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찐살빼기/살빨리빼기!!!!

 급찐살빼기/살빨리빼기!!!!

 

 

안냐세용 저는 급찐살빼기로 11kg감량하고

늘씬날씬 수식어를 달고다니는 여자입니당 ㅋㅋㅋ

제 몸매비결 알려드릴까용??ㅋ?

 

 

자 제가 급찐살빼기로 한달만에 11kg뺀 얘기를 들려드릴게용!!!

저는 휴가도없이 늘 일에 매달려 있었던 여자입니다..

그러다보니 낮에는 늘 고칼로리 음식과 저녁에는 야식과 술...

늘 그게 일상이였어요;;먹다가 잠든적도 있었구요

먹으면서 토한적도 있었어요...그렇게 다이어트는 제게 굶는것 뿐이였었는데

어느날 제가 회사에서 퇴근을 준비하면서 휴지가 떨어져 있길래 줍는데

뒤에서 아줌마~~~!!여기도 휴지 많아요 라고 말하던 과장님....ㅋ

저는 고개를 들수가 없었구요...그대로 그냥 집으로 향했죠..

 

 

집에가서 오랜만에 거울을 봤는데 아 ....정말 아.줌.마

미치도록 살이 급쪄있었구요...다이어트 진짜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급찐살빼기를 검색했죠 근데 단백질수ㅔ이크 다이어트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후기도 진짜후기 고 유명해서 후기많은 에 상담을 했어용

 

 

언니가 진짜 친절하고 말씀도 어찌나 전문가 답게 해주시는지

제 몸 상태를 딱딱 얘기해주셔서 바로 알아들을수 있었구용!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주문했어용!!!언니가 진짜

확실히 급찐살빼주겠다고 말씀해주셔서 언니한테 홀릭홀릭!!

 

 

그리고 언니가 제 맘을 정말정말 100%아셨는지

주문한지 하루만에 내눈앞에 택배가!!!꿈인줄ㅋㅋㅋ

그렇게 택배를 열었는데 세상에나 세상에나

뭐가 이렇게 많은거야!!!!제 급찐살빼기에 도움 되라고

알맹이들 가득가득 샘플에 선물들까지!!!너무 폭풍감동!!

그 감동 안고 다욧 기쁘게 시작했더니

한달만에 11kg가 빠졌음 대박!!

 

 

그리고 언니한테 너무 고맙다고 문자를 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가지고 먹는방법 자세히 알려주시면서

급찐살빼기 언니만의 특별비법까지 몽땅 전수 해주시더라구요!!!

그 비법덕분에 저는 급찐살빼기를 급빨리빼기 했구용!!!

그렇게 언니 얘기를 듣고 바로

 

 

처음엔 알로에겔 부터 먹어봤어용!!!

장청소 해준다길래 기대 안했었는데 헐..

진짜 맛있음....ㅋㅋㅋ여태까지 먹어봤던 그 수많은 음료보다 굿굿

 새콤달콤한게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구요!!그렇게 언니만의 비법대로만

먹었더니 한달만에 글쎄 허벅지가 15cm가 줄었다니깐용?!!!!!

 

 

그리고 언니가 제일 많이 먹으라고 추천하던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 초코맛이랑 바닐라는 환상크리....;;

진짜 이렇게 놀라운 맛일줄이야ㅠㅠㅠ

진짜 한달동안 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음식 스트레스 없이

배고픔없이 다이어트 했어요!!!!

 

 

중간중간에 제가 자주마셨던 허벌티는용!!

레몬향이 나는게 한모금 마실때부터 입안이 깔끔해지고 너무너무

청량해가지고 군것질이랑,믹스커피를 다 끊었어용!!!

그렇게 허리도 한달만에 5인치나 줄었어용!!!!

한달만에 줄어든게 어찌나 많은지 급찐살빼기로 진짜 급살뺐어용!!!ㅋㅋ

 

 

제가 했던건 정말 언니가 시키는대로 먹기만 했던것 뿐인데

그게 쌓이고 쌓여서 한달만에 11kg가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가 줄었어요!!

정말 꼼꼼하게 식단관리,체중,사이즈체크를 해주셨고

다이어트 하는동안 우울하지 않게 재밌게 대해주셔서 언니랑 많이 친해진듯ㅋㅋㅋ

 

 

정말 친절하고 동네언니 같은 코치언니 소개해드릴게요ㅋㅋ

저처럼 날씬늘씬 수식어 듣고 사셔야죵 돼지랑 비만녀 되고 싶으세요?ㅋㅋㅋ

자랑할수있는 몸매를 만드시길 바라면서 저는 언니 추천하고 갈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