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대근무다이어트방법★

 교대근무다이어트방법★

 

 

여자친구랑 함께 교대하면서 살뺀 방법 알려드릴게요~

 

저희는 교대근무하면서 살만 디룩디룩 찌던 커플이었어요..ㅋ회사 다니면서

서로 스트레스 받는건 전부 술과 야식으로 풀다보니둘다 7kg로..이상씩

찌다보니까 몸이 무거워서 일하는데도 지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고민하던중에 아는 지인분이

단.백.질 다이어트가 좋다는 얘기를 듣고 인터넷에

검색하니까 저희처럼 교대근무하신분이 살빼셨다는 후기를 보고

바로 인기많은 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상담 받아보니까 엄청 간단하고 알고보니 호날두도 먹는다길래

의심없이 저희 둘한테 맞는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바로 하루만에 오더군요 역시 유명해서 그런지

빠르고 택배 안에 보니까 사은품에 선물들이 가득있더라구요

둘다 공짜라서 신났던 기억이..ㅋ무튼 받았다고 연락드리니까

먹는방법부터 비법,노하우까지 따로 친절하게 설명주셔서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남자인 제가 먹어도 배도 든든하고 음식스트레스 없고 회사에서는

밥 한끼 먹을수 있으니까 눈치도 안보고~

 

중간중간에는 알려주신대로 허브차를 먹었는데

늘 달고 살던 자판기 커피와 인연을 끊을수있게 입맛조절

확실히 해주더라구요 그덕에 저희 둘다 한 일주일 넘어서고 부터

몸이 가벼워지는걸 느끼기 시작했었어요!

 

 

 

그리고 제일 효과 많이 봤었던게 알로에 였는데

여친이 제일 좋아한 제품이에요 이게 쥬스처럼 새콤달콤한게

맛있는데 효과가 대박이더군요ㅋ여자친구의 코끼리 같던 허벅지가

줄어들더니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많이 줄더라구요

 

 

둘다 2주 넘어설때부터는 남들이 알아볼만큼 줄어들어서

거울보면서 신기하다며 더 열심히 챙겨 먹었어요!

 

 

그렇게 한달이 지나고 나서 저희는 깜짝 놀랐던게

저는 10kg가 빠졌구요 제 여자친구는 11kg가 빠지는 놀라운일이!

빠지고 나서 3달째 유지하고 있는데 먹는만큼 살 안찌는것도 신기해요!

 

이게 정말 한달동안 1:1로 맞춰서 관리해주신 코치님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식단에 사이즈에 둘 한꺼번에 관리 해주신다고~고생하셨을텐데

덕분이 이렇게 건강하게 살뺄수 있어서 감사해요~

 

이렇게 후기 남기는게 도움 되길바래요~

저희 처럼 교대근무하시면서 살찌신 분들 많으실텐데

비법많은 코치님 상담 받아보시구 살꼭 빼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