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살찌우기《6kg찌기성공함》

 남자살찌우기《6kg찌기성공함》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살찌우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6kg건강하게 쪄서 몸에 각잡히는 남자 됐습니다

제 살찌우기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태생이 말랐었어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않는 탓에..

모태쏠로까지...지나가면 사람들 시선이 너무 따가워서

옷을 여러겹 입고 나가본적도 있었구요

아니면..거의 은둔생활...대인기피까지 오려고 할때쯤에

 제가 인터넷을통해 남자살찌우기 방법을 찾아봤었어요!

그런데 처음 보는 단백질쉐이크라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이미 살찌우시는 분들에게는 유명했지만 제가 소통을 안하다보니

 몰랐던거.....그렇게 제가 단백질쉐이크에 대해 알아봤고

후기도많고 살 찌우신 분들이 많길래! 그분들이 추천해주는 살찌우기

유명한 코치님께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코치님께서 엄청 빠르게 답장을 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너무 잘왔다고 살 확실하게 찌워주겠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더라구요 프로그램도 제가 원하는 금액에 맞게

해주시니까 고민도 않고 바로 코치님이 짜준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물건을 잘안시켜봐서..늦게오려나..

생각했는데 하루만에 택배가 왔더라구요!

유명하신분이라 달라도 다른건가..싶고 무튼 택배를 뜯었는데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이 너무많더라구요...!

(남자도 꽁짜좋아합니다ㅋㅋㅋ)그렇게 기분 좋게 제 살찌우기는

시작됩니다!

 

 

코치님께 잘 받았다고 말씀드리니까

코치님이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해야할것!

그리고 코치님만의 살찌는비법들을 다 알려주셨어요~!

제일 처음 코치님이 먹으라고 하시던 알로에겔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알로에겔이 좋다고 좋다고 하셔서

맛은 별기대없었는데!이게 입에 굉장히 잘맞더라구요!

모든분들도 드셔보면 공감할듯 그냥 맛있다는걸

그렇게 제 장을 깨끗하게 해준다길래 코치님만의 비법대로 먹고!

제가 장트러블이 좋아지면서 한달만에 6kg가 쪘어요!!!

 

 

남자살찌우기의 가장기본은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

남자들은 초코랑 쿠키 한다길래 무작정 시켜서

코치님이 말씀해주신데로 타먹어봤는데!!!완전 대박 ㅠㅠ!!

진짜 맛있더라구요?!게다가 남자인 제가 먹어도 배가 부르다니!

그렇게 간식으로 먹기만 했는데 살이 6kg나 증량했어요!

 

 

그리고 제가 늘 먹는거 때문에 그런지

화장실을 잘못갔었는데 코치님께서 액티브 먹으면

좋다고 하셔서 같이 먹었는데 어릴때 먹던 앙팡?요구르트 같아서

먹기 좋더라구요 그런데 먹기 시작하고 부터 지금까지

계속 화장실에 출석체크 하게됨 ㅋㅋ

 

 

제가 한달동안 남자살찌우기 하면서

좋았던게 코치님의 관리 덕분이였거든요!

식단관리부터 식습관 체크해주시니까 저는 뭐

편하게 그냥 시키는데로 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그렇게 제 인생 정말 살안쪄서 스트레스 받던거

코치님덕에 너무 쉽고 간단하게 날려버렸구요

 

 

제가 한달만에 6kg 찔수있게 도와주신

코치님 소개해드리고 갈게요!!저처럼 살안쪄서 고민이신

 분들 정말 살찌우기 비법 많은 코치님께 관리 받고

각잡으시길! 힘내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