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Å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Å고등학생다이어트성공후기Å한달에 10kg 빼기

 

고등학생 다이어트 하면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 적기 전에 저의 살 뺀 사진 공개 ^^ ㅋㅋ

 

 

안녕하세요 ㅋㅋ 제가 고등학생 다이어트 시작하게 된이유는

이제 고3인데요 ! 정말 대학교 가면 살이 빠진다는건 거짓말이라는걸

저의 친언니를 보면서 깨닫게됫어요 ㅠㅠ ㅋㅋ

저도 대학교가면 낭만이있는데 전 여고를 다니거든요 !!

대학교에 대한낭만이있어요ㅠ ㅠㅠㅠ

이것저것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읽어보면서 단백질다이어트를

정말 많이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엄마한테 졸라서 시작하게됬어요 !! ㅋ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읽어보면서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준다는 !!!! 홀릭!!ㅋㅋ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적어주신분이 칭찬을 너무많이해서

당장 들어가봤어요 !!ㅋㅋ 상담문의가 정말 많은것 같더라구요 ㅋ

저도 얼른 카톡상담!!!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확신에 완전 홀릭 ㅋㅋㅋ 하트3

 

 

고등학생 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 ㅋㅋㅋ

총알배송+ 사은품만땅 ( 휴대용기,거울,다이어트일기장,줄자,알제품통,살잘빠지는제품들 등등등)

다이어트 할 맛이 넘치더라구요 ㅋㅋㅋ

왜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 적어주신분이 극찬을 한지알겠더라구요!!ㅋㅋ

 저는 언니랑 1:1 상담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 말 많이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더라구요 !! ㅋ 좋으다~~

저는 불량식품을 너무 좋아해요ㅠㅠ 학교매점 사랑!! ㅋ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군것질유혹을 뿌리쳤어요 !! 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여드름피부인데 꿀~피부 ㅋㅋㅋ

알--로에겔은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 적어주신분이 꼭꼭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는데

저의 두꺼운 코끼리 다리가 점점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1주차 4cm 2주차 7cm 마지막주차 14cm !!! ㅋㅋㅋ

완전 대박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ㅋㅋㅋ

쿠키맛으로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이건 좀 부끄럽지만 화장실을 정말 시원하게!!ㅋㅋ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스타일 ㅠㅠ

오래 가지를 못해요 !! ㅋㅋ

그런데 코치언니가 친구처럼 매일 카톡해주면서 하시니깐

더 열심히하게되더라구요!!ㅋㅋ의욕충만!!!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

 

 

 고등학생 다이어트 하면서 2주쯤 되니깐 몸이 가볍 !! ㅋㅋ

벌써 몸무게가 5.4kg 훌러덩 !! ㅋㅋ대박 ㅋㅋㅋㅋ

주변에서도 살이빠지는게 보이는지 ㅋㅋ친구들사이에 시기와 질투!!!ㅋㅋ

드디어 대망의 고등학생 다이어트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7kg 허벅지둘레는 14.3cm!!!ㅋㅋ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제가 이렇게 진짜 빼고 고등학생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쓰다닠ㅋ

정말 이렇게 한달에 10kg빼기 성공 할 수 있었던건

정말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법과 무한관심덕분인것같아요 ㅋㅋㅋ오케이3

완전 적극추천 ♥ 모든 고등학생분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