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다이어트㏆단기간성공후기

남자다이어트㏆남자다이어트 단기간성공㏜남자다이어트 단기간성공후기

 

안녕하세요 저는남자다이어틀르하면서

단기간에성공을한남자입니다!!

한달만에 11kg 감량하고요요현상없이

지금까지 유지중입니다!!!

ㅋㅋㅋ

저의 남자다이어트 단기간성공후기 굼굼하죠??ㅋㅋ

쓰기전에저의 현제사진먼저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저는 살때문에

여자친구랑 헤어졌습니다!!ㅡㅡ 개빡침!!

1년사겼는데 살쪗다고헤어지자캄 ㅡㅡ!!!

저는진짜 내꼭 살빼고 다시돌아온다라는마음에 정말

복수에 다이어트를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려고 인터넷에남자다이어트를쳤는데

요즘 단백질쉐이크가 정말 대세더라구요!!

살뻇다카는사람도 많고 해서

저도 해보기로했습니다!!

전부다 그글밖에없어서

그래서 이곳저곳찾던중에

정품쇼핑몰이라면서 정말좋은데를발견했습니다 !! ㅋㅋ

먹는방법이특별하여 무조건 살이빠진다는

를 발견했습니다!!!

 사이트를들어가보닌깐 이용자도많고

특히나 사람들의 후기를보고 더욱 마음에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먼지몰라서 쫌둘러보다가

굼굼한것도많고 특히 진짜 살이 잘빠지는지 굼굼했고

바로 상담을 했습니다 상담을하면서

제몸상태를이야기하고 이런저런이야기를했는데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게상담을해주셨고

특히나 무조건빼준다는 코치님에 말에 먼가 위로가됫고

저는 마음을 굳쳤습니다!!!

 그렇게 저는 상담후 바로주문을했습니다!!!

그리고 그다음날 진짜 빠르게 택배가 도착했더라구요!!

진짜 총알배송+사은품 날리도아님 ㅋㅋ

 상담할때사은품 많이 주세요그랬는데

진짜 많이 주더라구요 ㅋㅋㅋ깜짝놀랬습니다 ㅋㅋ

저는 상담후에 저한테 딱 맞는으로 다이어트를시작했구요

 다이어트를하면서 허-벌티와 알-로에겔의도움을 정말많이받았습니다!!

 허-벌티는 마실떄마다 살큼한레몬향이나서 계속마셨습니다!!

진짜 운동할때나 시간날때 계속마셨고

그러면서 피부도좋아지는것같고

특히나 허-벌티는입맛조절이 가능해서 좋았구요!!

허-벌티덕분에 군것질도 안하게되었습니다 !!!

 이거는 진짜 레알 사기탬 ㅋㅋ

저는 다이어트를하면서 알-로에겔의 효과를 정말 많이받았습니다!!

알-로에겔은 안빠지는 살까지 풀어서빼주는

그런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저는 알-로에겔덕분에

1주차때 3cm 2주차 6cm 마지막주에 10cm 까지 사이즈를 쭐였습니다!!1

그러면서 배도 들어가고 팔뚝살이랑 허벅지도 쭐었구요!!

진짜 이거 장난아닙니다

다이어트 빨리성공하고싶은사람 진짜 알-로에겔 강추한다 !!

 정말 바로 검색해서 들어가봐요!!

진짜 단기간 다이어트 한방에 성공할수있습니다!!!
뚱뚱한 여러분 우리도할수있습니다!!

저봐요 저장난아니죠?? ㅋㅋㅋ

다이어트성공하고 더좋은사람만나 잘살고있음 ㅋㅋ

 쉐-이크는 쿠키맛으로먹었는데

정말맛있고 배도부르고좋아요^^

특히나 쉐이크를먹으면서

장활동까지좋아져서

십년묵은 숙변까지해결!!!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먹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관리자해주는 코치님입니다!!
제가 이런저런 운동을 몇번하면서

여러 코치님들을 봤는데

이런 코치님 보기드물어요!!

매일 식단표관리에

주마다 사이즈체크

코치님만의 비법!!
그리고 운동한다고하면 좋은운동법알려줍니다 ㅋㅋㅋ

진짜 최고구요!! 바로 상담 ㄱㄱ  

저는 정말 남자다이어트를하면서 이를갈았고

코치님이 말한데로만했는데

진짜 신기하게 2주만에 5.5kg 가량했습니다 ㅋㅋ

장난아니죠?? ㅋㅋ 사실나도놀람 ㅋㅋ

진짜 그때이후로 이말고칼을갈았습니다 !!!! 

그렇게 저는 정말 열심이했고 진짜

한달만에!!!몸무게 11kg 감량!!!배사이즈10cm쭐였습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

진짜 사이즈가줄면서 팔이랑허벅지도 가치쭐었고

몸무게는엄청감량해서 요즘은 슬림한 몸매에 댄디한 얼굴??ㅋㅋ

정난아님니다 ㅋㅋ정말 단기간에 성공했고

주위에서는 저를잘못알아볼정도입니다 ㅋㅋㅋㅋ쉐키들 ㅋㅋ

 저는 정말코치님 아니였으면 큰일날뻔했습니다 ㅋㅋ

코치님 감사합니다 !!! ㅋㅋ

 

정말 코치님도 이렇게 열심이 하는사람처음봤다더군요 ㅋㅋㅋ

근데 진짜 제가하면서느낀건데

술안먹고 코치님이 시키는대로만하면

진짜 금방빠집니다 ㅋㅋ 한달이면충분함!!!

 

다이어트하시는분들 정말 좌절하지말고 도전해보세요!!

저봐요!! 장난아니죠 ㅋㅋ

지금은 운동을하면서 관리 잘해고있구요!!

정말 저같은 사람이 또있을것같아서

저의 남자다이어트 단기간성공후기를 써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