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살빼기*스키니몸 완성(한달11kg뺌!)

남자살빼기*스키니몸 완성

 

남자 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1kg빼고 이제 내가 꿈꾸던 스키니몸 완성.

군대 전역하고 나서 정리 안되던살.

남자살뺴기 전문코치한테 관리받고 한달만에 11kg빠짐고 동시에 허리6인치 줄임.

 

후기 ㄱㄱ~~

 

 

원래도 날씬한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봐줄만한 몸매였음.

전역하기 전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

전역하고 내가 나를 너무 놔버린결과..

허리뱃살이 장난아니고. 무슨 40대 아저씨 같이 배나오고.

 

지나가는 꼬마가 아저씨 아저씨~~~이~!! 하는거 보고깜짝놀람.

진짜 이대로 안되겠구나 내 몸에 심각성 느낌.

옛날 옷 꺼내 입어봤는데 맞지도 않고

 

만나는 여자 동창애들마다 살찌니 보기는 좋다만 예전이 더 낫다고 하고

스트레스 겁나받아서 그날 바로 집와서 남자살빼기 검색.

 

예전보다 더 스키니몸이 되고 싶었음.ㅋㅋ

근육남 보다는 요즘.. 지디 같은 몸매가 대세 ㅋㅋ. 그래서 그렇게 나도 만들어보자했고

집에와서 남자살빼기 검색하니까 단백질수ㅔ이크로 관리받은 사람들이 많길래

스키니몸 만들어주는 남자살빼기 전문코치 만나서 관리받고

한달만에 11kg빠지면서 허리6인치 줄이기 성공함.ㅋ ㅋ

이제 뭘 입어도 옷태가 끝내주는 하하하 ㅋㅋ

 

 

단백질 수 ㅔ이크는 처음접해본 다이어트라 먼저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여자코치같은데 진짜 상담 화끈하게 잘해주고

딱딱 필요한 말만하는게 열정도 보이고 맘에 들었음

 

몸상태랑 다 확인하더니 원하는 가격대에 프로그램 딱딱 짜주는게

질질끄는 타입도 아니고 바로 추천받은 전체통통으로 시작.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도착.

상담도 그런데 배송까지 스피드 하니 코치님 내스타일.

관리받고 한달만에 11kg까지 빼준 ㅋㅋ 진짜 대박 코치임

 

 

택배받고 뜯었는데 사은품에 선물에 코치가 엄청 챙겨주고

여친있냐고 묻더니 여친줄 선물까지 챙겨줌.

뭐.. 단백질 수 ㅔ이크 샀을뿐인데 고맙게 여친선물까지..

여친이 나보다 더 감동받음.ㅋㅋ

단백질 쉐 이크 받고 일석몇조 하는듯~! ㅋㅋ

 

 

암튼 안에 열어보니 사은품이랑 코치 선물까지 두둑하게 들어있어서

돈아깝지 않다고 생각했고

한달만에 11kg빠지면서 허리6인치 빠지니까 ㅋㅋ 진짜 돈이 안아까븜.

 

 

남자살빼기 다이어트 방법은 초간단.

그냥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먹고 배고프면 한번 더먹는거였는데

 

남자라면 역시 초코. 초코랑 쿠키맛으로 먹었음.

진짜 맛있음. 그냥 초코 우유 마시는것같은데 워낙 배가 커졌던 지라

이걸로 배가 찰까 싶었음.

근데 진짜 배부르고 맛있고 부드럽고 달콤한게 내스타일

쿠키 알갱이 씹히는데 진짜 톡톡 거리고 맛있음.

 

 

그리고 허브차도 수시로 마셔주면 더빨리빠진다고 해서

수시로 계속 마심.

원래 물 많이 마시는 타입아닌데 . 이거는 신기하게 계속떙김.

레몬향이 나는게 입안 깔끔하게 해줘서

야식생각도 안나고 담배생각도 안나고~

담배도 자연적으로 줄어서 여친이 더 좋아함.

 

담배도 줄이고 간식야식 줄이고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빼기 성공!

 

 

코치님이 사은품으로 준 초코바랑 발포비타민 먹었는데 힘ㅇ ㅣ겁나솟음.

다이어트하면서 기력딸리지않을까 걱정했는데.

이거 먹으면 기 살아난다해서 여친만나기 전에 먹었더니;;

그날에;; 여친 기절직전까지감. ㅋ 암튼 코치한테 무한감사

 

여친 질투하다가 그날이후로 코치랑 연락하는거에 대해 돈터취.

 

 

변비도 약간있고 속이 더부룩 한게 있었는데

알로에 먹으면서 그것도 다 없어진듯.

근 1년만에 진짜 이렇게 시원하게 변본적이없음 ㅋㅋ

다이어트 하려고 만난것뿐인데 별 희한한게 다 좋아짐 ㅋㅋ

 

군살 그냥 다 정리되고 말씀해지는게

덕지덕지 붙은 뱃살 필요없는 다리살 까지 빠지면서

한달만에 11kg빠지고 허리6인치 줄이기 성공함.

 

 

 

스키니몸 만들라고 남자살빼기 하면서 크게 신경쓸것도 없었고

힘든것도 없었는데 11kg빼고 지금 엄청 대만족함.

여친이 나보다 더 좋아하고 옷핏이 살아나니까 ㅋㅋ 친구새끼들 다 부러워하고

 

코치가 관리를 하나하나 다해주니까

귀찮게 다이어트에 신경쓸 것도 없었음.

 

 

사이즈랑 식단관리부터 다이어트 팁까지 수시로 주니

내가 뭐 다이어트에 대해 관여할게 없었고

그냥 알려주는 대로만 잘~~ 했더니 살이 쑥쑥 빠짐~

 

그렇게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 빼기 성공.

 

선물로 그.. 정력제같은 발포비타민 또 받고 ㅋㅋ

요즘그냥 ㅋㅋ 날아디는중임 ㅋㅋ 기운이 펄펄 넘쳐나서 여친한테 써도써도 ..

남아돌음~ ㅋㅋ 다이어트 하려고 만난것 뿐인데 살도빼고 사랑도받는 남친됨~ ㅋㅋ

 

관리받은곳 아래 남기고갈테니 모두 남자살빼기 성공해서

요즘 대세인 스키니몸 꼭 만들길 추천하고감.

 

 

남자살빼기/ 스키니몸 완성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