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지호 31kg감량!!(난20kg감량)

김지호 31kg 감량*김지호 100만에 31kg 감량

 

네이버에 김지호 31kg 감량뜬거보고 바로 클릭클릭!!

역시 살을 빼면 사람얼굴이 달라진다니깐!! ㅎㅎ

저는 두달 다이어트로 20kg감량하고 다이어트 후기 한번 적어볼려고해용~~!

 

 

저는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29살 직딩입니다

밥먹으면 꼭 과자랑 후식먹어야되고 그게 반복되면서 

딱붙는옷을 내몸에 입혀놓으면 내복이 되어버리고

옷입을때 뱃살 접히는거 보면 너무짜증나서

진짜 결심하고 마지막 다이어트 한번해보자 하면서 다이어트 선택하게됬어요

군살같은걸 이쁘게 빼준다고하길래 먹는방법이 특별한곳찾아서 시작하게됫어요~!

 

후기를 보니 관리를 정말 잘해준다고해서

사이트 들어가보니 다이어트 성공해서 유지까지 쭉하고 게신사람들도 많고

저도 당장 삼답받아봤어요

정말 언니가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는거에요

다이어트가 이해도 가고 진짜 너무 기분좋았고 할수있을꺼같았어요!

사진뒤 내사랑쉐이키 방에서 먹었죠 부엌안가고 ㅎㅎ

언니랑 상담하면서 목표정하고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시작

정말 지금 김지호 31kg 감량 이슈된것처럼 내 비포에프터 사진을찍겟다고 다짐하고

열심히 마음가짐을했쬬!!

 그다음날 택배바로 도착해서 너무놀랬는게

상자가 왜이렇게 크지햇는데

언니가 사은품 정말 많이 챙겨주셨더라고요!!

전진짜 쇼핑몰에서 물건 많이 사놨지만

이렇게 기분좋은 택배는 처음이였어요 ㅎㅎ

그리고 허벅지살정말 확쭌다는 언니의 먹는 노하우를 전수받고

 

처음에는 팔뚝 허벅지 그딴딴했던 살들이 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주는게 내가 옷을 입어보니 정말 대박이다 싶었어요

 

도 먹으니 신기하게 맨날 입에 달고살았던 군것질을 멀리하게되고

진짜 입맛을 확잡아주는게 신기했고 다이어트하면서

 먹는것때문에 스트레스 안받았던적은 처음이에요!!

는 이게 정말 맛있을가 걱정하고 먹었는데 쿠키크림맛 정말 맛있더라고요

단백질이 들어가서 그런지 배도 정말 부르고 배고픈생각이 안나는게 너무 든든했고

 

제가 굶고 운동으로도 살많이 빼봤었는데 운동쉬고 먹고하니

더심하게 요요가 와서 정말 평생 하지않는이상 너무 힘들더라고요

근데 제가 지금 다이어트하고나서 5개월이 지낫는데요 요요가 오지않고

유지식을 한번씩먹으면서 5kg더감량성공했어요! 

 

 

정말 다이어트하면서 너무좋았던게

김지호 31kg 감량할때도 옆에 코치가있었듯이 저는 언니가 옆에잇었어요

다이어트하면 언제나 포기하고 작심3일 이였어요

근데 내옆에서 날관리해주는사람이있고

내가 뭘먹을려고할때도 정말 날위해서 하루하루 관리해주는 사람생각해서 힘내게되고

정말 중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할수있었던적이 처음이에요1!

 

 

김지호 31kg 감량 이슈됫듯 제 후기도 이슈 됬으면 좋겠다는 +_+우상이 ㅎㅎ

이렇게 후기 적고있어서 너무 뿌듯하고

정말 코치님말듣고 어긴적없이 꾸준히 믿고 하라는 데로 햇어요

그러니 2주쯤됬을때 7kg성공하고

한달째 11.4kg감량하고 유지하면서 더뺏어요

정말 허벅지사이즈도 어마어마하게 줄었고

특히 뱃살이 제일 먼저빠지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주위에서 이렇게 많이 알아보니 너무 뿌듯하고 ㅎㅎ 다들 시작하고싶다고해서

제가 제 스토리 얘기하면서 많이 소개해드리고싶네요

언니번호 남기고갈께요 !! 이번여름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고 비키니입으시길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