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미진해독주스%다이어트

권미진해독주스다이어트%권미진다이어트%해독주스다이어트

권미진씨가먹고성공한해독주스다이어트로 8kg감량에성공!!33

 개그우먼권미진씨가먹고성공했다는 해독주스다이어트도전!!

그런데....진~~~~~~~~~짜못먹겠더라구요ㅠ

그래서 채소만잔뜩사놓고 하루만에 포기ㅠㅠ 채소는요리할때먹는걸로하고

다른방법을 선택!! 요즘핫이슈인 단백질다이어트를선택했습니당33

남다른언니만의 방법으로 감량할수있다는 을만나게되었습니다.

 막상시작은했지만 단백질다이어트?가 어떤건지 어떻게하는건지 하나도

알지못했구요~저는 상담을단백질다이어트어떤건지부터받았어요

 그러다보니 구매하기까지 정말몇날몇일이 걸렷는지...

그래도 언니가 정말 불평불만한마다안하고제가궁금한거있을때마다 상담해주고

고민들어주고하는모습에 정말 감동받았고 친절하고상냥하다는 생각을했어요.

 언니한테미안한마음이 너무많아서 일단은을주문하기로하고

나머지상담을이어갔어요 ㅋㅋ 언니는괜찮다고했지만...제가 괜히미안한마음이들어서ㅠㅠ

배송까지정말빠르게해주더라구요~ 

배송오다가혹시모를안전사고에대비해서박스가흔들리지않도록

 꼼꼼하게포장 해서보내주셨고 푸짐한사은품들까지함께

넣어서 보내주셨어용ㅜㅜ언니진짜...ㅠㅠ흙흙흙

 제가여태까지물건사면서 이렇게 감동받기는또처음이고

이렇게 친절한언니를만난것도 처음이네요..ㅠㅠ

모든언니가 이언니만같으면 다들 대박나실텐데

언니가정말 대박나는이유가있어요!!

허벌-티는 상큼한레몬향과 향긋한허브향이 섞어있는 물대신마실수있는

간편한 차형태로되어있더라그여~~ 제가 평소에 엄청난 커피,콜라중독자였는데

그런커피,콜라를 끊을수있게만들어주었구요!! 이것만가지고도

전부다주위에서는 대박이라도 했지만 변비는물론이고입맛조절까지성공하였습니다. 

 알-로에겔은 언니가마시라는만큼만 마신다면

정말 코끼리팔뚝,허벅지등을 벗어던질수있어요!!

코끼리처럼굵은 팔뚝과허벅지를버리고싶다면 진짜 무조건드시구요!

살이말랑말랑해지면서 초초초초 급감량을도와주더라구요

 그리고 매일 아침,저녁으로는 남편밥먹을때 저는 옆에서

간편하게 쉐-이크한잔!! 남편은 빨리먹는다고해도

먹고치우는시간까지30분이 소요되는데 저는 먹고치우는시간까지 단2분!!

배든든하게먹고도 드라마까지 여유롭게볼수있는시간이

생겨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보통은 이렇게 갑작스럽게 살을많이뺀다거나하면 더 많은요요로 돌아온다고 하잖아요

하지만저에게는 통하지않는법칙이었습니다. 언니를 만나서 관리를받으면서

아무리먹어도 사이즈가늘어나지않는 체질로바뀌었구요

 지금은 정말 밖에나가면 아가씨라는소리를 듣고사는

아줌마입니다.!! 제가 일찍결혼한편이라서 나이상으로는 아가씨나이가맞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저희남편긴장쫌시켜야겠어요이제

정말로 언니덕분에 이런인생을 다시찾았구요

언니의친절하고꼼꼼하고 철저한관리덕분에 한달만에

8kg를감량하고

아가씨몸매로 다시 돌아올수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