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헬스식단♨후기♨

남자헬스식단♨후기♨

 

 

남자헬스식단으로 한달만에 -7kg 감량했습니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제소개 할꼐요 저는 육군 전역한지 1달지난 사회인 입니다.

군대 들어가서 몸무게가 10kg 가량 지방이 붙으면서 몸이 둔해

졌다는걸 느끼고 나서 사이버지식정보방에서 우연치 않게

싸이,페이스북 확인하는 도중  다이어트좋은 제품을 홍보하던 분을

소개 받고 바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군대에 있어서 제가 뭘 하겠냐 이런생각이였는대 그런게 아니였습니다

일과시간 끝나고 나머지 자유시간들을 이용해 운동을 하고

자기만의 시간들을 아주 잘이용하면 큰 덕이 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그 덕에 코치님을 만났고 코치님만의 먹는방법과 특별한 관리 법을 알려주셔서

지방,체지방 부위를 빼는대 쉽게 뺄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들어가보니 사람많고 이용 후기평가 좋고

상담중 제 이야기를 많이 해드렸습니다

코치님은 아무걱정 말라고 격려책임감을 보여주면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에게 희망을 주시더라구요

 

 

상담후 바로 주문을 했습니돠 ㅋㅋㅋ

휴가 나가서 집으로 택배오게 했구요 주문후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다고 하더라구여 역시

기분이 확 좋더라구여 ㅎㅎ

빠른배송 굳?!

 

 

근대 무슨 사은품이 아주 푸짐하게 주더라구요?

뜯고 나서 놀랬잖아요 ㅋㅋㅋ 기분이 2배로 좋더라구여 이게 머야 이러면서

내심 속으로 와.. 쩔어준다 라고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여

사은품은 바로 어머니 한테 다 드렸습니다 ㅋㅋ

저는 상담후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계획을 정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젤 많이 도움되었는게  허-벌티 알-로에겔 이 제품이였어요

 

 

허-벌티 는 마실때마다 입이 청량한게

레몬음료 마시는거 같아요 쉬원쉬원해서 운동할때도 항상마셨어요 갈증날때나

물먹고싶을때 가만히 있을때 항상 허벌티 태워서 물을 먹었구요

중요한건 입맛조절이 가능해서 다른음식을 덜 찾게되더라구요

 

그다음 젤 많이 효과 본 알-로에겔 입니다

간단히 설명해주자면 장청소해주는 청소기? 코치님만의 비법대로 먹었는데

1주차부터 2.5cm  2주차에는 4cm 꾸준히 줄더 7cm까지 줄었습니다

정말 사이즈 줄이는거 눈에 보이니 더 자신감이 붙고 몸라인이

뚜렷하게 보여서 정말 좋아서 프로그램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운동하면서 헬스 식단으로는 최고 인거 같내요

정말 추천해주고 싶네요

저는 벌써 여자친구랑 가치 하고있답니다 ^^

 

 

기본적인 쉐-이크는 쿠키맛으로 맛잇게 먹었구여

포만감이 좋아서 든든했어여 허전 하지가 않았구요

장활동까지 편해서 숙변까지 걱정없이 해결했어여 ㅋㅋ

보통 보충제 먹으면 정말 더부룩할때가 많았거든여

 

 

한달동안   코치님한테

관리 받으면서 느꼈지만 매일매일 식단관리부터 주마다 사이즈 측정까지

코치님만의 비법까지 빼놓지않고 알려주셨습니다.

 

 

 코치님 시키는 대로 하고

저의 나름 근육만들기위해 기본지식으로 근력운동한 결과

2주반만에 3kg  사이즈 4cm 줄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니깐 체지방 빠지고 뱃살이 정말 많이 빠지더라구여

 

 

이렇게 한달만에 저는

몸무게 7kg 배사이즈 7cm 줄였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다보니 배에 왕자와 잔근육이 무게는 나가나봅니다?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성공후 세상이 달라보이더라구요?

자신감 그리고 패션 옷빨이 받습니다 정말

 

코치분 여자분이신데도 친절하고

살빼게 잘도와주셔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이상으로 남자헬스 식단 진짜 후기 올려봤습니다 부족한부분 많지만

꼭 추천한번 해드리고 싶네요

 

 

코치님한테 무료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