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현정 다이어트-한달에 10kg빼기☆성공

고현정다이어트/고현정 다이어트★한달에 10kg 빼기성공

 

한달만에 10kg 깔끔하게 빼고 66에서 44사이즈로 변한 다이어트 후기♥

 

 

 

하이하이하이영!! ^^*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29살 직딩입니다.

저는 항상 밥 먹은뒤에도 왜 배가 고파지는 걸까요 ㅠ_ㅠ

늘어나는건 살들뿐.. 이제 좀 살을 빼야겠다 싶어서 ㅠㅠ

알아보던 중 친구가 로 엄청 효과를 보고

한달만에 12kg를 뺐더라구요!!

그래서 친구가 먹는방법이 쉽고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는 를 소개시켜줬어요!!

 

 

친구가 알여주는 대로 바로 사이트 구경부터 했는데 문의글들이 폭발적이 더라구요!

전화상담으로 받았는데

제가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어요

근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상세히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여기서부터 언니에 대한 믿음이 확!! ^^*

 

 

언니랑 전화로 상담을 하고 카톡으로 결제까지 끝!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가 도착!!

도착한 큰 박스를 열어보니까 사은품이 가득가득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친구소개로 한거니까 언니가 알겔까지 서비스로 넣어주더라구요 ㅠ_ㅠ!

무한감동. 키토산에 발포비타민에 등등샘플도 엄청 주고 ㅋㅋ

의욕이 정말 상승상승!! ㅎㅎ

 

전화상담을 통해서 언니가 제 몸상태를 꼼꼼히 체크하더니

프로그램으로 시작을 했고~!ㅋ ㅋ

여기에 알겔이랑 허'브티랑 알겔도움까지 다 들어있더라구요!

^^제가 변비에 붓기까지 심했는데 이 프로그램으로

붓기도 변비도 다 탈출!!ㅋㅋ 정말 도움을 엄청 받았어요!ㅎㅎ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입에 착 감기는게!

수시로 마시니까 배도 부르고

입맛조절에 식욕억제까지 되더라구요!

정말 한달동안 요놈덕에 편하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어요! ㅋㅋ

노폐물도 어찌나 잘빼주는지 ㅋㅋ 소변보다가 변기뚫을뻔했어요 ^^*ㅋ

 

 

이 정말 초초초초대박!! ㅋㅋ

언니가 유명한 이유가 알겔먹는 특별비법 때문인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었더니

살이 몰랑말랑해지더니 속도가 확 붙고 사이즈가 확확확!! 줄어들더라구요!

허벅지가 2주만에 5cm 줄고!! 가속도가 붙기 시작하더니

한달만에 허벅지14cm, 허리 5인치가 줄었어요! ㅋㅋ

언니만의 특별비법 덕분인것 같아요! ㅋㅋ

다른 사람들 후기보니까 먹어도 효과못본사람있던데

저는 다행히 친구소개로 받은 언니덕분에!! ㅋㅋ

투자한돈에 비에 배로 효과를 봤어요!! ㅎㅎ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는건데

쿠키맛은 알갱이도 톡톡씹히고 달콤한게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커피를 타서 먹으니까

별다방에서 파는 커피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ㅋㅋ

변비때문에 고민이였는데 변비까지 해결!! ㅋㅋ

맛있는데 배도 부르고 살도빠지니까 너무 신기신기! ㅋㅋ

정말 이만한 다이어트식품이 없는것 같아요 ㅋ

만들기도 간편하니까 아침에도 굶지않고 꼭 챙겨먹게되더라구요! ㅋㅋ

직장인 식사대용으로 최고인것같아요 ㅋ

그래서 허리가 5인치나 줄었지용~~ ㅎㅎ

 

 

항상 다이어트하면 작심삼일에 의지도 약해서

금방포기하고 요요오고 ㅠㅠ 이생활의 반복이였는데

이건 언니가 카톡이랑 전화로 수시로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킹에 식단관리 해주니까 정말

고현정처럼 ㅋㅋ 연예인이 된듯한 ㅋㅋ 관리?ㅋㅋ

쉽게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었어요 ㅋ 

 

 

시작한지 3일정도 지나니까 몸이 가벼워지고

첫주는 크게는 효과를 못봐서 걱정도 하고 언니도 많이 괴롭혔는데

점점점 날이 갈수록 살빠지는게 가속도가 붙더라구요!

그러더니 한달만에 정확히 몸무게는 10.2kg가 빠지고!

허리는 5인치 허벅지는 14cm를 줄일수 있었지요 ♥

 

워낙 다이어트 실패와 성공을 많이 반복하다보니

이번 다이어트 시작할때도 주변에서 저를 잘 못믿고 그랬는데

살빼고 짠! 하고 나타나니까 비법이 뭐냐고

어떻게 뺐냐고 너무 예쁘다고 ㅋㅋ

다욧으로 안돼서 성형한거아니냐는 소리까지 듣고 ㅋㅋ

 

 

길거리 지나가면 사람들이 부러워서 보는 시선이 느껴지는게 ㅋ

예전에는 뚱뚱해서 쳐다보는것같아서 창피했는데

살빼고 나니까 자신감이 정말 ㅋㅋ하늘 끝까지 솟구치더라구요 ㅋ

자제좀 해야되는데 ㅋㅋ

 

언니가 살 잘 뺐다고 선물주고 ㅠ_ㅠ!! 후기쓰면 알겔 한통 준다해서

원래 후기 같은거 잘 안남기는데 언니가 살도 잘 빼게 도와주고

4만원 넘는 알겔도 선물로 준다그래서 남겨용 ♥

살빼고 돈도벌고 언니짱 !! ^^*

 

전부 언니만의 특급비법이랑 스페셜관리 때문이에요 ㅋㅋ

여러분도 노하우 많고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서

인생에 마지막다이어트 도전해서 성공하시길 ㅋㅋ

제가 관리받은 언니번호 남기고갈께요~! ㅋㅋ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