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다이어트 식단 ▣ 후기 ▣

 남자다이어트 식단 ▣ 후기 ▣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 뺐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후기 적어 보겠습니다

저는 갑자기 찐 살들 때문에 걱정반 고민반 많았습니다

사회 취업준비중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폭식과 음주가

많았던 부분에 살이 훅찌더라구요

거울 제모습을 보고 안되겠다 생각이 들어 살빼기로 생각하고

 

인터넷 검색도중 유명한 코치님이 있다는걸 알게되었고

조금 부끄러웠지만 바로 코치님께 연락하여

상담 요청을 하였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격려와 뺄수있다는 자신감

팍팍 새겨들어 확신감을 많이주셨습니다

그리고 코치님이 아주 친절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는대 그담날 바로 택배가 오더라구요

(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 )

 

 

택배를 열어보니 더 놀랬는건

사음품이 정말 푸짐하게 맛깔나게 주시더라구요

미스트 까지 선물로 넣어주셨어여 ㅋㅋㅋ

나머지 사은품들은 전부 어머니 한테 드렸어여

제가 신청한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와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는 마실때마다 입이 깔끔한게

 

꼭 이온음료 같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나 군것질을 안하게

잡아주는거 같아서 놀랬어요

제일 좋은게 입맛조절이 되서 제가 기름진걸 엄청좋아했는대

별로 찾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와 같이 효과를 많이 봤던

 

은 깨끗하게 장청소를 해주는거라고 코치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그대로만 먹었는데

 

몸무게가 11kg 줄고 허벅지가 5인치 줄었습니다

 

정말 사이즈가 줄어드는거 눈에 확보이니깐 의욕이 생기고 재미가

있더라구요 자신감도 팍팍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기본적인  는 쿠키맛으로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포만감이 좋아서 든든하고 활동중에도 간편하게 타먹을수 있어서

편하게 장활동까지 몸이 훨씬 가벼워졌네요

 

 

한달동안  코치님께

 

놀랐던건 매일 식단관리와 주마다 사이즈 측정

철두철미함으로 관리를 아주 잘해주셔서

힘들지 않고 쉽게 살뺄수 있었던거 같아요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 했구요

 

코치만의 먹는법으로 잘챙겨 먹기만 했더니 2주만에 5kg 빠졌구요

시간이 지나니깐 체지방까지 많이 빠지면서 전체적으로

몸의 밸런스가 맞아가더라구요

 

 

한달만에 저는

몸무게 11kg 허리 5인치 줄였습니다

요즘 많이 나오는 다이어트식품 비교도 안된다고 느껴지구요

많이 추천 해주고 싶고 홍보도 하고싶어 이렇게 후기 남겨봅니다

정말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해서 제가 직접 겪어보니

운동없이도 다이어트 가능하다는걸 느꼈습니다

물론 운동하면서 먹으면 더 좋은 효과를 봤겠죠?

 

 

코치분이 여성분이라 남자에 대해 잘 모를꺼라 생각했는데

저의 편견을 완벽히 깨주신 코치을 소개 해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조금이라도 관심있으시거나

걱정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 이라두 받아보셔서

관리 해보세요 추천많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