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대근무다이어트 * 건강하게살빠짐!!!

교대 다이어트, 직장인 다이어트,3교대다이어트, 교대근무다이어트

 

 

 안녕하세요

교대근무하면서 다이어트 성공한

27살 꽃처녀입니다 :)

 

 

저는 3교대근무를 하는 간호사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잦은 야근과 야식으로 살이 찌더라구요..

한참 살찔때는 물만 먹어도 살찌는것 같더라구요 :(

스트레스를 풀 곳이 없으니 먹는거에 쏟다보니 살만 늘어나고 몸상하고.

 

특히 서서 일하다 보니까, 근무 끝나고나면 다리가 퉁퉁붓고

조금만 무리해도 피로하고. 진짜 그 때 제 몸에 적신호가 켜졌단걸 실감했죠.

그래서 교대근무하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게 없을까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단.백.질.식.단.이 유명하더라구요!

솔직히 믿음은 크게 안갔지만

나도 살빼고 날씬해진다면 참 좋겠단 마음으로 시작!

 

교대근무다이어트후기를 보면서 적극 추천받은

언니!!!

저는 당장 상담을 받았답니다.

카톡으로 궁금한것도 있고, 새벽에 상담했는데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상담을 받다보니, 언니가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전문가답게 추천해주셔서 추천해주신  으로 바로 결제했구요!

 바로 다음날에 총알배송으로 제품에 쏙!

역시나 유명한 언니는 다른게, 사은품도 엄청 빵빵하더라구요.

물통세트랑 안마롤러랑 여러가지 깨알같은 샘플들까지!!

 

 

그렇게  언니와 다이어트를 시작하였구요!

제일 먼저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달콤한게, 진짜 한끼식사로 든든하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걱정없이 쉐-크를 열심히 먹어주었더니~!

정말 효과를 보더라구요!! 한달만에 10kg이나 빠지는 놀라운 결과가! :)

 

 

그리고 물대신에 마셨던 허.브티는

제가 늘 커피랑 야식을 먹었었는데 허.브티가 입맛잡아줘

넘넘 신기하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만 마셨더니

뱃살이 쏙 들어가더라구요!!완전 신기신기!!!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특히나 붓기로 통통했던 저의 다리에 큰 도움을 받은건

알로.에.겔인데요~~ 언니가 이게 그렇게 다리살빼는데는 직빵이라고해서

먹었는데, 넘넘 새콤달콤한게 맛있는거에요!

이게 살빠진다고 하니, 믿기지가 않았었는데 1주일 딱! 먹어보니깐

딴딴했던 살이 몰랑몰랑해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렇게 언니의 알로에먹는 비법대로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kg빼고 허벅지 16cm 허리 5인치 줄이기에 성공했어요 :)

 

 

진짜 특히나 살빠진것도 놀랍지만 특히나 사이즈가 많이 줄었는데요!

제가 66사이즈 였는데 지금은 44반사이즈가 넉넉하게 들어가는 몸이 되었어요!

그래서, 근무복 다시 맞춰야할판 :)

제가봐도 진짜 살빠진게 보이는데, 남들이 볼땐 얼마나 놀랍겠어요!

주변에서 다들 비법이 뭐냐고 물어오고 난리에요!

 

 

특히나, 언니가 제가 살 잘 뺄수있게

매일마다 카톡으로 살빠지는 비법과 사이즈체킹을 해주셨는데요!

진짜 언니가 이렇게 관리 안해주셨다면, 지쳐서 못했을거에요!

진짜 언니한테 너무너무 감사하구요:)

 

지금 살빠지고 4개월이 지났는데도 요요없이 유지중이에요~

유지하면서도 사이즈는 계속 조금씩 줄어드니까 신기할따름!

여러분도 제가 살뺀 곳 알려드릴테니. 무료상담받고 꼭 이뻐지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