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지수다이어트Å방법

김지수다이어트Å김지수다이어트방법

 

슈스케김지수다이어트가 요즘 화제인데~~

저도 한달만에 9.8kg 뺀 제 후기를 공개하려고합니다 ♥ ^^

 

 

 

안녕하세요 28살 직장인 입니다~~ ^^*

저는 어렸을 적 부터 진짜 단한번도 날씬한적이 없었어요 ㅠ_ㅠ

통통통통. 소아비만이냐는 얘기도 가끔들었었고 .. ㅠ_ㅠ

20살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많이 했는데

다 실패실패실패.. 그래서 포기하고 살다보니

어느 새 몸이.. 66사이즈를 훌쩍 넘어 77가까이 가게되었져 ㅠ.ㅠ

 

진짜 이대로 나의 아름다운 20대청춘을 보낼 수는 없다는 생각에

확실한다이어트들을 검색하고 있는데

요즘 보니까 가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사람들 추천 많은 곳에서 관리받고 한 달만에 9.8kg 빼고!!

사이즈가 너무 많이 줄어서~ 77가까운 사이즈에서 55사이즈로 변신 ♥

 

 

진짜 술살이다 뭐다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살이 장난 아니였는데 ^^

한달만에 고민해결~~ 살 빠지니까 정말 인생이 달라졌어요~ㅎㅎ

핫팬츠랑 스키니.. 미니스커트는 진짜 꿈속의 옷들이였는데

이제는 그 꿈속의 옷들이 아닌 제 옷들이 됐다는 ♥

매일 거울속으로 제 몸매를 확인해보닌데 제몸에 제가 반하고 난리네요 ㅋㅋ

 

 

이것도 관리잘해주는 언니한테 받아야 제대로 뺄수 있다길래

사람들 후기 꼼꼼히 읽고 알아본결과,

관리잘해주기로 유명하고 사은품도 확실하게 챙겨준다는

언니한테 카톡상담부터 받아봤어요~~ㅎㅎ

 

 

 

새벽 늦은시간이였는데도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답변을 잘해주더라구요!

처음하는 단백질다이어트라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아서 많이 물었는데도

친절하게 끝까지 답변 다해주고 성격이 넘 션션~~하셔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하기로결정!!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 주문~ 결제까지!!

세상 정말 좋아졌더라구요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해서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달려갔어요~~ ㅎㅎ

도착해있는 택배박스를 열었는데 ~~ 어머나 세상에

각종 사은품 선물 샘플들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심지어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알겔 한통까지 서비스로 챙겨줘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 ♥ 괜히 유명한 사이트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죠!!ㅎ

 

 

택배받은 다음 날 부터 시작하기로 하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허겅!! 기대이상상상!!!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걱정 많이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고 단백질 덕분에 배도부른데 살까지 빼준다니!!

쉐이크 일석삼조인 너는 욕심쟁이 우후훗!! ㅎㅎ

언니가 한달간 쉐이크 특별하게 먹는 레시피를 많이 알려줘서

정말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었어요!! ㅎㅎ

 

스트레스 받으면 항상 먹는걸로 풀었는데

그 식욕을 가 싹!! 잡아주더라구요!

수시로 먹어주니까 배도 부르고

신기하게 입맛이 바꼈어요! 탄산음료랑 인스턴트 항상 입에 달고다녔는데

지금은 입에도 대기싫고 군것질도 손이 안가더라구요.

쉽게 다이어트 했어요~~ ㅎㅎ

한달에 9.8kg 빼는게 이렇게 쉬울줄이야~ㅎ

 

 

무게도 무게지만 진짜 사이즈가 엄청 줄었어요!!

이제 55사이즈가 약간 헐렁한 정도랄까?!

그게 언니가 알려준 먹는 특별비법 때문이였는데

언니네 사이트만의 방법이 있다고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으라고해서

진짜 어차피 믿기로한거 언니 끝까지 믿기로하고

언니가 시키는대로만 먹었거든요!

하루하루 진짜 살덩이들이 풀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더니 쭈아아악~~ 슬림하게 풀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옆구리 허리 등 진짜 브라자 아래 튀어나왔던 살들까지!!

싹 ~~ 슬림~~슬림~~ㅎㅎ

언니가 먹는 비법이 워낙 많고 노하우가 특별해서 살들이 다 도망갔나봐요

그 덕에 한달에 허벅지 12cm줄이고 허리도 4인치 줄이고~~♥

 

 

김지수다이어트방법이 운동이라던데 .. 저는 운동에는 취미도 없고

워낙 의지가 약한스타일이라. 운동해도 금방 포기하고

하던 다이어트들도 금방 포기하게 되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 다이어트는 언니가 수시로 연락해주고

관리해주니까 정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해서 성공할 수 있었어요~ㅎㅎ

사이즈 체크에 식단관리에 운동방법도 알려주니까 ~

정말 편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연예인이돼서 관리받는 느낌이랄까?ㅎㅎ

 

 

 

아무튼 언니가 정말 너무 잘해줘서 원래 후기 잘 안남기는 편인데

이렇게 후기남깁니다 ㅋㅋ

 

슈스케김지수다이어트방법처럼 운동도 좋지만

저처럼 운동에 취미없고 할시간도 없고~~ㅎㅎ

의지약한 타입은 정말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상담 받고 시작해보세요~ 정말 후회안한다니까요~ ^^*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 연락처 남기고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