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육형다리살빼기 Θ 허벅지살빼는법

근육형다리살빼기, 허벅지 살빼는 법

 

 

근육형다리에서 탈출했어요!!

 

 

저는 서서 일하는 서비스직에 종사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매일마다 다리붓기가 장난아니였어요!

원래도 다리근육이 많은편이었는데,

붓기까지 더해지니까 진짜 스트레스였어요!

 

다리살빼려고, 여러가지 운동도 겸해봤지만.

근육형다리는 운동하니까 더 딴딴해지더라구요.

완전 낙심. 자신감 하락

 

한참을 스트레스를 받아서

친구에게 상의를 하였더니! 친구가 신세계를 알려주더라구요!

그건 바로 이었어요!

 

 

뭔가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후기들도 정말많고, 효과도 대박인거에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다이어트를 결심.

 

친구가 추천해준 언니와 시작!

상담받으면서 친절하고 꼼꼼히 다 알려주셔서

더욱 의욕이 솟더라구요!

 

 

언니가 또 저에게 맞는 1:1프로그램으로

을 짜주셔서! 바로 주문!!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하고, 사은품도 한가득 받았어요♥

 

 

택배받고 언니에게 전화했더니,

먹는방법이랑 근육형다리살빼는비법까지 전수!

 

 

제일먼저 를 먹었는데요!

다이어트음식치곤 정말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배까지 든든하고!

 

언니의 말대로 하루두끼를 쉐.이.크먹고

한끼는 일반식사를 하였는데요!

먹을거 먹으면서 하니까 스트레스를 안받더라구요!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감량!!

 

 

다음으론 가 있는데요!

은은한레몬향이나서, 마시면 입맛도 깔끔해지고

입맛조절이 되니까 군것질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먹을거 엄청좋아하는데,

식욕억제를 확실히 해주니까 너무 좋았어요!

 

노폐물도 빼주니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뱃살이 쏙 들어가더라구요!

그러면서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근육형다리살빼기하면서 가장 좋았던

이 있는데요!

새콤달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언니비법대로 마셨더니

뭉친 근육들이 풀리면서 살이 쏙 빠지더라구요!

아무리 노력해도 안빠지던게!!

 

그래서 더더 열심히 마셨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 줄었어요!!

 

 

근육형다리살빼기를 하면서 위기도 있었는데,

 언니가 격려해주고 응원해줘서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매일마다 카톡으로 관리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크해주시고!

정말 혼자하는 느낌이 아닌 같이한단 느낌!!

 

 

그렇게 관리를 받았더니, 근육형다리탈출하고.

지금은 스키니.치마 마음껏 입을 수 있게 되었어요!!

예전엔 생각도 못했을텐데!!

 

 

저처럼 근육형다리로 고민이신분들!!

무료상담받고, 꼭 이뻐지시길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