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소형다이어트/김형 본 다이어트]김소형 가족애 후기*효과Å

[김소형다이어트/김형 본 다이어트]김소형 가족애 후기*효과Å

 

한달만에 9.9kg 감량성공!!^^

 

 

김소형본다이어트로 시작해서 한달만에 9.9kg 감량에 성공했네요~ㅋㅋ

이제는 입고싶은 옷도 먹고싶은 것도 마음껏~~ 즐기면서 살고있답니다~~^^

 

 

29살 애엄마에요. 아이낳고 배가 너무 나오고.. 붓기가

그대로 살로가서 엄청 스트레스였죠.

아직도 난 20대인데.. 그러다 우연히 김소형본다이어트 가족애를 알게되서

시작했어요~~!

 

 

홍시맛이랑 바나나맛이 있었는데

홍시는 안좋아해서 바나나 맛으로..

2주하고 나서 3.5kg 빠졌는데 2일정도 방심하니까

도로 쪄버리더라구요 -.-제 체질이랑은 안맞았나봐요.. 급실망.. ㅠㅠ

하.. 진짜 빨리 살을 빼고싶고 간절했는데!

 

금방 허기도 지는것같고 맛은 괜찮았는데

계속 먹다보니 물리고.. 제 위가 커서 양도 그렇게 안차더라구요.

그래서 애기아빠 주고.. 효과빠른다이어트 알아봤어요~

컴맹이지만 열심히 인터넷으로 찾아봤는데

요즘에는 가 유행이더라구요.

후기보니까 효과본 사람도 엄청많고 건강하고 배도 부르다길래 혹!! 해서 알아봤죠~

 

 

여러가지를 다 보고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 제일 확실하고

관리잘해주는 사이트 만나면 살도 쪽! 빠진다길래

찾고 찾고 추천받고 한 에서 시작했습니다!~

 

 

반신반의하면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 진짜 친절하고

확신에 찬말로 제 배를 다 빼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이 좀 나갔지만 진짜 안빠지면 환불얘기까지 하길래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한달만에 9.9kg 허리 5인치 감소에 성공했네요 ^^

 

 

아침 저녁 대용으로 식사를 하는거였는데 ~

맛도 4가지더라구요, 그중 2가지를 시켰더니 샘플로 4가지맛 다 보내줘서

맛을 봤는데 넷다 엄청 부드럽고 맛있는게 제 스타일~~

그리고 단백질 때문인지 배도 부르도 포만감도 진짜 오래가더라구요~

제가 보통여자들보다 많이 먹는 편인데도 배부른정도면 진짜대단!

이렇게 맛있는데 살까지 빠진다는게 안 믿겼는데

한달에 9.9kg나 빠진게 신기하더라구요~ ^^*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하고

배송은 주문한 다음 날, 바로 받았는데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진짜 추천쇼핑몰이라 뭔가 다른건지

그 큰박스 한가득 선물,샘플,사은품이 정말 넘치더라구요!

공주거울, 맆트오프, 병솔, 영양제샘플,쉐이크샘플, 알겔까지 등등! 선물로..

진짜 이렇게 줘서 뭐가 남나 싶을정도로 들어있더라구요!

기분 굉장히 좋게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수시로 를 마셔주니까 배도 부르고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른음식은 입에 대기 싫더라구요~ 식욕을 진짜 확!! 잡아주는게

노폐물도 수시로 빼줘서 화장실을 어찌나 자주가는지  ^^

오줌줄기가 진짜 쫘악! 시원~하게 나오ㅏ요! ^^*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으로 을 먹었는데

진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드는게 !!

솔직히 첫주째는 크게 효과를 못봐서 김소형본가족애다이어트랑 다를게 뭔가 하고있었는데

2주째부터 딴딴했던 살들이 몰랑해지고, 몰랑했던 살들은 슬림해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멈출 수 없었어요!!그러다가 9.9kg가 쑤욱~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슬림~~~

 

 

다른다이어트를 혼자서 하는거라 저처럼 의지박약에..

애엄마들은 애 보느라 또 밥때도 잘 못지키고 하는데

언니가 계속 전화랑 톡으로 관리해주고

만드는방법도 간편하고 시간도 오래안걸려서 꼭 챙겨먹게 되고

혼자하는다이어트 같지 않아서 잘 할수있었어요~

그 덕분에 한달에 9.9kg감량성공했네요 ^^

 

 

추천사이트라 그런지 감량비법도 많고 그래서 더 많이 빠진것 같아요~

살빠지고 나니까 신혼때 보다 부부관계도 좋아지고.. 하하 ^^*:;

 

맨날 애보느라 제 할일 못하고 했는데

살빠지고 나니까 너무 돌아다니고 싶어서

애 시댁이랑 친정에 맡기고 사교활동들도 하고~ 너무 좋네요~ ^^*

 

제가 관리 잘해주는 언니번호 알려드릴께요~

상담 받아보세요~

 

다이어트 어렵지않네요 ^^* 아름다운 처녀시절 몸매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