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찐살빼기-10뺐음!!/S라인만들기~*

 급찐살빼기,갑자기찐살빼기,S라인만들기

 

 

 

안녕하세요^,^저는 급찐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빼고

30대같던 아줌마에서 20대 같은 아줌마로 바뀜!!

제 아줌마에서 쳐녀되는 스토리 들으러 오세요~♡

 

 

안녕하세요~~저는 불규칙적인 식생활과

늘 잦은 회식자리 때문에 사링 점점 불어 나더라구요?!

첨에는 보기 좋다길래 다 좋은건줄 알고

차각하다가 어느날 거울보고 제가

다이어트를 결심했거든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결혼도 안했는데 자꾸 그러시니깐

기분이 좀 그렇더라구요...;;

 

얼른 그래서 인터넷으로 급찐살빼기를 찾다가

알게된게 단백질쉐이크!!!

이게 그렇게 좋다고 유명하길래 너무 궁금해서 바로

코치언니한테 상담을 신청~~

 

 

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진짜 좋다면서

살 확실히 빼주겠다고 약속부터 해주셔서 믿음직~~

무튼 제 몸상태를 체크해보더니 그냥 고민도 없이 전문가답게 

탁탁탁~~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

 

 

주문하고 24시간이 모자라~~

무튼 그렇게 택배를 열었는데 각종 사은품에선물!~들이 진짜 만하요!!

그렇게 믿고 먹었더니만 한달만에 리프트프 먹어야핟듯 ㅋㅋㅋ

무튼 언니가 사은품 빵빵하개 보내주셔서 완전 기분좋게 시작~~!!

 

 

사고 나서 어떻게 할지 막막할때 저한테

바로 전화를 주셔서 쉽게 할있는비법들 특별한 레시피!

 

 

제일 먼저 먹었던게 알로에였는데요!!!

조금만 찌지면 좋은데 ㅜ,ㅜ무튼 그래서 언니만의 비법대로

한달동안 열심히 따라 했더니 언제 부턴가 30명이~~

가격부담 좀 있었지만 아무래도 우리아이가 하는 일엔 다 찬성!

 

 

젤 먼저 급찐살빼기로 만났거든요 ~~

감량은 보너스고 진짜 몸이 너무 가벼워지고 있어서 좋구요!!

이게다 단백질쉐이크 덕인듯

 이쯔미가 한거없이 다 도와준듯 ㅋㅋㅋ딸기맛이랑 쿠키만 강추~!!

 

 

그리고 중간중간에 허벌나게 마셨더니만

한달안에 10klg가 빠지면서 허리 사이즈 줄어드는

놀라운 경험이!!! 도전 다이어트!시러 가볼길~~!

 

 

젤루젤루 얄루 좋아했던게 프롤레사듀오 인데요!!

체지방갯수를 줄여주면서 근육은 늘이고 ~~

다들 내가 성장하면 보쟈!!ㅋㅋ

 

 

한달만에 10kg뺴고 지금 진짜 감격스어움!!!

체지방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나

급찐살빼기에 도움이 많이되니깐 꼭 알고 계시길!!!!

 

제가 급찐살빼기 관리 잘해주는  초대손님 이거든요ㅕ!!

이따 인사 드릴게요!!ㅋㅋㅋ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