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벅지만들기▷S사이즈입기성공!!

꿀벅지만들기,꿀벅지만드는법,S사이즈입는법

 

 

 

꿀벅지만들기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

먼저 꿀벅지만들기 전에 저의 옛날 후레기허벅지 시절부터 공개할게요!!

 

 

짠거랑 겁나 매운거 좋아하는 女자 입니당ㅋ

회사에서도 늘 앉아서 일하다보니까..늘

운동은 저 멀리멀리...그러니까..다리에 살이..몰리더라구요..

일에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회식때가 되면 부어라마셔라~

평소에는 몇달굶은 애처럼 쳐먹기 바빳...

그랗게 다이어트 시작하려니까..엄두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꿀벅지만들기 폭풍검색 시작!!!!

꿀벅지만들기 위해 찾다보니 단백질수 ㅔ이크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살을 무조건 빼준다는 하체전문에서 시작!!

 

 

들어가보니까 문의하는글이 엄청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맘 급해서 얼른 전화로상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다 따지고 물어보는데

언니의 친절상담,전문가다움에 확신이 불끈불끈 생기더라구요!!

 

 

꿀벅지만들기 주문하고 바로 담날에 택배도착!!!

빠른배송+사은품빵빵(살잘빠진다는샘플들,휴대용기풀셋)

정말 다이어트 하기전 부터 의욕이 솟구치더라구요!!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이해가기 아~~주 쉬웠음!!ㅋㅋ

 

 

저는 언니랑 1:1상담후 으로 시켰거든요!!!

탄탄한 꿀벅지만들기에는 알로에가 필수라고 하더라구요!!ㅋㅋ

허브티랑 알로에도움을 진짜 많이 받았어요!!

 

 

허브티는 마시면 레몬향이 퍼지면서 입안이 깔끔깔끔!!ㅋㅋ

짜고 매운거 좋아하다보니 떡볶이나 매운족발 이런데 미쳤었거든요..

근데 수시로 허브티를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야식의 유혹따윈 멀리로 보낼수 있었어요!!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완준 꿀피부♥

 

 

단백질수 ㅔ이크는 아침저녁 밥대신 먹었거든요!!ㅋㅋ

쿠키맛이랑 딸기 추천받고 먹었는데 넘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더라구요?!

늘 바빠서 아침에는 굶기 바빴는데 챙겨먹게되니까

점심에 폭식 안하게되서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알로에는 정말 대박대박 꿀벅지만들기에 대박 아이템♥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땅땅해서 절대

안풀릴것같던 애들이 몰랑몰랑몰라~~아앙

해지면서 사이즈가 진짜 미친듯이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ㅋ

 

1주차 3cm 2주차 6.5cm 마지막주에는 14cm!!!!

 

게다가 허벅지 뿐 아니라 팔뚝이랑 뱃살까지 쭈우우욱!!!

언니만의 특별한 꿀벅지만들기는 대박임 걍 대박!!!

 

 

저는 의지가 없어서 걱정했었거등요..

뭐든지 끈기랑 인내심이 없어서 ...욕많이 먹었었는데

꿀벅지만들기 위해 언니가 매일 톡이나 전화로 관리해주시니깐

정말 더더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혼자 한다는 생각도 안들어서 다이어트 쉽게 성공!!ㅋㅋㅋ

 

 

꿀벅지만들기 2주차부터는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그때 벌써 뭐 몸무게도 5kg나 빠졌었고!!!

주변에서도 알아봐주기 시작하니까 괜시리 입가엔 미소만~~!!!

꿀벅지만들기 마지막날에는!!!

정확히 몸무게 10.5kg 이젠 날씬한 허벅지 13cm!!!

살빼고 나니깐 아임 뷰티풀~~걸~~~아임뷰티플걸~~♡

 

 

이렇게 한달만에 10kg뺄수 있었던 이유는

언니만의 특별한 꿀벅지만들기 먹는법과 꾸준히 관리해준덕!!!

꿀벅지 만드는법 완.전.강.추 해드리고 싶어요!!!!

여기까지 저의 꿀벅지만들기 스토리 마무리 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