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미진하루식단/한달에 12kg뺀 사연공개Å

권미진 하루식단/한달만에 12kg 뺀 사연공개

 

권미진 하루식단이 공개됐네요! 저도 권미진 못지않게 살을 뺐어요!

한달만에 12kg 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줄인 제 사연 공개 :D!!

 

 

 

정말 권미진 옛날 모습만큼이나 저도 장난 아니였어요.

그냥.. 거울속 제모습을 제가 봐도 사람이 아닌 돼지가 ;;

초돼지녀였죠. 권미진 예전 모습보다 더 심했어요.

그러다 헬스걸에서 권미진 점점 살빼는 모습을 본것도 있었고.

살에 대해 너무 스트레스 받다가..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죠!

 

근데 먹는거는 도저히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먹으면서 뺄수 있는 다이어트를 찾던 중에

요즘 누구나 성공한다는 를 발견했습니다!

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요요도 없고 건강에도 좋고!! 먹는데 스트레스도 안받는다더라구요!

그래서 큰맘먹고 질러버렸어요!

인터넷검색은 잘하니까 후기 꼼꼼하게 읽고

가장 비법많고 관리잘해준다는 사이트 추천받고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달 한 결과 12kg 아름답게~ 빼고!! 허리 5인치 줄였어요!!

 

빨리 살을 빼고 싶었던 저는 알아보자 마자 바로 전화로 상담을 했구요!

언니가 전화를 바로 받더니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셨어요!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라서 이것저것 많이 질문했는데

언니가 정말 전문가답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인터넷에도 유명하고 상담도 너무 잘해주셔서 더 믿음이 갔어요.

 

 

제 몸상태랑 다 꼼꼼하게 체크하시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전화로 결제까지 끝!!

전화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냈어요~!! ㅋㅋ 그리고 한달 한결과

12kg가 빠지고 허벅지 사이즈가 13cm 줄었어요!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벌써 택배가 도착!!

회사퇴근하고 집에갔는데 박스가 도착해있더라구요 ♪

룰루~~ 신나는 기분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뚜둥!! 우와.. 사은품이랑 샘플이랑 선물을 정말 박스 터질정도로 넣어주셨더라구요!

언니가 간식을 좋아하는 저를위해 츄어블비타민에 피부챙기라고 미스트 등등!

너무 많이 챙겨주셔서 ~~

다이어트 시작도 전에 기분이 너무 좋아져서 ♪

방실방실 웃으면서 물건 구경하는데 언니가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 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한테 얘기를 다 전해듣고!! 카톡으로도 내용을 보내줘서

수시로 내용 볼수 있으니까 편했어요 ♬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습니다.

쉐이키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식으로 먹는거였는데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는거라 회사에서도 점심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없었어요!

게다가 너무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

쿠키맛 알갱이가 씹히는데 진짜 톡톡~~ ㅎㅎ 살빠지는 느낌이 제대로~~ ㅋㅋ

이렇게 맛있는데 살이 빠질까 의심스러웠었는데

한달에 12kg나 빠졌지 뭐예요!! ㅎㅎ

 

그리고 를 마시니까 배가 하나도 안고프더라구요.

배도 안고픈데 식욕억제까지 해줘서

음식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적이 없어요.

평소에 주전부리를 진짜 좋아했는데 그걸 다 끊게되더라구요.

입이 깔끔하고 상쾌해지니까 음식을 입에 넣기도 싫고~

노폐물도 너무 잘빼줘서 피부까지 좋아졌지뭐예요!! :D!!!

그렇게 한달만에 12kg 잘~~ 뺐습니다! ㅎㅎ

 

 

은 소문만큼 정말 제 맘에 너무너무 쏘오오오옥!! 들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알겔먹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3cm가 줄었지요!!ㅎㅎ

워낙 살들이 근육도 아닌것들이 단단해서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먹는 음식이 고대로 뭉쳐있는건지;; 진짜 아무리 안마하고

운동쫌 해도 안풀리던거였는데 알겔을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으니가

2주만에 그 단단했던게 다 풀리고 지방층이 얇아진 느낌이랄까?

그러더니 사이즈가 훅!훅! 줄더라구요!! :D!!

 

 

 

허리랑 허벅지 뿐아니라

 기힘든 등살, 옆에 튜브살, 팔뚝 어깨 진짜 모조리 살을 쓸어갔어요! :D

땡땡하던 종아리도 풀리더니 보기좋은 다리라인 완성 :D!!

그렇게 한달만에 12 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 쏘옥~

 

 

언니의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한달만에 살이 훅!

사이즈가 너무 많이 줄어들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가끔씩 다른 사람들 후기보니까 관리 잘 못받은 사람들은

못빼서 다시 언니한테 관리받고 한다는데 ㅋㅋ

저는 다행히 처음부터 언니를 만나서 관리 잘받고!!

한달만에 12kg뺄수 있었어요!! ㅎㅎ

 

 

권미진도 대단하지만~~ 12kg뺄수있게 도와준 제 코치언니도 진짜 대단해요!ㅎㅎ

언니가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를 해주니까

의지약한 저도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사이즈 체킹이랑 식단관리까지 궁금한건 24시간 답변을 해주니까

나중엔 언니는 잠을 언제자나 궁금하더라구요!! :D

아무튼 언니한테 관리잘받고 허리 5인치 줄였습니다 !!

 

 

한달동안 살 뺀다고 진짜 술자리 다 끊고

친구들 안만났는데 ~~ㅋㅋ 12kg빼고 친구들 앞에 짠!!

나타나니까 친구들이 너무 예뻐졌다고 어떻게 동물에서 사람이 됐냐고

하면서 성형했냐 지방흡입했냐 그동안 안나오더니

혼자 몰래 살뺀거냐고 배신자라고 하고 ! ㅋㅋ

쓴소리 듣는데도 다 저를 부러워해서 하는 소리니까 듣기 좋더라구요! ㅎㅎ

 

예전에는 핫팬츠랑 타이트한 원피스는 그냥 꿈속에서나 입을수 있는

패션아이템이였는데 이제는 저도 그런걸 입을수 있다는

여자사람이 ㅋㅋ 되었다는게 완전 행복!! ㅎㅎ

 

권미진도 식단관리랑 운동으로해서 정말 예뻐졌지만

저도 권미진씨 못지않게 ~~ ㅋㅋ 몸매 좋아졌어요~~ ㅎㅎ

 

언니가 살 잘뺐다고 선물로

새로나온 단백질초코바도 보내주고!!

생리때나 겹치면 힘내라고 카톡으로 선물도 보내주고

진짜 후기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권미진식단관리 기사 읽다가 언니한테 온 택배에 감동받아서 ㅋㅋ

이렇게 후기글 남겨요~~ ㅎㅎ

 

여러분도 정 넘치고 관리잘해주는 다이어트 코치 만나셔서

권미진 식단관리하는 만큼! ㅋㅋ 식단 관리받으시고!! 슬림걸로 탄생해보세요:D!!

요즘엔 정말 살맛 난다니까요!! ㅎㅎ

살빼니까 약간있던 우울증 증세도 모두 바이바이했어요!

제가 관리받았던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모두들 즐거운 다이어트!!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