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토다이어트Δ먹고토하기Θ먹토*후기

구토!먹토ω먹고토하기 후기

 

한달에 -10kg 감량 후기!

 

59kg > 48kg 성공!

 

진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레몬디톡스. 원푸드. 홈쇼핑에서 나오는것들.

하하. 황제다이어트. 효소다이어트에 주사까지..

근데 돌아오는건 요요뿐..

 

진짜 하다하다 못해서 먹고 토까지 했었죠.

배터지게 먹고. 눈물나도록 토하고.. 폭식..토..폭식..토. 반복반복..

 

그러다가 진짜 토하면서 생각이 들더군요.

내가 이렇게까지 살아야하나..

 

왜 나는 이렇게 돼지보다 못한 몸이 됐을까 하면서..

자책하는 나날을 반복하면서 살았어요. 그래도 고쳐지진 않았죠 ^^...

 

 

 

정말 살기 싫더라구요.

이렇게 사느니 차라리 죽고싶고.

내 위도 식도도 다 상한게 느껴지고..

돈도아깝고 진짜 이건 정신병이다 싶어서 정신병원까지 가려고하고..

얼굴은 맨날 부어있고..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도중에

를 알게됐어요.

뭐 이것도 여느 다른 다이어트랑 똑같겠지 싶었죠.

별 기대도 안하고

과자랑 빵이랑 온갖음식 갖다놓고.. 폭식하면서

글을 읽는데..

 

하.. 저처럼 폭토. 먹토. 구토다이어트 한 사람 후기를 읽었버렸네요.

그 후기인 즉.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고나서 구토도 폭식도 다 끊었다고..

저보다 더 심한사람이였어요.

 

진짜 눈에 혈관 다 터질정도로 토했었던 사람이

그것도 몇년간. 그랬던 사람이 구토를 끊고 다이어트 성공했다는 글을 읽으니까

뭔가.. 저도 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그분이 친절하게, 쪽지상담이랑 다 받아주던 분이여서.

그 분이랑 얘기를 했는데.. 저랑 통하는게 진짜많고

저를 엄청 이해해주더라구요. 동질감..?..

진짜

다른 다이어트랑 다르다고 하면서 너무 적극 추천추천

정말 살 안빠지면 자기 돈까지 주겠다 이럴정도로

그래서 실제 그 후기쓴분 말 믿고 추천받고 시작했습니다.

 

 

일단 처음이니까 카톡 상담부터~ 근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잘 얘기해주고

저같은 케이스가 많다면서 확실히 먹토도 고쳐주고 살도 빼주겠다고 !

엄청 확신에 찬 말투로 얘기하고 전화로도 상담했는데 정말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언니 믿고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주문~결제까지 했어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를 받았고

박스가 어마어마하게 크더라구요~

열어보니까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한가득이면서

저한테 위로되는 손편지까지 써주셨더라구요.

진짜 무한감동 받았어요..

 

 

언니한테 잘 받았다고 고맙다고 톡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 방법이랑 다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도 전수해주고..

엄청 응원해주고 해서 다이어트 의욕 완전 생기더라구요!

 

 

그렇게 시작한 첫날

맛을 봤는데 쿠키랑 초코 섞어먹으니까

부드러운게 정말 맛있고 포만감도 가득가득 ^^

 

 

솔직히 음식 유혹 버티기 힘들어서..

삼일간은.. 도전>포기>도전>포기 반복..

근데 언니가 너무 열정적으로 잘 관리해주더라구요 ㅠㅠ다시 토닥여주고 ㅠㅠ

 

 

그래서 언니의 관리에 감동받아서

그래 이만한 돈 투자하고

언니가 이렇게까지 관리해주는데 한번 끝까지해보자

다시 마음 추스리게 되더라구요!

 

언니 덕분에 정말 한달에 10kg 감량할수 있었어요 ㅠㅠ흑감동..

 

 

식욕이랑 식탐은 엄청 강해서 참은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를 마시니까 진짜 식욕억제되고

수시로 마시니까 허기짐도 없어서 음식 안먹게 되고

노폐물도 빠지니까 소변을 많이봐서 ㅎㅎ

살빠지는 느낌이 제대로 들더라구요!!

 

 

언니도 계속 관리해주고~

정말 대박 아이템은 이였어요~

후기를 막 읽다가 사람들 얘기가 너무 좋길래

광고라 생각하고 별기대 안했는데

먹고나니까 정말 !!! 최고최고! 술살들이 슬림해지고.

딴딴했던 팔 다리가 말랑해지고 !! 빠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 후기를 남겼는지 겪.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일단 하면서

토를 안하게 되니까 확실히 얼굴붓기 다 줄어들고

사각턱도 안정이 되더라구요

언니가 계속 관리를 해주니까

의지박약인 제가 의지가 강해지고 이제는 혼자서도 절제 잘해요.

언니덕분에 정말 한달에 10kg 감량하고 허리도 4인치 줄고

덩달아 허벅지도 2.5인치나 감량했네요 ㅎㅎ

 

 

 

을 먹으니까 구토로 상한 위까지 다 돌아오는 느낌.

안좋아졌던 장도 활기 찾아서 맨날 아침마다 모닝똥 보고 ^^*

 

 

다이어트하면서 점점 제가 살아갈 이유도 보이고 꿈도 보이고

일단 엄청 부정적이였던 제가 긍정적으로 되고

살이 빠지니까 세상이 달라보이고..

마음의 병까지 정신적인 병까지 다 고친거잖아요!

그것만으로도 언니한테 너무 고마운데 10kg까지 빠지고

날씬한 몸매가 되니까 요즘은 진짜 살맛납니다 ^^ 

친구들도 다 깜짝놀라고 예뻐졌다고 주변에서 난리에요~

 

 

이런거 후기 남기는 스타일도 아니고 남길 시간도 없는데

언니한테 정말!! 정말 진심을 다해 고마워서 정성후기 남겨요.

 

혹시나 예전에 저처럼 무리한다이어트. 건강다해치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위해서

그리고 앨리언니를 위해서 오늘 끄적여봤습니다 ^^

 

지금도 유지하면서 -1kg 더 감량해서

여자들의 꿈의 몸무게가 됐네요 ㅎㅎ

모두들 행복찾는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