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후기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김효진다이어트컷앤컷㎰컷앤컷 비포앤애프터

 

한달만에 77-55사이즈 변신성공!!! *-_-*

먼저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후기 적기전에 살 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

 

 

정말 몸매가 신이 주신 몸매죠 ?! ㅋㅋ 사실 아줌마다보니깐 이렇게 되버렸네요

애기 놓고 뒤치닥거리하고 이러다가 정줄을 놔버렸네요..*-_-*헉4

집에서 청소해놓고 홈쇼핑을 이리 돌리고 저리 돌리고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이 나오더라구요!

안 그래도 다이어트때문에 멘붕왔었는데 당장 시도!!!

그!런!데! 혼자하니깐 ㅠㅠ 이게 스물스물 빠져먹게 되더라구요 ㅠㅠ

아줌마 근성은 강한데 다이어트근성은 ㅠㅠ

 그런데 옆집친구가 다이어트한다면서같이 하자고 하더라구요!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이빠진다는코치님을 소개해주더라구요!

일단 옆집친구말을 믿고 상'담 부터 받아보려고 사'이트에들어가봤는데 문의 글 폭주!!

저는 바로 전화로 ㅋㅋㅋㅋ 가 뭔지도 몰라서

좀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을 어떻게 할까 생각하기도 전에 택배도착!!ㅋㅋ

총알배송에다가 아줌마인 저를 위해 이것저것 진짜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ㅋㅋ

다이어트 할 맛이 샘솟더라구요 !!! 코치님 사랑합니다~ *-_-*

저도 코치님이랑 상담후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저는 정말 아줌마라서 그런지 식탐이 엄청났어요 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더이상 군것질거리 하지 않게되더라구요!!!

 

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2주부터 가속도가 붙으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정말 코치님만의 먹는비법이 대박 이더라구요!!!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ㅋㅋㅋ

더 좋았던건화장실을잘 못갔는데 이번에 화장실을 정말 쏙!! ㅋㅋㅋㅋ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도 혼자 하다가 포기할만큼 작심삼일 스타일 ㅠㅠ

코치님이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옆에서 계속 다독거려주시니깐 이번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할 수 있었어요!!!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중간 측정 할 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주변에서도 살빠졌다는 소리가 들리니깐 어깨가들썩들썩 하더라구요!!! 우리집아들마저 그 소리를!!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77에서 55성공♥

정말 대박인건 김효진 다이어트 컷앤컷도 남편이사줘서 ㅠㅠ 이번에 살대 욕 엄청 먹었는데 !

이번에 자기도 뱃살뺄거라면서 코치님번호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완전 대박 !! *-_-*

성공했어요!! ㅋㅋ이게 전부다 코치님만의 특급비법때문인듯!?!ㅋㅋ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