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후기

김소형다이어트일킬로팩㎛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후기

 

한달만에 10.6kg빼기 성공하고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반 성공 ♥

먼저 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후기적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ㅋㅋㅋ 정말 평범한 아줌마이지만 뚱뚱한 아줌마 ㅠㅠ

거울을 보니 옛날 모습은 하나도 없더라구요 ㅠㅠ 아줌마가 되니깐 더 살이 안빠지는거 같은 느낌!!

때마침 홈쇼핑에서 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이 나오더라구요 당장 지름신!!ㅋㅋ

그러나 의지 박약형 저는 ㅠ 에휴 에휴 혼자하니깐 잘 안되더라구요~

가족모임에 갓는데 사촌언니가 로 홀쭉이가 됬더라구요 !!  폭풍의지발동!!

사촌언니가 먹는 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언니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바로 사'이트 접속!!! 유명해서그런지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 ㅋㅋㅋ

에 대해서 하나도 몰라서 집중질문 !! ㅋㅋ

언니가 친절상담 + 제 마음 이해해주기 ㅠㅠ !!

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

총알택배+사은품만땅(줄자,알제품통,휴대용기,물통,쉐이크통 등등등)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이랑은 조금 다르게 1:1 다이어트라서 상담 후 결정!

저는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하면서 허-벌티 알-로에겔 도움 대박!! ㅋ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아줌마이다 보니 먹성이 ㅠㅠ 그리고 군것질습관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ㅋㅋㅋ

 

 

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엇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2주부터 폭풍가속화가 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쏘~~~옥 ♥

언니만의 특급비법이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 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엇는데 왜이렇게 맛있고 든든하던지!!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해결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ㅋㅋ

언니가 매일 매일 카톡이나 전화를 해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2주쯤 되니깐 몸이 많이 가벼워진 느낌 ?!

중간측정을 해보니깐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눈에보이는지 ~ 살빠졌다~ 예뻐졌다 ~ 괜히 어깨가 들썩 들썩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저보고 김소형다이어트일키로팩 치울때 남편의 한심한눈길 ㅠㅠ

이제 남편이 다른눈으로 바라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전부다 언니의 특별관리와 먹는방법 덕분인거 같아요 ^___^

너무너무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후기글 마무리할게용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