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혜리 11자복근/한달만에 9.8kg 뺀 사연공개♥

김혜리 11자복근/한달만에 9.8kg 뺀 사연공개

 

김혜리 11자복근이 검색어에 올랐길래 보다가~~

저도 제가 한달만에 9.8kg뺀 사연 공개하려구요~~ ^^*

 

 

 

안녕하세요 :D 하하하하

안먹고는 진짜 못살고 먹는걸 너무너무 사랑하는 28살 처자입니당

김혜리 언니의 11자 복근이 유행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제 복근..?ㅋㅋ 제 다이어트 성공기 공개하려구영 ㅋㅋ

 

뒤돌아서면 또 먹고싶고 또 먹고또먹고

하다보니까 기하급수적으로 진짜 살이 왕창 늘어났어요.

그러다 봄도 되고 해서 여름도 다가오고 하니까

옷정리하면서 작년옷을 입었는데 .헉... ;

옷들이 다 안들어가는.. 심지어 입다가 터진.. 진짜

심각하게 충격을 먹고 다이어트를 결심했습니다.

 

요즘 무슨 다이어트가 좋나알아보는 중에

최근에 10kg 확 뺀 친구가 생각이 나서 연락을 했어요!

조르고 졸라서 친구가 로 다이어트 했다는

사실을 알게됐어요!! 그래서 친구가 관리를 받았다는

비법많고 친절하기로 유명한 를 소개받고 상담 받았습니다! ^^

 

 

친구가 알려준대로 바로 사이트 구경부터 했는데

고객층도 많고 문의글도 많아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친구가 살을 뺐으니까 뭐 효과는 두말할 것도 없었고

언니한테 카톡상담부터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시원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게다가 소개로 왔고 카톡으로 상담한다고

서비스로 알겔도 한통 더 챙겨주시겠다고 !! *^^* 바로 콜! 외치고!

카톡으로 상담부터 주문결제까지 편하게 했어요 *^^*

 

 

언니가 제 몸상태를 하나하나 체크해주시더니

추천해주셨고!! 한달만에 9.8kg가 빠짐과 동시에!!

변비에 붓기까지 다 없앴어요!! ㅎㅎ

정말 저한테 딱 맞는 프로그램이였어요!! ㅋ탁월한 선택 ♡

 

 

 

주문한지 24시간이 되기도 전에 총알택배가 도착!!

큰 상자를 열어보니까 언니가 약속한 알겔한통에

각종 샘플, 사은품, 선물로 정말 박스가 터지려고 하더라구요!

제품을 산건지 사은품을 산건지 ㅋ 구분 불가!

다이어트 시작부터 기분좋게 할수 있었어요! ♡

 

 

사은품이랑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이랑 언니사이트만의 특별비법을 폭풍으로 알려주시고

카톡으로도 먹는방법 하나하나 다 보내줬어요 *^^*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관리해주는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9.8kg 빼고!! 44반사이즈 성공했습니다!!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먼저 만들어 먹어봤어요!

아침 저녁 하루 두끼 식사대용으로 먹는거였는데

만드는 방법도 간편해서 아침에도 꼭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ㅎ

시간도 절약되니까 다른일 할수있는 시간이 늘어서좋고!

무엇보다 진짜 !!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달콤한게

입에 착 달라붙고!! 단백질 덕분에 배도 엄청 부르더라구요!^^*

그러더니 한달에 9.8kg를 쑥 빼게 해줬어요~~!! 완전 대박 *^^*!!

 

그리고 수시로 를 먹었더니!!

너무 신기하게 군것질이랑 야식이 하나도 안당기더라구요!

식욕억제에다 수시로 마시니 배불러서 다른음식은 생각도안나고

입이 깔끔해져서 음식물을 입에 넣기가 싫었어요 ㅎ

레몬향이 착 감키는게 청량해지는 느낌이랄까 ㅎ

오줌도 잘싸주게 해줘서 살빠지는 느낌 제대로 들었어요 ㅎ

이놈 덕분에 한달동안 음식스트레스 안받고 살뺄수 있었다니까요!

 

 

 

그리고 내 친구도!! 다이어트 성공한 모든분들이 노래를 부르는

이 정말 최고최고!! 완전 강추강추 아이템이에요!! ㅎㅎ

언니가 유명한 이유중에 하나가 알겔먹는 특별비법 때문인데

언니 말대로만 따라서 먹었을 뿐인데!! 딴딴했던 허벅지와 팔이

2주만에 말랑해지더니 하루하루 눈에 띄게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은 얼마나 빠졌나 확인하게 되고 ㅋㅋ

살이 너무 말랑해지니까 친구들이 더 신기해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언니만의 알겔먹는 특별비법으로

한달에 9.8kg빼고 허벅지 14cm 허리 4인치 줄였어요!!ㅎㅎ

김혜리 11자 복근까지는 아니지만 남부러워하는 몸매가 된거죠!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먹는다이어트 걱정좀 했는데

언니가 계속 수시로 연락해주고 톡해주고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관리받는 느낌이여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ㅎㅎ

언니가 위트도 넘치니까 카톡하는데 재밌고 ㅋㅋ

이렇게 스트레스 안받는 다이어트 처음이예요!! *^^*

 

 

수시로 단백질을 섭취해서 그런지

머리카락도  굵어지고 부드러워지고!!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다이어트할 땐 변비도 걸렸었는데

이건 맛있는게 변비도 없고 정말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짱! ♡

 

원래 인터넷으로 뭐 구입하면

후기같은거 절대 안남기는데

언니가 살 잘뺐다고 선물주고 ㅎㅎ

친구 소개해줬다고 선물주고

후기 쓰면 선물 또준다고해서 후기를 쓰고있네요 ㅋㅋ

언니가 선물 안줬어도 일단 효과가 너무너무 좋아서

후기 쓰려고 했는데 ♡ 언니가 선물까지 준다니까

더 정성스레 후기 써요 ㅎㅎ

 

언니가 생리때는 힘내라고 카톡으로 초콜렛 선물도 주고 ㅠㅠ감동감동

한달동안 정말 스트레스 안받고 맛있게 다이어트 했는데

9.8kg 나 빠지고 이젠 44반사이즈 까지 들어가서

김혜리 11자복근은 안부러워요 ㅋㅋ

지금 제 몸도 너무 예뻐서 아침마다 몸매보면서 감탄감탄 ㅎㅎ

 

여러분도 더 늦기전에 관리잘해주는 언니한테 관리받으시고

김혜리 11자복근 만큼은 아니지만 남부럽지 않은, 남들이 부러워하는몸매로

새 인생 살아보셔용~~ ㅋㅋ 제가 관리받은 언니 번호 남기고 갈께요  *^^*모두들 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