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다이어트@뱃살빼는방법*

 

 

 *남자다이어트@뱃살빼는방법*

 

 

 

요요없이 한달만에 남자다이어트뱃살빼는방법으로 -8kg했음!

 

 

 저는 대기업에 다니는 직장인입니다.

회사들어가고 부터는 더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술배,밥배,간식배,근데 정말 미친듯이 배만 찌더라구요

배로 다 가는게 서러웠었는데 페북에보니까 제 친한 여동생이

 한달만에 사람이 바뀌었더라구요

독하다는 생각을 했지만 한편으로는 궁금해서 다이어트 방법을

물어봤는데 그때 동생이 추천해준 코치님한테 상담을 받았죠

 

 

 

 

그래서 바로 상담을 했는데

여자분이라 놀랬지만 차근차근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시면서

확실히 뱃살을 빼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믿음이갔죠!

 

 

 

저는 상담후에 바로 주문했고

주문 후 바로 다음날에 택배가 왔어요

빠른배송에 여러가지 사은품도 많더라구요

(다 여자친구한테뺐겼지만ㅋㅋ)

 

 

 

쿨하게 사은품다주고 전 뱃살을빨리빼고 싶었기때문에  

 전 바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뱃살빼는방법중에 오메가3랑 효과가 좋디더라구요

오메가3뱃살에 기름을 닦아내준다는 말에 몰래 더먹었었어요

알로에-겔은 뭉친살들을 풀어준다고 들었는데

정말 배에 뭉쳐있던지방들을 싹 풀어주더라구요!

 

 

 

그렇게 1주일에 2kg씩 조금씩 빠지더니

살이한방에 빠졌더라구요

지금은 배가 안나와서 어떤옷을 입던지

다 잘어울리고 특히 여자친구가 좋아하네요

 

 

는 바닐라 맛으로 먹었었는데

고소한게 간편하고 맛있더라구요

제생각에 제일 큰 장점이 포만감인것같네요!

 

 

한달동안 하면서 느낀건데

제품효과도 좋지만 특히 뱃살빼는특별방법 많이아는

 코치님이 관리를 잘해주더라구요

철저하게 매일 식단표관리 주마다 사이즈 측정까지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해서

정말 2주만에 5kg가 빠지는걸보고 놀랐었는데

사이즈까지 5cm 줄었더라구요 여자친구가 안기는데 실감했어요

한방에 들어오더라구요

 

미친듯이 코치님이 시키는대로

열심히 했더니

몸무게 8kg 사이즈 10cm 줄어드는 놀라운 일까지

지금은 살빠지고 너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구요

유지하면서 먹고있는데 사이즈가 또 줄더라구요

 

 

한달동안 코치님께 너무 고마웠고

남자도 운동없이 다이어트 쉽게 할 수 있다는걸

알게되서 너무 좋네요

저처럼 뱃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직장인 남성분들

코치님에게 무료상담받고 뱃살 쫙 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