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벅지만들기 ▦ 꿀♥

꿀벅지만들기, 날씬한 허벅지, 허벅지 살 빼는법

 

 

 

코끼리 다리탈출 성공하고 꿀벅지 만들었어요!!

저는 어릴때부터 다리가 통통이였어요.

어릴때 운동을 했던 탓인지,

항상 튼실한 다리를 가지고 있었죠!

 

처음엔 제 다리에 신경을 안썼는데,

문득 지나가는 사람들을 보고있자니.

다들 날씬한다리를 뽐내고 다니더라구요.

심지어 남자도 나보다 다리가 가늘어..

 

그래서 코끼리다리탈출하기 위해 다이어트 결심했구요!

원래 운동을 했던지라, 편하게 운동을 하자 생각했는데.

다리는 운동을 하니까 더 튼실해지더라구요. 하하핳;

 

 

그래서 다이어트를 알아보던 중에

단.백.질.쉐.이.크를 알게되었구요! 궁금증 못참는 저는

바로 인터넷으로 폭풍검색!!

 

인터넷을 보니까 진짜 내 다리가 저랬음 좋겠단 생각이들면서.

다이어트욕구가 팍팍 솟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사이트를 보다가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언니가 친절하고 평이좋다고 소문나있더라구요

상담받는데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는데,

역시 소문이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하는

프로그램을 주문하였구요!!

택배도 되게 빨리 받고 사은품도 많이 받았어요 ♥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과, 꿀벅지 만들기 비법을 알려주셨어요!

언니의 말만 따랐을 뿐인데 정말 효과가 있더라구요!!!

 

 

제일먼저 쉐이커를 먹었는데요!!

제가 배가 엄청 커서 이거먹고 배차겠나 싶었는데,

정말 달콤하고 맛있는게 포만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배고픔 걱정없이 다욧할 수 있었어요!

그렇게 언니가 말해주는대로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이 빠졌답니다!

 

 

다음으로는 허브티가 있는데요! 물대신 마시는거였어요!

언니가 꿀벅지를 만들려면

 수분섭취도 중요하대서,

정말 꾸준히 수시로 마셔주었더니 노폐물이 쏙 빠지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뱃살이 들어가면서 사이즈가 줄었어요!

 

 

특히, 입맛조절을 해줘서

식탐많은 제가 군것질의 유혹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었어요!!

그렇게 마시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리사이즈가 4.6인치 감소했답니다!

 

 

꿀벅지만들기에 좋다는 알로에!

후기들에도 정말 얘기가 많았는데 제가 직접 먹으니까

왜그렇게 사람들이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새콤달콤한게 넘넘 맛있었어요!

 

 

언니의 비법대로 마셨더니 장청소도 되서

변비에서도 해방되고 피부도 꿀피부가 되었어요!!

특히나 제 몸의 사이즈를 많이 줄여줬는데요!

아래 위 골고루 이쁘게 빠져서 넘 좋았어요!!

 

꿈쩍하지 않을 줄 알았는 살들이 말랑하게 풀리면서

순식간에 쏙 빠졌구요! 사이즈가 많이 감소되었답니다

허벅지만 -15cm 줄였어요!! 짱이지 않나요?!

 

 

언니의 꿀벅지만들기 비법대로 했더니

한달만에 10kg 허리 4.6인치 허벅지 15cm 줄일 수 있었어요!

언니의 관리도 중요했는데요!!

의지약한 저를 위해 매일 응원해주시고, 사이즈체크해주셨구요!

 

살을 다 빼고 나서는 언니가 정말 이뻐졌다고,

카톡선물까지 보내주셨어요 ♥

진짜 언니아니였음 이렇게 못뺏을거에요!!

 

 

주변에서도 알아보고 저의 다리살들 어디갔냐며 놀랜답니다

주사맞았냐면서 깜놀 ! ㅎㅎ

이렇게 꿀벅지만들고 나니까 어떤 옷을 입어도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역시 여자들은 다리가 이뻐야해요!!

 

 

저처럼 다리살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정말 강추할게요!!

무료상담받고, 꼭 꿀벅지만드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