은운동법도알려주십니다!!ㅋㅋ 

그렇게 결정한 남자헬스식단표

저는 정말 단백질쉐이크를먹으면서

2주만에 5kg 감량했구요!!!

정말 빠지는줄도몰랏는데 제보닌깐

장난아니게 쭐었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효과를많이봐서 저는더욱열심이했습니다!!

그결과 한달만에 몸무게10kg 감량!!배사이즈 10cm까지나쭐였습니다!!

올레~!~~~!!!!!!!! ㅋㅋ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성공후 세상이달라보였습니다 ㅋㅋㅋ

얼마나 기분좋은지 주위에서는 어떻게했냐며

진짜 대단하다 용됫다는등 많은 말을해줍니다 ㅋㅋ

 정말 제가 운동을하면서 다이어트를했는데

이렇게 나살을뺼수있었던거는

항상 응원 해주신 코치님 덕분입니다!!

매일 관리도해주시면서 좋은말도해주고

정말 코치님아니였으면  큰일날뻔했습니다 ㅋㅋㅋ

 

정말 다이어트하시는분들 운동하시는분들

우리 남자코치님 찾아가보세요 진짜 잘해줍니다 ㅋㅋ

제가 장담함 ㅋㅋㅋ 상담 한번 받아봐요 !!!

 

저의 남자헬스식단표 남자다이어트후기 는 여기서 마무리짓겠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분들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