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다이어트후기*식단(제대로 한달 10kg빼기 성공)

남자다이어트후기*남자다이어트식단*남자다이어트

 

남잔데 다이어트 제대로 성공하고 후기남겨요.

 

저같은 악순환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진짜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 공개.

 

제가 먹었던 식단그대로 공개하고. 남자다이어트 성공후기 남겨요.

 

한달만에 10kg빼고 지금 진짜 가뿐하게 사는 27살 남자임~!

 

 

 

원래 고등학교때는 웹툰 나오는 고딩들 처럼 옷빨 쥑여주는 남자였는데

군대갔다오고 취직하고 회사생활 부비적거리느라

늘어난건 뱃살. 아놔.. 진짜 옷핏도 안살고

예전에 입던옷 다 안맞고

그냥 나온40대 아저씨 몸으로 가던중에 진짜 이대로 안되겠다싶어서

운동을결심했죠.

 

그래서 운동을 하루에 2-3시간하고 고기 좀 먹고 했습니다만...

한달 죽어라 노력해서 3kg가 빠지더군요.

엄청 열받았습니다.. 배는 안빠지고 다리가 빠져서 힘아리 없어보이고

스테미너 딸려서 여친한테도 쪽팔리고.

 

심각성 느끼고 인터넷에 남자다이어트 후기 쳐봤는데

단백질쉐이크로 살뺀사람들이 진짜 많더군요.

딱 옷핏살아나는 그 모델몸들처럼 살뺀사람들이 엄청 많고

효과도 한달안이면 10kg는 뭐 기본적으로 뺀다고 하니까 바로 질렀죠.

유명하고 관리잘해주는 코치한테 받아야된다해서 추천받고 시작

한달만에 10.8kg빼고 허리 7인치 줄어들면서 남자다이어트 완벽성공했어요!

 

 

↑ 제가봐도 뻑가는 샷. 미용실샷이에요. (심기 불편하심 ㅈㅅ ㅋㅋ 내주관적임 지극히.)

 

처음 접한 다이어트라 꼼꼼히 알아보고 사야겠다는 생각에

카톡으로 상담 받으면서 이것저것 진짜 귀찮게 물어봤는데

다이어트코치가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더라구요.

전문가포스 풍기면서 살 확실하게 빼준다고 하니까 믿음도 가고

몸상태 물어보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길래

남자다이어트 제일 많이 나간다는 전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습니다~

 

주문한 다음 날에 바로 택배받았고 선물많이 준다는 말에 기대하면서 박스열었는데

진짜로 엄청 넣어주셨더군요. 선물에 샘플에. 뭐 여친있다니까.

밤힘잘쓰는것 까지 넣어주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여친이 더 만족함. ^^..하하하 ㅋㅋ)

 

 

 

택배받고나서 전화로 먹는방법이랑 남자다이어트 후기 말해주면서

제대로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는 비법까지 다 알려줘서 편하게 다이어트 했어요.

 

식단관리부터 시작해서 사이즈 측정이랑 이런것도

다 카톡으로 알려주고 전화로 알려주고 하니까

제대로 관리받는다는 생각도 들고

 

진짜 마음에 들었던건 헬스 했을때 보다. 살이 훨씬 많이빠지고

한달만에 10.8kg뺐는데도 살쳐짐이 하나도 없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만족하는 남자다이어트 입니다~!!! 강력추천요!

 

 

 

먹는방법도 간단했습니다~! 헬스장에서 단백질 보충제 먹듯 먹으면되는데

 

아침 저녁 대용으로 단백질 보충제 만들듯 만들어 먹었습니다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 시간절약도 되고 ~ 단백질 넣으니까 배도 부르고

초코맛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구요~~!!!!

 

점심은 그냥 일반 한식식단 위주로 먹었고 회식있는 날에는 아침점심쉐잌 저녁에 회식했습니다.

 

회사에서도 낄자리 다 끼면서 다이어트 하니까 눈치도 안주고 ^^

정말 마음 편하게 10.8kg빼고 허리 진짜 다빼서

살찌기 전에 입었던 옷들까지 클정도네요. ㅋ

 

 

수시로 허브차도 마셔줬는데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담배생각도 안나더라구요.

담배 덜 피니까 여친도 좋아하고..ㅋㅋ 스킨십이 좀 많아지고.

 

살빠지고 나니까 완전 훈남돼서.. 여친 나무늘보처럼 떨어질 생각은 안합니다 .ㅋㅋ

 

살빠지니까 좋은점도 있지만 귀찮은 일도 많아졌네요! ㅋㅋ

 

 

 

 

코치님이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으면 사이즈도 빨리 줄어들고

탄탄하게 쫀쫀하게 살빠진다고해서

진짜 알려준대로 단백질먹고~! 허브차 먹고!! 그리고 알로에 먹었습니다.

 

원래 장이 쫌 예민한 편이라 이거먹을때 좀 조심스러웠는데

장이 좋아졌습니다 10년만에 장 편안함 느꼈고!!

남자다이어트 하면서 체질개선까지 제대로 된것같아서!!

행복 합니다~!!!!!!

 

한달만에 10.8kg빠지면서 허리7인치 빠진것도 고마운데

살쳐짐없이 탄력적으로 빠지고 몸가뿐해지니까.

그냥 밤일도 엄청 잘되더군요..

그리고 코치님이 서비스로 준것까지 먹으니.. 그냥.. 날샜습니다. 여친이랑.

ㅋㅋ 킥ㅋㅋ 장예민한거 없어지니까 여친이 더 좋아하네요 ㅋㅋ

 

 

 

 

남자는 무조건 운동으로만 살빼야 된다고 생각했고

남자다이어트 답은 헬스라고 생각했던 제가 .

결국에는 헬스로도 안되서 남자다이어트 단백질로 했는데

한달만에 10.8kg빼고 허리7인치 줄이고 ㅋㅋㅋ

 

지금은 완전 남자다이어트 단백질 홍보대사 된 기분입니다 ㅋㅋ

요즘은 ㅋ그냥 기운팔팔해서 10대로 돌아간것 같네요!! ㅋㅋ

 

이 기분 정말 ~~ ㅋㅋ 너무 좋은데 ㅋㅋ뭐라 말로 표현할수도 없고

진짜 다이어트의 답은 80%식단관리와 20% 운동인듯 싶습니다 ㅋ

 

 

다이어트 성공하니까 코치님이 선물도 보내주고

여친과 사이도 돈독해지고. 옷이맞고 ㅋ직장선배들 지금 다 다이어트 들어갔네요~!

 

제가 관리받았던 남자다이어트 전문코치 추천해드릴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저처럼.. ㅋㅋ 정력 열정 넘치는 남자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