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찐살빼기<10kg빼고 몰라보게 동안된 스또리!!

 급찐살빼기<10kg빼고 몰라보게 동안된 스또리!!

 

안녕하세요~~저는 급찐살빼기효과로

한달만에10kg빼고 누가봐도 학생같은 여자된

제 다이어트 성공기 들려드릴게요!!!드루와유~~♡

 

 

 

딱봐도 대학생 처럼 보이지 않나요?!ㅋㅋ

저는 26살 간호사입니다~~~!!!

원래는 저렇게 동안이지 않았어요 정말 급찐살빼기

성공으로 전신성형하고 새로 태어났어요!!!

저는 병원에 근무를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었어요

더군다나 3교대 였고 늘 선배언니들 말에 눈치보랴

이리저리 환자들 보랴..그러면서 일끈나면 늘 폭식하고

술먹고 그런일들이 잦아지면서 살이 3달사이에 7kg가 찐거에요..

 

정말 못알아볼정도로 다크써클이 내려오고...

그러면서 살이 갑자기 찌니까 남자친구도 없는데

환자한테 임신했냐는 오해도 받았었거든요 -_-;;

그래서 다이어트 결심했고 제가 찾은 급찐살빼기 다이어트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였어요! 너무너무 후기도 좋고 잘빠진다길래

급찐살빼기로 유명한 코치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카톡으로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잘왔다면서 잘해주겠다구 알고보니

간호사들도 단백질쉐이크 다욧 많이 한다더라구요!

그러면서 몸상태 체크하더니 코치언니가 제가 원하게끔
딱딱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질렀어요!!

 

 

그리고 담날 제손에 지른 택배가 도착했구요!!

뜯으니까 선물에 사은품에 샘플들이 와르르르르

게다가 급찐살빼기에 그렇~~게 좋다는

3만원하는 셀유로스까지 한통을 떡하니!!!대박사건 ㅠㅠ

넘 감동이더라구요 공짜라서 그런건 아니구요ㅋㅋㅋㅋ

그렇게 제 급찐살빼기 다이어트가 시작되었어요!!

 

 

언니한테 고맙다고 카톡을 보냈더니만 언니가

아니나다를까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급찐살빼기 특별비법,노하우까지 탈탈탈 털어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 믿고 한달 열심히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는 놀라운 경험을!!!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겔이였어요!

이게 장을 깨끗하게 해줘서 살을 더 빨리 빼주는 일을

한다길래 언니만의 알로에겔 먹는비법대로 먹었는데

 세상에나 허벅지가 -14cm가 빠졌어요!!

 

 

그리고 제일 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

정말 코치언니말대로

너므너므 달고 맛있는데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ㅠㅠ 다이어트하는데 어려움도 없이 그냥

급찐살이 훅훅빠지더니만 한달만에 10kg가 훅!빠졌어요!!!

 

 

중간중간에 허벌티를 마셔줬는데 세상천지에

 이렇게 입맛조잘되는게 또 있을까요?!

기름진게 안땡기고 물이 자꾸 땡겨주니까 허벌티 많이먹게되고

그렇게 먹다보니 한달만에 제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제가 가장 사랑했던건 프롤레사듀오인데요!!!!!!

정말 기적같은 ㅠㅠㅠㅠㅠ허리라인을 잡아준건 바로 요녀석!!!

알고보니 체지방세포수를 줄여주는 똑똑한녀석!!

근데 모르고 언니만의 특별비법대로 프롤레사듀오를 먹기만

 했는데 지금 완전 S인S인S인~~S라인이니까~~♪

이렇게 바뀌었구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뺄수 있었던건

정말 코치언니의 관리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늘 식단체크랑 사이즈측정을 빼놓지 않으셨구요!!

힘들지 않게 꼭꼭 응원해주시는 덕에 제가 이렇게

예쁜몸매 전신성형 했답니다^,^

 

급찐살빼기 전문으로 빼주는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으시고 꼭 다욧 성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