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육형몸매다이어트방법★

근육형다이어트방법★근육형몸매다이어트

 

근육형몸매였던제가 근육형다이어트방법을통해 한달8kg감량에 성공!!

 어릴때부터 했던 많은운동들 덕분에

저는 근육형몸매로 성장 ㅠㅠ

근육형몸매이면좋은거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체지방이 더 많은 근육형몸매 ㅠㅠ 운동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살이딱딱하기때문에 더 잘안빠진다는 사실~~ㅠㅠ

그래서 근육은나두고 체지방만 빼준다는 단백질다이어트에 돌입했어요 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살이빠진다는 을추천받고 시작을 하게되었습니다.

저의 이런사정들을 언니한테 이야기를 하니깐

언니가 그런몸매도 충분히 감량가능하다고~

책임지고 감량시켜주겠다고 말해서 믿을 수 있었구요

무엇보다 친절하고 상냥해서 더더더 좋았어요!! ㅋㅋ

언니가 추천해준 으로 시작했어요

제가 왜 하체통통으로 시작을 하게되었는지는 밑에서 상세하게이야기해드릴께요~

제품은 다음날 받을수있었습니다.!!

초초초초 스피드배송 ㅋㅋㅋ 게다가 정말정말 많은 사은품들까지~~

병솔,쉐이크통,휴대용기 등등등 ㅋㅋ

처음에상담할때도 먹는방법등다양하게 설명을 다 들었지만

제품을 받고나서도 언니가 친절하게 다시한번더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이런언니라면 정말제가 믿고 저의바디들을 맡길수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마실수록 입맛조절에 탁월 한것같아요

사실처음에는 잘 못느꼈는데 시간이 지나면지날수록

확실하게 몸으로 느껴지더라구요~~ㅋㅋ

게다가 변비까지해결해줘서 아랫배에가득차 똥배들까지 해결!!

그리고 알-로에겔!!

알-로에겔은 살이딴딴한분들은 집중!!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하체통통을 선택한 이유도 알-로에겔이 많아서 ㅋㅋ

언니도 살이딴딴하다고하니깐 알-로겔을 많이 마시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딴딴한 살들을 풀어주고 사이즈감량에도 확실하게 도움 을주는 제품이죠!!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간편하게 2분만투자 해서 단백질이가득한 쉐-이크식사로 해결!!

매일아침마다 뭘먹을지 고민안해도 되고 상안차려도되고 설겆이도 그냥 간편하게

물로만 헹궈주면되고 게다가 배까지든든 하고 정말 저에게는 일석이조를 넘어선

삼석사조 사석사조이상!!ㅋㅋㅋ

이렇게 좋은언니랑 좋은제품이랑 한달동안 생활을하다보니

나도모르게 어느새 8kg라는 엄청난 감량이 있었네요!!

저는 무엇보다 언니가 매일매일 관리를해줘서

까먹지않고 또 관리받는다는 느낌이 무엇보다좋았어요!! ㅋㅋ

혼자했더라면 백빵실패했을겁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