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날씬해지는법.단기간에날씬해지기!!(한달 10kg빼기성공!)

날씬해지는법.날씬해지는방법.단기간에날씬해지기

 

안녕하세용 ~ >.<!! 한달만에 10kg빼고 날씬해지는법 !! 성공해서

이제는 44사이즈가 큰!! 여자사람이 됐음~ ♥

 

태어나서 이렇게 날씬했던적 처음 ^,^ ㅋㅋ

 

제가 이렇게 단기간에 날씬해지는법 성공한 비결 알려드릴께용~~! ^^

 

 

 

단한번도 날씬해지는법 성공한 적이 없어서 항상 통통 ㅠ_ㅠ

길거리에 날씬한 애들보면 하.. 나도 저렇게 마르고싶다..

진짜 뼈만 남고싶다 생각했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는데

워낙 먹는거 좋아하고 어렸을적부터 통통했던지라

살이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굶기부터 시작해서 이것저것 해도

그놈의 식탐을 못이겨서 계속 통통유지중이였어요.

안뚱뚱해지는게 다행이라 생각했지만 뚱뚱을 앞두던..;허허..

키도 작은게 통통하니까 진짜 보기싫고 스트레스받고.

 

그러다가 친구가 단백질 쉐키 다이어트가 그렇게 좋다길래

인터넷으로 검색을 했는데 맙소사!!

진짜 단백질쉐키로 살뺀사람이 많고!!

이걸로 날씬해지는법 성공해서 44사이즈 입는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저도 힘이났고 다이어트 시작!! 날씬해지는법 성공해서

한달만에 10 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줄여서 이제 44사이즈가 커졌음^^!

 

 

 

단백질쉐키로 날씬해지는법 검색을 해보니까

이것도 관리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를 만나야 확실히 효과볼수있다해서

알아보고 수소문 해서!! 제일 단기간에날씬해지는법 잘 알고있다는 코치님

추천받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몸상태 하나하나 체킹 다 해주시더니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 추천까지!!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10kg빼고 이제는 44사이즈가 커졌어요 ^^!!

 

 

 

전화로 주문했다고 코치님이 선물 더 챙겨준다고했는데!!

주문한 다음 날 !! 엄청~~ 커다란 박스가 도착해서 지레 겁먹었거든요!

근데 박스를 연 순간!! 입가에~~ 빵끗빵끗 미소가 :) !!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에 진짜 빼곡하게 코치님이 다 챙겨주셨더라구요!!

 

 

코치님만의 살 잘뺄수있는 비결적힌 종이까지! 완전 대박!!

전화로 잘받았다고 하니까

바로 코치님만의 단기간에 날씬해지기 성공하도록

먹는방법이랑 살잘빼는 특별노하우까지!! ㅎㅎ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알려준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6인치 줄였어요!

 

 

제가 한 단기간에날씬해지는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하루 아침 저녁을 단백질쉐키를 먹고

점심은 일반밥을 먹으면되는건데

코치님이 맛있게 먹는방법 다 알려주고!!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고!! ㅎㅎ

너무너무 맛있고!! 배부르고 달콤하고!! ㅋㅋ 진짜 이런데 살이 빠질까했는데!

단기간에 날씬해지는법 제대로 성공해서 10kg뺐다니까요! ㅎㅎ

 

완전~~ ㅋㅋ 세상에서 먹어본 다이어트 식품중에 제일 맛있어요!

 

 

 

그리고 날씬해지는법 하면서 쉐키도 먹고!!

프로그램에 같이 포함된 허브차도 먹었는데!!

허브차는 레몬향이 나는게 물이 게속 당기고

너무너무 입안이 깔끔하고 상큼해지는게 ㅋㅋ

진짜 좋더라구요!! ㅋㅋㅋ 식욕이 그냥 막 쑥쑥 떨어져서 먹고싶은생각 No~!

이걸 수시로 마시니까 오줌도 시원하게 잘나오고!

노폐물이 너무 잘빠져서 허리6인치 빼고

덩달아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한달동안 날씬해지는법 하면서

사이즈가장 많이 줄여준게 바로바로 알로에!!!~ ㅎㅎ대박~~!!

단기간에 쉐키로 날씬해지기 성공한 분들 보니까

다들 알로에가 그렇게 사이즈 많이 줄여준다고 해서

기대 엄청 했거든요!! 게다가 코치님이 워낙 알로에 특별비법으로 유명해서 !! ㅋㅋ

더더욱 기대했는데!! 대박~~ 기대이상으로 사이즈가 너무너무 잘줄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 줄여서 44사이즈보다 더 늘씬!!

 

허리허벅지 뿐만 아니라 온몸에 군살이라는 군살 다 가져가고

종아리 팔뚝 등허리 ㅋㅋ 진짜 안빠진살이 없다니까요!

 

 

 

 

그냥 코치님이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엄청 잘빠지고!! ㅋㅋ 알로에가 걸쭉해서 역할줄 알았는데

새콤달콤 망고쥬스 같은게 진짜 맛있고! ㅋㅋ

마음같아서는 ㅋㅋ 하루에 10통도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한달간 쉐키랑 허브차랑 알로에로 날씬해지는법 성공^^

 

 

 

단기간에 날씬해지는법 정말 성공 할수 있을까 걱정 많이했는데

코치님이 1:1 관리 너무잘해주시고

사이즈체킹부터 시작해서 식단관리에

수시로 다이어트 팁까지 주시니까 다이어트 너무쉽고 재밌었어요!!

 

태어나서 내가 정말 날씬해지기 성공할 수있을까

맨날 고민했는데!!

단기간에 날씬해지는법 잘 알려주는 코치님 만난 덕분에!!

평생고민 해결!! 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 44사이즈가 헐렁해지고! ㅎㅎ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빼니까~ ㅋㅋ

친구들 못알아보고 ㅠㅠ 요즘에 맞는옷이 ㅋㅋ없어요

옷이 다 너무 커져서 줄여입고 그러네요~ ㅋㅋ

어떨때는 어린애 옷도..입기도하고 ^^;ㅋㅋ

 

날씬해기지 성공하니까 이렇게 좋을수없고

주변에서 너무너무 귀엽다고 ㅋㅋ 난리났음~ ㅋ

행복해용~ ㅋㅋ 예쁘면 이런게 행복하군~ ㅋㅋ

실감하는 요즘임~ ㅋㅋ

 

여러분도 저처럼 날씬해지는법 성공해서 꼭 예뻐지실 바래요 ♡

헐렁이는 44사이즈 될수있도록 !

단기간에 날씬해지는법 잘 알려주는 코치님 추천하고 가요~! ^^

 

 

 

날씬해지는법. 단기간에 날씬해지는법.날씬해지기 후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