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형알파분해효소㎟후기

김소형알파분해효소㎛김소형알파분해효소후기

 

한달만에 10.6kg빼고 66사이즈에서 44반사이즈 성공

먼저 김소형알파분해효소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ㅋㅋ 저는 평범하지만 뚱뚱한 쌍둥이 엄마라입니다 ㅠㅠ

아가씨때는 하루 굶은면 살이쪼옥 ㅠ 지금은 절대 안빠지는 이놈의 살 거울보면 한숨만!

그때 마침 홈쇼핑에서 김소형알파분해효소가 딱 !! 눈이 번쩍 지름신강림 !!  ㅋㅋㅋ

그!러!나 저의 작심삼일은 또 스물스물 올라 오기 시작 하더라구요 ㅠㅠㅠ

가족 모임에 갔는데 사촌언니가 로 살을 쪼~~옥 빼고 왔더라구요 !! ㅋㅋ

언니가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빠질 수 밖에 없다는 코치님을 소개시켜주더라구요 !!

바로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폭주하더라구요 !!!

저도 얼른에 대해 폭풍 질문!!!

정말 친절상담+ 저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ㅠㅠ !!

 

 

김소형알파분해효소를 정리하기도 전에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줄자,타블렛,물통,쉐이크통,휴대용기,등등등)

다이어트 할 의욕이 폭풍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

김소형알파분해효소랑은 조금 틀리게 1:1 상담  을하더라구요 !! 저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는 마시면 상크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ㅠㅠ

저는 아줌마이다보니깐 ㅠㅠ 이놈의 식탐을 어떻게 못하겠더라구요 ㅠ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

 

은 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2주부터 폭풍가속화가 되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들었더라구요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쪼~옥빠지더라구요 !! ㅋㅋ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특별 하더라구요 !! ㅋㅋ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ㅋㅋ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너무 맛잇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다이어트 쉽게 성공 ♥

 

 

2주부터 효과가 폭풍 나타나기시작하면서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 ㅋㅋ

남들도 알아보기 시작하니깐 괜히 부끄러우면서 어깨가 들썩들썩~  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ㅋ 꺅 !! ㅋㅋㅋ

더 대박인건 김소형알파분해효소 정리할때 남편의 매서운 눈초리 ㅠㅠ

그런데 이제는 다르눈으로 보더라구요 ㅋㅋ 인간승리 !! 성공 ~~

정말 언니만의 특별관리와 먹는법 덕분이였어요 !!!

언니한테 감사하는 마음으로 후기글을 마무리할게요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