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속살빼기!!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했짢아요!!♥

급속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1kg 뺐잖아요 ♥

 

왕대박이져!! 급속살빼기 성공했어용!! ㅋㅋ짱짱 ㅋㅋ

 

급속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1kg뺀 사진 보여드릴께용! ㅋㅋ

 

 

 

완전 살이 정말 미치도록 스트레스였음요!!

죽어라해도 안빠지는거에요 .진짜 ㅋㅋ

요가에 헬스에 안해본거 없었고 수영까지했는데

돌아오는 건 요요 -.-;

식이요법 할라쳐도 진짜 안되고 의지도 약해서

포기금방하고 이대로는 안되겠더라구요.

여행가기로 한 날은 다가오지 진짜 발똥에 불떨어져서

 

인터넷으로 급속살빼기 쳐봤어요.

근데 요즘은 그렇게 가 유행이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이게 그렇게 단기간 급속살빼기에 좋다고하길래

안빠지면 다 뒤집어 엎어야 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어요

 

 

 

 

진짜 알아보고 알아보고 가장 유명하고

살 잘빼준다는 언니 찾아서 시작했고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한테 거의 협박조로 얘기했거든요

안빠지면 다 뒤집어 엎겠다는  식으로. ㅋㅋ

근데 언니가 진짜 확신하면서 꼭 빼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 믿고 시작했더니 한달만에 11kg가 쑥! 빠진거있죠!

 

 

언니가 급속살빼기 완전 전문가더라구요! ㅋㅋ

협박한게 미안해졌고 언니랑 급속 친해져서

언니가 살 잘뺐다고 선물도 보내주고

생리때도 카톡선물 보내주고 진짜 짱!! ㅋㅋ언니 찬양해요 요즘은 ㅋ

 

 

카톡으로 상담부터 결제까지 했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거든요.

한달만에 변비에다가 붓기까지 없앴다니까요.

제가 살이 아니라 붓기였나봐요 ^^;ㅋㅋ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받았고 ! 일단 총알 택배가 맘에 들었어요

박스를 열어봤더니 각종 사은품 선물 샘플이 정말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알로에도1통서비스로 넣어준거있죠 ㅋ

진짜 대박!! ㅋㅋ 언니의 시원시원 털털함 완전 맘에 들었지용! ㅋㅋ

 

 

전체통통에는 쉐이크가루, 단백질가루, 허브차, 알로에, ]

변비에좋은앙팡같은거 ㅋ 붓기좋은거

들어있었는데 언니가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는데

대박!!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제가 이제껏 먹어봤던 다이어트식품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ㅋㅋ

게다가 ㅋ 배까지 엄청!! 부른거에요 ㅋ

이게 살이 빠질까 싶었는데 급속살빼기 비결이 이거더라구요! ㅎ

 

 

그리고 저의 미친식욕은 가 쏙! 잡아줬어요

진짜 먹으니까 다른음식이 생각이 안나고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식욕억제가 완전 제대로 되는게 !

다이어트 할때 엄청 도움됐어요1

그렇게 한달만에 11kg빼고 허리고 5인치나 줄었지 뭐예요!! ㅋㅋ

 

 

그리고 이 사이즈를 진짜 확!! 줄여줬어요!대박!!

11kg뺐는데 몸은 20kg뺀것처럼보여요 !! ㅋ

 

허리 5인치에 허벅지 15cm나 줄어들었다니까요! ㅎㅎ

급속살빼기의 대가!!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엉덩이에 등살 팔살 진짜 ㅋㅋ 군살들이 싹 없어졌어요! ㅋㅋ

 

 

군살 빼기의 대가대가! 완전 대가임 ㅋㅋ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먹으니까 사이즈가 미치도록 줄어서

저렇게 비키니도 입고 완전 훌러덩~~ ㅋㅋ

노출증환자처럼 짧은것만 입고다니고 싶은게 부작용! ㅋㅋ

 

 

사은품도 완전 많이주고 언니가 수시로 관리도 엄청 잘해줬어요 ㅋㅋ

그래서 의지 약한 저도 잘 뺄수 있었고 ㅋ

어떻게 한달만에 11kg가 빠졌는지 ㅋㅋ진짜 기적이져 ㅋㅋ

수시로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 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언니가 비법도 많고 급속살빼기 전문가인 이유를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ㅋㅋ 으하하하 ㅋㅋ

언니 만나서 진짜 다행이에요 ㅋㅋ

처음에 협박한거 생각하니까 완전 미안미안..ㅋㅋ

 

 

언니가 살 잘뺐다고 새로나온 프로틴디럭스바까지

한통 선물로 보내줘서 감동먹고 후기써요 ㅋㅋ

 

여러분도 급속살빼기 전문가언니한테 관리 잘 받으시고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ㅋㅋ 진짜 언니가 짱이라니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