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뱃살빼는법★술살빼는법

남자뱃살빼는법 ★ 남자술살빼는법

 

안녕하세요 남자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 진행중인

남자 28세 입니다 남자술살빼는법 쓰고갑니다.

5주만에 12kg감량했고요 허리 34에서 30인치로 줄였습니다

제일 문제였던 뱃살이 홀~쭉하게 줄어서 너무 좋습니다!ㅋㅋ

 

 

리얼 뱃살빼기전 사진입니다ㅋㅋ뱃살,턱살,가슴살이 장난아니였죠

술,고기,야식으로 매일 살을 찌우던 남자였습니다ㅋㅋ

연애를 시작하니 사랑과함께 살도 함께 얻어버렸네요!!ㅠ

 

살찌기 전,연애하기전에는 매일 저녁 운동을했는데

이번에도 운동으로 술살빼려고 운동장 10바퀴뛰었다가

무릎관절이 나가 2일만에 운동포기ㅋㅋㅋ

남자뱃살빼는법은 운동!이라는걸 보여주려다 병원신세ㅋㅋ

 

 

 

살찌니 점점 몸에 기운이없고, 옷입으면 가슴이 튀어나와

식이요법으로 빼야겠다고 생각해 남자술살빼는법알아보다가

친누나에게 남자뱃살빼는법을 추천받아 다이어트시작!ㅋㅋ

 

 

를 친누나에게 추천받아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살뺀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남자뱃살빼는법으로 가 최고라길래

코치님과 남자뱃살빼는법 프로젝트를 시작했답니다!ㅋㅋ

 

코치님이 진짜 친절하게 상담해주셨구요

남자뱃살빼는법 노하우를 많이 알려주시더라구요ㅋ

코치님 남편도 두달만에 20KG뺏다길래 믿고 시작했습니다.

 

 

코치님한테 상담받아 상.체.통.통으로 시작!

2주가 지나니 2중턱에서 날렵한 턱선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역시 전 살빠지면 잘생긴놈이란걸 느껴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죠ㅋㅋ

 

 

주문한 다음날 택배가 완전 총알배송으로 도착했구,

선물들을 폭탄터지듯이 많이 보내줬습니다!ㅋㅋ

또 코치님 남편분이 먹었던 식단까지 알려주셨구요!ㅋ

먹기만해도 살이빠지는구나를 확실히 느꼈습니다!ㅋㅋ

 

 

입맛조절을 해준대서 열심히 마셨습니다ㅋㅋ

내 살의 근원지는 매일매일 먹는 야식이였거든요ㅋㅋ

그 야식을 무조건 끊기위해 열심히 마셨더니

입맛조절이 되서 야식을 거부하게 되었답니다!!

 

 

 

식사대용으로 열심히 챙겨먹었답니다

여자친구와 까페에가서 함께먹는 초코라떼보다 맛있어요

신기하게 한잔마셨는데도 배가 불러 대박ㅋㅋㅋ

아침은 귀찮아서 굶고 다녔는데

는 간단히 만들수 있어서 좋고

혼자사는 저한테도 굉장히 편한 식사였습니다!ㅋㅋ

 

 

효과는 남자뱃살빼는법에 최고!

전 효과덕에 남자다이어트에 성공했답니다!ㅋ

코치님이 알려주는데로 을 먹었더니

1주차 3CM, 2주 6CM, 5주차 10CM뱃살 사이즈 감량!!

정말 남자뱃살빼는법에 최고인거 같습니다!ㅋㅋ

제 여자친구한테도 권하고 싶네요ㅋㅋ

 

그리고 코치님이 관리를 정말 잘해주셨답니다ㅋㅋ

관리하면 코치님이 짱인듯ㅋㅋ

매일 식단관리,사이즈체크 해줬답니다!ㅋ

코치님 없었다면 치맥의 유혹에 못이겨 포기했을겁니다

 

 

친누나에게 남자뱃살빼는법 추천받아서

2주차에 6KG나 살빼고 잘생겨지더라구요!ㅋㅋ

 

남자뱃살빼는법효과를 보니 더 열심히했고

덕분에 한달만에 10KG, 5주만에 12KG감량!!ㅋㅋ

여친보다 더 나왔던,가슴,뱃살이 빠지니깐

몸이 가벼워졌고, 배에왕자가 생기더라구요ㅋㅋ

지금 남자다이어트하면서 운동도 같이해

몸짱,식스팩까지 한번 만들어보려 합니다

 

남자술살빼는법으로 여친도 추천해줘야겠네요ㅋㅋ

이상 남자뱃살빼는법 후기 여기서 마무리 짓습니다!

뱃살,젓살이 고민이신분 바로 상담받아보십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