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찐 살 빼기®

 

급찐 살 빼기. 급찐 살 빼는법. 갑자기 찐 살. 갑자기 찐 살 빼는법

 

안녕하세요

매번 다이어트와 씨름을 했었던 평범한 20대입니다.

 

 

저는 원래는 그렇게 살이 많지 않았어요!

정말 수도 없이 다이어틀르 했지만 매번 실패를 했었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너무나도 의지가 약했고, 성질이 급해서 효과가 잘 안나타나면 중도포기를 했었어요.

계속 그렇게 매번 다이어트 시간만 낭비하다보니 정말 허무한거에요.

제 성질이 급한거도 문제지만, 그래서 저는 이번엔 제대로 관리받아서 해보기로 했어요.

저의 장점이자 단점이었던 건 단순함이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정말 단순하게 생각하고 또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그래서 만났던게 셰이크였습니다.

 

 

이번에 했던 셰이크는 달랐어요.

제가 단순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옆에서 코치님이 하라는대로만 했거든요.

저야 원래 의지약하니까, 누군가가 옆에서 계속 서포터를 해줘야겠단걸 알았죠!

그래서 매일 코치님이랑 상담하면서 코치님 말만 들었더니

세상에 2주일만에 5kg이 빠진거에요!

처음엔 정말 믿기지가 않았어요!! 진짜 단순하게 생각해서.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했는데,

정말 빠른시간에 효과가 나타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저의 단순함이 빛을 발했던 순간.!

그렇게 님이 제게 맞는 프로그램도 짜주셨고,

무엇보다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니까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제가 단순하다했잖아요~~ 정말 이번 다이어트는 중도포기없이 했네요!

 

 

코치님이 제일 처음 먹으라고 준게 셰이크.

셰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단순하게 생각해서 아침저녁은 셰이크 점심은 일반 식단으로.

그렇게 먹었는데, 점심밥먹는 것도 귀찮아서. 매일매일 셰이크만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이 감량하고 허리가 6인치 감량했어요!!

저는 더 많이 먹으면 더 잘빠진단건 몰랐는데, 빠지더라구요! 진짜 놀라울따름.

 

 

그리고 셰이크만큼 많이 먹어주었던 허브차.

허브차도 그냥 입에 달고 살았어요. 물 대신 먹었거든요!!

평소에 그냥 물을 마셨다면 못 마셨을텐데 허브차는 레몬향이나서 상큼하고, 입맛이 조절되서 최고였어요!

하루에 4L는 기본!! 사람이 다이어트할때도 수분이 있어야지 체지방이 잘탄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셰이크를 먹으니까. 단순하게 생각해서 허브차도 많이 마셨쬬.

그랬더니 정말 저의 모르던 살까지 빠지면서 허벅지가 13cm나 줄었어요!!

 

 

그리고 제가 정말 효과를 많이 봤던 프롤레사듀오가 있는데요.

이것 또한 그냥 셰이크에 태워서 마셨어요. 매일매일 셰이크를 먹으니까 빠지지않고 먹었더니.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서 저의 몸 구석구석 숨어있던 살까지 쏙!!

진짜 대박인거죠! 살이 그렇게 잘 빠지는지 처음 알았음.

 매번 포기했었는데, 이건 정말 효과가 빠르니 계속 하게되더라구요!

그래서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3cm 허리 6인치 감량!!

 

 

 

정말 여러분 다이어트하는 거 어렵지 않아요. 그냥 저처럼 단순하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정말 단순하게 코치님 말만 들었는데 이렇게 효과를 많이 봤잖아요!

정말 코치님말대로하면 살이 잘빠지니까 모두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다이어트하시길 바래요!

정말 저를 바꿔준 님 너무 감사드리구요!!

살 잘뺐다고 카톡선물 주신것도 감사해요~!! 정말 감사할 일 투성이! 그래서 추천하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