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오곤효소 후기-삼주만에 8kg 뺐어요Å

김오곤효소 후기/김오곤효소 효과

 

21일만에 시원하게 8kg!!빼기 성공!!

저의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 진짜 겨울에 너무너무 식욕이 터져버려서 !!

3달만에 7kg가 확 불어버린거에요!! ㅠ_ㅠ 흑.. 다이어트가 정말 절실했는데

우연하게 방송을 보다가 김오곤효소 방송을 보게됐어요!!

진짜 건강하고 먹기도 편해보여서 손이 움직이기 시작했죠..ㅋㅋ

그리고 택배가 짠!!하고 도착했고 도착하자 뜯고 먹었는데..

음.. 역시 까탈스러운 제 입맛에는 잘 안맞더라구요 ㅠ_ㅠ

 

그리고.. 워낙 제가 의지도 약하고 식욕이 왕성한 편이라.. ㅠㅠ

적게 먹어야되는데 한번 입에 대기시작하면 정말

끝장나도록 먹는 저랑은 잘 안맞더라구요..

 

이대로 7kg불은 돼지몸으로 살아야 하나.. 고민많이했어요 ㅠㅠ

이미 시킨 김오곤효소는 .. 엄마품으로.. 엄마한테 등짝도 맞고 ㅠㅠ

그렇게 망연자실하고 있는데 친구언니가

한달만에 11kg를 뺐다는거에요!! 저보다 훨씬 몸집크고 식성 대단한 언니였는데!!

그 말듣고 !! 바로 친구언니한테 연락해서 언니가 관리받았다는 사이트언니번호 받고

저도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친구언니소개받고 연락했다고 하니까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너무~~ 잘찾아왔다면서 살을 확실히 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김오곤효소랑은 달리 이 다이어트는 언니가 1:1 관리를 해준다길래

저처럼 의지 약한사람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는말에 바로.. 또 질러..버린..ㅋㅋ

근데 이번에는 실패 안하고 3주만에 8kg 빼기 성공! ^^

지금도 계속 다이어트 하는중이랍니다 ♥

 

 

제가 변비랑 붓기도 좀있다고 하니까 언니가

단기간에 확실히 빼주겠다면서프로그램을 추천해줘서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 주문! 결제까지 끝내고!!

 

하루도 안지난 23시간만에 택배를 받았어요!! 진짜 초특급배송!! ㅋㅋ

홈쇼핑 보다 빠른배송이라니.. 언빌리버블!~~

 

 

 

택배를 받았는데 박스가 엄청 커서 처음엔 저걸 언제다 먹나 걱정되더라구요!

근데 괜한 걱정이였어요!! 박스안을 열어보니까

언니가 각종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을 정말 박스 빈틈이 안보이게

가득하게 채워준거있죠!! !!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키토산샘플, 발포리프트옾, 오메가샘플, 미스트, 게다가 알겔한통까지 서비스로..

진짜 거울에다 줄자 휴대용기도 풀셋트로 !! 사은품을 다 기억하기도 힘들어요!

너무 신나서 구경하고있는데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이랑

노하우랑 특별비법을 전수해주시더라구요 ♥ 살 뺄 의욕 상승!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일단 먼저 만들어 먹어봤어요!

제가 입이 워낙 까다롭고 가리는 음식도 많아서 김오곤효소 처럼 입에 안맞으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근데 대박!! 너무 부드럽고 달콤한게 위도 안좋았는데

위에 부담도 안가고!! 단백질 덕분에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데 배도부르고 살까지 빠진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지금도 3주 째인데 8kg 감량하고!! 계속 가속도 붙어서 빠지고있다니까요!ㅎㅎ

 

 

식탐이 워낙 많고 먹는걸 좋아하고 

겨울에 너무 먹다보니까 위도 늘어나있었어요!

그래서 식성을 어떻게 잠재우나 걱정을 많이했는데!

언니가 그건 가 다 잠재워줄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는데 정말 식욕억제 짱!!

수시로 마셔주니까 다른건 먹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고

배가 차있으니까 군것질도 안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3주만에 8kg 뺄수 있었어요~~ 너무 쉽게~~ㅎㅎ

요즘은 음료수 같은거는 먹기도 싫어요 ㅎㅎ

 

 

그리고 정말 제일 좋았던건 ♥ 이 대박상품이였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마셨는데 언니가 오리지날은 별로라고 해서

망고맛으로 시켰거든요!! 캬!! 정말 새콤달콤한게 망고쥬스같더라구요!

망고가 꿀떡꿀떡 넘어오는게 너무 좋았어요~~!! ㅋㅋ

맛있는게 살까지 쫙쫙 빼주더라구요!!!

정말 신기한건 제가 7kg찌기 전에 55였고 7kg찌고 66입었는데

지금은 8kg뺐는데 44반 입어요!! 찌기전이랑 1kg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사이즈가 엄청 줄은거에요!! 언니한테 물어보니까

단백질 다이어트라서 !! 사이즈가 확 줄어든다더라구요!!

정말 효과대박대박!! 알겔 넌!! 감동이였어 ♥

허벅지도 10cm가 줄었고 허리고 3인치나 줄었지용 ♥

 

 

사이즈가 줄어드니까 하!! 세상에 입을수 있는옷들이 더 많아져서

요즘엔 옷구경 하느라 바쁘게 돌아다녀요!!

친구들이 어떻게 이렇게 급살찌고 또 급살 빼냐고

신기해하면서 부러워하고 ㅋㅋ

엄마도 살빼라고 밥안주실때는 언제고 이제는 살좀 찌우라고

야식까지 시켜주시고 ㅎㅎ 주변사람들이 다 난리가 났어요!! ㅋㅋ

한달만에 성형하고왔냐 지방흡입했냐 ㅋㅋ 아주 갖가지 추측들이 ㅋㅋ

진짜 저 혼자했었으면 못했을 꺼였는데

언니가 계속 관리해주고 코치를 너무 잘해줘서 이렇게

완벽하게 8kg 뺄수 있었어요!! ㅋㅋ

 

 

계속 전화랑 카톡해주고 먹는방법 수시로 바꿔주고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에 정말 저의 일거수일투족을 다 관찰하시더라구요 ㅋㅋ

 

한 1주일은 스트레스였는데 2주째 들어서니까 제가 적응이돼서

언니 답장안오면 ㅋㅋ 왜 안오지 걱정하고

아무튼 혼자하는 느낌이 안드니까 확실히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그렇게 했더니 3주만에 8kg 빼고 다음주 몸무게 재는날이 너무너무 기대되요 ♥

 

 

목표감량까지 3kg 남았는데 언니가 목표감량 성공하면

알겔이랑 비밀선물 쏜다고해서 지금 미친듯이 살빼는 중이에요! ㅋㅋㅋ

 

살빼는거 어려운건 줄 알았는데 살찌우는것 만큼 쉬운일이더라구요! ㅋㅋ

 

 

제가 정말 관리 잘해주고 사은품도 많이주고 ㅎㅎ

노하우도 엄청많은 언니 번호 남기고갈께요!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